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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1분기 판매감소에도 역대 최대 영업익…RV·환율이 끌었다 2024-04-26 16:28:20
재고 수준을 유지하고, 최적의 인센티브 전략을 통해 수익성을 지속해 제고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기차 성장 둔화에 맞서 하이브리드차 판매를 지난해 31만대에서 올해 37만대까지 늘리고, 이를 위해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공장에서 하이브리드차 생산능력(캐파)을 늘리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올해 2분기부터 미국에서...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있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정필중 아웃백 직영사업본부장(전무)은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아웃백 광화문D타워점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의하는 리포지셔닝 전략에 대해 소개하고 이같이 밝혔다. 2021년 bhc그룹이 인수한 아웃백은 보다 젊은 소비자의 입맛과 발길을 잡아 성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활동 반경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한상현 HDC랩스 리얼티본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HDC랩스가 보유한 공간 관리 전문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양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상호 간 영업 마케팅에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초프리미엄으로.. LG, 2027년 글로벌 빌트인 매출 1조 목표" 2024-04-17 09:17:54
LG로고를 없애는 대신 '시그니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웠다. 유럽 상위 1% 를 겨냥한 고급화 전략을 편 것이다. 올해는 초프리미엄과 함께 보급형 제품까지 동시에 선보이며 투트랙 전략을 강조하고 있다. 밀라노디자인위크 내 열리는 유로쿠치나에서도 한쪽엔 수천만원에 이르는 시그니처 키친 제품을, 반대편에...
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2024-04-17 07:00:02
공략하는 '투 트랙'(Two-track) 전략으로 빌트인 포트폴리오를 고도화해 각 고객층의 니즈(요구)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류 본부장은 "처음부터 볼륨존에 들어갔다면 매출 늘리는 속도는 조금 빠를 수 있었겠지만 멀리 보면 제품 위에 프리미엄을 먼저 넣고 제품 경쟁력에 대한 낙수 효과를 보면서 사업을 확장...
넥슨코리아 신작 개발 총괄에 박용현…민트로켓본부도 신설 2024-04-15 16:38:17
브랜드 '민트로켓'은 별도의 '민트로켓본부'로 독립했다. 본부장에는 넥슨의 히트작 '데이브 더 다이버'를 만든 스타 개발자 황재호 디렉터가 임명됐다. 이에 따라 황 디렉터는 '데이브' 개발·운영뿐 아니라 민트로켓 산하에서 개발 중인 여러 중소 규모 신작 프로젝트 개발을 관리하게...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스위트 '와인 캐빈'도 처음 공개된다. 2018년 초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지난해 열린 유럽 최대 가전·IT 전시회 'IFA 2023'을 기점으로 볼륨존 진출을 본격화했다. 올해 초프리미엄은 지난해 대비 200%, 볼륨존은 140% 매...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보급형까지 '투트랙'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부터 보급형 제품인 볼륨존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2018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데 이어 지난해 보급형 제품도 출시했다. 올해 초프리미엄은 ...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패턴으로 재탄생한 에어로퍼니처도 공개된다. 2018년 초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지난해 열린 유럽 최대 가전·IT 전시회 'IFA 2023'을 기점으로 볼륨존 진출을 본격화했다. 올해 초프리미엄은 지난해 대비 200%, 볼륨존은 140% 매...
조주연 홈플러스 사장 "올해 고객 만족과 지속 성장에 중점" 2024-04-09 10:33:43
전략을 공유하고 각 사업부문장이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조 사장은 홈플러스 브랜드에 대한 인식 변화를 언급하면서 "고객이 가장 선호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에 방점을 둔 전략적 기조를 강화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또, "모든 직원이 고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