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힐링은 기본, 이제는 멋! 신혼집 선물 추천, `양키캔들 노원점` 2015-02-17 11:58:23
성장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 이런 향초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는 단연 `양키캔들(YANKEE CANDLE)`이다. 40여년 역사를 가진 명품 캔들샵 `양키캔들`은 미국 51개 주에 5천여 평 규모의 전문매장 4곳을 포함 300평 대 직영매장 550여 개와 3만여 개의 취급점에서 1조원 이상의 연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유럽...
굽네치킨과 함께 설 밥상 저칼로리로 바꾸기 2015-02-17 10:39:01
브랜드는 ‘굽네치킨’이라고 한다. 보통 열량은 어떻게 조리하냐에 따라 차이를 나타내는데 오븐에 구운 방식이 기름에 튀긴 칼로리 보다 상대적으로 낮게 조사됐다. 굽네치킨의 모든 제품은 오븐에 구워낸 것이 특징으로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굽네치킨 1마리의 칼로리는 960kcal이다. 반면 프라이드치킨으로 유명한...
[한경창업마당] 전라도 배스킨라빈스 창업 외 13건 2015-02-17 09:00:00
안정적으로 운영가능한 매장입니다. 커피테이크아웃 브랜드 중 인지도가 가장 좋은 이디야 매장으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인수가능한 매장입니다. - 문의: 010-8610-3002제목: 강남 카페베네,엔제리너스,투썸플레이스등 대형브랜드 양도양수 창업 - 지역: 강남구 - 추천프랜차이즈: 강남카페베네창업,강남베스킨라빈스창업,...
"대상, 밸류에이션 매력…장기보유 추천"-대우 2015-02-17 07:37:20
후 장기보유를 추천한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목표주가는 4만6000원을 유지했다.이 증권사 백운목 연구원은 "이 회사의 올해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2.3% 증가할 전망"이라며 "일회성 비용의 해소, 건강식품의 성장, 바이오 수출 증가 등이 실적 성장을 이끌 것"으로...
2015 유망 창업, 한식 프랜차이즈 ‘남와집’ 2015-02-16 15:14:00
낮추는 소자본창업으로 접근하는 것을 추천한다. 외식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이러한 세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창업아이템이 있다. 바로 냄비전골&철판요리 브랜드 ‘남와집’이다. ‘남와집’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한식요리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부대찌개, 김치찌개, 제육볶음, 닭짬뽕탕 등...
[뷰티이벤트] 2월 프로모션 모음 2015-02-16 09:30:00
뷰티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제품을 주는 이벤트부터 명절의 피로를 풀어주는 행사까지 힐링 테마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나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실시 나스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15일까지 전국 나스 입점 백화점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스 유어 데스티니(kiss your...
[명품의 향기] 천연 화장품 이솝 "전 세계서 고품질 원료 공수…한국 여성에겐 고보습 생강뿌리 크림 추천" 2015-02-16 07:01:05
화장품 브랜드다. 다마스칸 로즈, 네롤리 봉우리 등 천연 식물성 원료로 제품을 만든다. 이솝의 연구개발 부문 총책임자인 케이트 포브스(사진)는 멜버른대에서 화학공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뒤 2000년 이솝에 합류했다. 현재 이솝 제품의 80%는 그의 손을 거쳐 만들어진다.포브스를 최근 서울 청담동 이솝 사옥에서 만났다....
[명품의 향기] 톡톡 튀는 디자인, 한 자리에 모았다 2015-02-16 07:01:01
신사동 매장에서 인기를 모았던 20여개 브랜드를 추렸다. 필립 醍㉤?그중 하나다. 필립모델은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프랑스 스니커즈 브랜드다. 프랑스 브랜드지만 전 제품을 이탈리아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만든다. 오래 신어서 낡은 듯 빛이 바랬고 자연스럽게 구겨지는 게 특징이다. 나막신처럼 앞 코가 살짝 들린...
아이 세뱃돈으로 묻어둘 주식은… 2015-02-16 07:00:31
종목들의 공통점은 △꾸준한 이익 △강한 브랜드력 △높은 진입장벽 △건물 토지 등 풍부한 자산 등으로 요약된다.삼립식품(6년간 주가 22.02배 상승)처럼 슈퍼마켓에서 늘 볼 수 있는, 탄탄한 브랜드를 가진 식품주들이 대부분 선전했다. 종합식품업체 동원f&b(6년간 10.66배 상승), 소주업체 무학(7.75배), 노스페이스로...
[핫피플]정범진 대표 "'포잉' 레스토랑 넘버원 플랫폼" 2015-02-16 06:13:00
투자도 받고 '브랜드'도 높아졌다. 전략도 일부러 고급, 고가의 이미지를 추구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조금 달라졌다. 정 대표는 '외식문화가 '셰프'라는 단어가 없었던 3년 전보다 확실히 달라졌다 점을 체감한다. 만화 '식객'의 선풍, tv에서 요리 코너 인기 등을 반영해 칼국수-김치찌개-만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