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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진스맘' 민희진에 칼 겨눈 방시혁…"독립 시도 정황 포착" 2024-04-22 13:53:07
관련 증거 수집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감사 대상은 민희진 대표와 어도어 경영진 A씨 등이다. 감사팀 소속 인력은 어도어 경영진 업무 구역을 찾아 회사 전산 자산을 회수했고, 대면 진술 확보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하이브는 이날 확보한 전산 자산 등을 분석한 뒤 이를 토대로 필요시 법적 조치에 나설 방침인 것으...
현대건설,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진행 2024-04-22 10:59:53
브랜드 아티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힐스 라운지(HILLS LOUNGE)에서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 행사는 자유롭고 편안한...
현대건설, 아티제와 팝업행사…"차원높은 주거문화 선도" 2024-04-22 10:37:24
브랜드인 '아티제'(artisee)'와 손잡고 지난 19∼21일 인천 연수구 '힐스테이트 송도 더 스카이' 단지에서 입주민을 대상으로 팝업 행사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입주민 사전점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 행사는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진행됐으며, 아티제의 시그니처 일러스트로 힐스테이트...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이번 아파트 시범사업을 통해 수거된 유리병을 주요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헤라, 한율 등의 일부 제품에 최대 20%까지 적용해 재활용 유리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도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수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공병 1개당 뷰티포인트 300점...
카카오, CJ제일제당과 즉석밥 용기 수집한다 2024-04-22 10:20:00
나선다. 카카오는 “임팩트 커머스 브랜드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CJ제일제당과 즉석밥 용기를 수거해 가치 있는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즉석밥 용기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기존 플라스틱을 새롭게 활용해 자원순환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새 제품의 판매 수익금을 사회...
현대차, 파키스탄서 '메이드 쿨러 바이 현대' 캠페인 전개 2024-04-22 09:37:36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나아가 인류의 진보를 위해 노력하는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현지 언론과 인플루언서 등을 통해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필름을 부착한 소비자의 차에 'made cooler(더 시원한, 더 멋진) by hyundai' 문구가 ...
이브자리, 18년 연속 ‘그린스타 인증’ 침구 부문 1위 영예 2024-04-22 09:00:00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한국경영인증원(KMR) 발표 ‘그린스타(GREEN-STAR) 인증’ 친환경 상품 침구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7년 침구업계 최초로 그린스타 인증에 선정된 이브자리는 48년간 자연소재 침구 제조, 탄소중립 활동 등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자연...
SK케미칼, '차이나플라스'서 플라스틱 순환재활용 기술 공개 2024-04-22 08:56:30
전시된다. 안재현 SK케미칼 사장은 "차이나플라스가 전 세계에 SK케미칼만의 순환 재활용 솔루션을 알리는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라며 "이번 전시를 계기로 업계와 브랜드 오너를 대상으로 순환 재활용의 필요성과 장점, 경쟁력을 더 알려 순환경제를 이끄는 선두 업체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pulse@yna.co.kr...
"가정의달, 외식·식품값 인상 늦춰 달라" 2024-04-21 19:20:43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도 같은 날 가격을 올렸다. 국내 최대 초콜릿 사업자 롯데웰푸드는 대표 제품 빼빼로와 가나초콜릿 등 초콜릿 함유 제품의 가격을 다음달 1일부터 최대 1000원 올리기로 했다. 초콜릿의 주원료인 코코아(카카오 열매를 가공한 것) 가격이 5배로 폭등해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설명이다. 조미김 시장...
"가전은 밀레" 고집하던 유럽인들 '변심'…삼성 '1위' 일냈다 2024-04-21 13:24:16
브랜드 제품을 자식도 이어서 쓰는 추세였는데, 최근엔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경험해본 젊은 층을 중심으로 삼성 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올라가고 있다"고 말했다. 에너지 절감 제품도 '판매 효자'다. 유럽은 최근 에너지 가격 폭등으로 에너지 절감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삼성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