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전상품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 및 지역별 최고 베테랑 가이드 행사, 최고급 호텔, 식사, 관광일정을 제공한다. abc마트 마케팅팀 장문영 팀장은 “불황이 길어질수록 일반적 소비는 줄어드는 반면, 자신의 가치를 나타내는 제품 또는 행위에 대한 소비는 늘어난다. abc마트는 이번 프리미어 스테이지 런칭을 통해...
가루다항공, 15만원 추가하면 비즈니스 클래스 2013-03-12 15:37:41
오는 9월까지 발리행 비즈니스 클래스 특별 요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달부터 9월까지 출발하는 발리행 이코노미 클래스를 발권한 고객에게 예약 클래스(s클래스 제외)와 상관없이 편도 15만원, 왕복 30만원의 비용을 추가 지불하면 210만원 상당의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해준다. 그룹 항공권 구매 고객도 이용할...
가루다항공, 15만원 추가하면 비즈니스 클래스 2013-03-12 14:50:43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오는 9월까지 비즈니스 클래스 특별 요금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부터 9월까지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를 발권한 고객에게 예약 클래스(s클래스 제외)에 상관 없이 편도 15만원, 왕복 30만원의 비용을 추가 지불하면 210만원 상당의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해준다. 그룹...
국순당 막걸리, 외국항공사 라운지 첫 입점 2013-02-25 17:43:48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과 멤버십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25일 발표했다.국순당은 앞서 2009년 10월 국순당 쌀막걸리를 아시아나항공 한·일 노선 기내식으로 납품하기 시작해 지금은 아시아나항공의 전 노선(전 클래스)에 공급하고 있다. 막걸리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동남아 국가의 대형마트와 골프장...
국순당 막걸리, 외국계 라운지서 선보여 2013-02-25 15:40:01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과 멤버십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25일 발표했다.국순당은 앞서 2009년 10월 국순당 쌀막걸리를 아시아나항공 한·일 노선 기내식으로 납품하기 시작해 지금은 아시아나항공의 전 노선(전 클래스)에 공급하고 있다. 막걸리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동남아 국가의 대형마트와 골프장...
[투어 &] 핀에어, 180도 펼쳐지는 좌석 등 2013-02-24 16:58:54
비즈니스 클래스에 장착된다. 시트 교체에는 2900만유로(약 419억여원)가 투입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 고궁나들이◆그랜드 힐튼 서울은 개관 25주년을 맞아 고궁나들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딜럭스룸에 숙박하며 덕수궁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고궁 나들이 패키지Ⅰ(15만5000원)과 슈페리어룸에서 숙박하며 와인과 초콜릿을...
[한국 대학 지형도가 바뀐다 ③] '아이비리그' 뺨치는 해외 대학 어딜까… 다양한 학교모델·교육실험 관건 2013-02-21 11:59:32
톱클래스 수준에 올랐다" 고 말했다. 그는 "전략적 집중을 통해 학부 비즈니스스쿨을 독립시킨 데다 월스트리트 인근에 위치한 입지 조건도 이점으로 작용했다" 고 설명했다.기업체 현장실습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대학도 있다. 5년제 학제와 유동적 학기 운영으로 co-op을 활성화했다. △미국 노스-이스턴대: 5년제...
"취업 눈높이, 낮추지 말고 맞춰라… NHN NC소프트도 중소기업이었다" 2013-02-20 08:14:48
중요하죠."교육마케팅 전문기업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 문종성 대표(45·사진)가 따끈따끈한 명함을 건넸다. 한양대 취업지원센터 겸임교수가 그의 새 직함. 3월1일 새 학기부터 비즈니스 실무 강의를 비롯한 대학생 직무교육, 취업지원 인프라 구축 등을 맡는다. 쉽게 말해 취업 전담교수다.최근 대학들이 학생 취업에 힘...
[CEO 인물탐구] 정창선 중흥건설 회장, 2층까지 올린 건물도 흠 보이면 부수는 '원칙맨' 2013-02-19 16:43:05
사업은 자신만의 경영철학에 따라 장기적 비즈니스를 하는 것이라고 얘기합니다. 현장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필수불가결한 고객의 요구가 생생히 드러나는 곳입니다.”그는 저자의 말대로 장사가 아닌 사업을 하고 싶다고 했다. 정 회장이 현장 경영을 중시하는 것도 이 같은 철학과 맥을 같이한다. 모든 사업은 ‘현장...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보면서 ‘이제 아내와 함께 유럽에 비즈니스 클래스로 다녀올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하면 가슴이 부플어 오릅니다. 이런 게 바로 제게 기쁨을 주는 정보죠. 저는 이런 기쁨을 주는 대한항공만 20년째 이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주변 사람들에게 권하기도 하죠. 그런데 이런 핵심 고객을 대한항공이 과연 알아주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