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일 마케팅' 문구 한 줄에...판매량 '껑충' 2024-05-07 15:36:32
브랜드가 일본 판매 제품의 컵 슬리브(포장 띠)에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비판하는 문구를 넣어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가 7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일본 내의 중국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음료회사 샹퍄오퍄오(香飄飄)의 과즙차...
中음료회사 직원, 日서 컵 포장띠로 오염수 비판…제품 대박 2024-05-07 15:05:57
한 밀크티 브랜드 직원들이 일본에서 판매되는 음료의 컵 슬리브(포장 띠)에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비판하는 문구를 넣자 제품들이 대박을 터트렸다고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가 7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 소셜미디어에는 최근 일본의 중국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미래운용, ETF 자회사 '글로벌 X 캐나다' 사명 교체 후 새출발 2024-05-02 10:07:00
X Canada(글로벌엑스 캐나다)'로 사명을 바꾸고 새롭게 출범한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엑스 캐나다는 지난 1일(현지시간) 캐나다 토론토 증권거래소에서 Rohit Mehta(로히트 메타) CEO와 임직원들, 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리브랜딩 기념 마켓 오픈 세레모니(Market Open Ceremony)를 진행했다. 이에 따라...
“나눔으로 따뜻한 옷을 만드는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문화 활성화 우수기부자’ 선정 2024-04-30 18:08:27
우수기부자 표창’ 수여식에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구청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매년 수익률의 1% 내외를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원하고 있다. 은평구를 비롯해 관내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사가 위치한 성동구 내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현금...
피코그램, 새로운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 출시와 함께 신제품 런칭 2024-04-30 16:17:24
기반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CELLINstem)'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제품 '셀린스템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과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피코그램은 24년간 정수기와 정수필터 기술을 연구해온 생활 환경 가전 전문 기업으로 전...
"시련은 끝나고 호재만 남았다"…목표가 '쑥' 2024-04-30 09:10:14
추정치 상향은 코스알엑스에서 비롯됐다. 코스알엑스는 미국에서 인기가 높은 스킨케어브랜드로 최근 아모레퍼시픽이 자회사로 편입했다. 1분기 코스알엑스의 매출액은 1,56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가량 고성장했고 영업이익률 38%에 육박한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코스알엑스 연간 실적 추정치를 상향하...
“쇠뿔도 단김에…젝시믹스 일본 오프라인 힘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日 나고야 파르코에 2호점 출점 2024-04-29 15:31:28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나고야에 정식매장 2호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사카에 1호 매장을 오픈한 후 2주만이다. 당초 젝시믹스는 나고야 지역에서 3개월간 팝업을 진행한 뒤 2호 매장을 출점하려 했으나,...
젝시믹스, 일본 나고야 파르코백화점에 2호점 열어 2024-04-29 10:26:2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일본 나고야 파르코 백화점에 정식 매장 2호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사카에 1호 정식 매장이 문을 연 지 2주 만이다. 젝시믹스는 나고야 지역에서 3개월간 팝업을 진행한 뒤 2호 매장을 출점하려 했으나, 1호 매장 개점 후 빠르게 재고가 소진되는...
격화하는 中전기차 출혈경쟁…"중소업체 몰락" 2024-04-28 13:56:30
중국 국산 자동차 브랜드의 신에너지차(전기·수소·하이브리드차) 가격인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수익성이 악화한 중소 업체들의 폐업과 업계 재편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28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세계 1위 전기차업체 BYD(비야디)가 올해 2월 자사 제품 가격을 5∼20%...
中전기차 출혈경쟁에 3개월새 가격 10%↓…"중소업체 못버텨" 2024-04-28 13:35:05
수십개 중국 국산 자동차 브랜드의 신에너지차(전기·수소·하이브리드차) 가격 '출혈 경쟁'이 이어지면서 수익성이 악화한 중소 업체들의 폐업과 업계 재편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28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세계 1위 전기차업체 BYD(비야디)가 올해 2월 자사 제품 가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