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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 나는 레이싱! '지피레이싱' 2차 테스트 2013-01-24 23:06:27
'사이드 대쉬'를 사용한다면 상대를 여유롭게 따돌릴 수 있다. ▲ '사이드 대쉬'만 익히면 당신도 도로 위의 무법자! 친구도 만들고 친구랑 즐기는 쉼터! '지피레이싱'에는 기존 레이싱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커뮤니티 '광장'이 존재한다. 레이서는 플레이를 즐기다가 '광장'에서 휴식을...
도미노피자, 강남세브란스병원에 후원금 5천만원 전달 2013-01-23 18:13:26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이번에 전달되는 후원금은 경제적인 이유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아 지원과 소아질환 연구비로 사용될 예정 입니다. 한편 도미노피자 ‘희망나눔기금’은 소비자가 피자와 사이드디쉬, 음료를 각각 1개 이상 자유롭게 선택해 구입하면 자동으로 ‘희망나눔세트’가 구성,...
파미셀, 아이디비켐과 합병…'줄기세포치료제' 개발 박차 2013-01-22 17:05:50
22일 공시했다. 아이디비켐은 유전자치료 원료인 뉴클레오사이드, 약물전달체 중간체인 mpeg 등을 생산하는 바이오소재업체로 파미셀이 지분 100%(940만주)를 갖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215억원, 영업이익은 20억원을 올린 것으로 추정된다. 파미셀은 “두 회사의 주당 합병가액(각각 5250원과 2152원)에 따른 합병비율은 1...
[2013 국내 골프계 4대 핫이슈] 2015년 프레지던츠컵, 대회 코스 어디? 2013-01-22 16:50:32
할 수도 있다. ○레이크사이드, 어디로 팔리나 2011년부터 매수자를 찾던 레이크사이드는 지난해 3월부터 공개 매각을 선언하고 새 주인을 찾아 나섰으나 실패했다. 롯데, 신세계 등 대기업들이 초반에 관심을 표명했으나 더 이상 진행되지 못했다. 최근에는 여주 스카이밸리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는 호반건설 등이 나섰지만...
파미셀, 아이디비켐 흡수 합병…수익개선 기대 2013-01-22 15:03:12
PEG(Poly-ethylene glycol), 뉴클레오사이드와 그 유도체, 원료의약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로 지난해 매출 242억, 순이익 20억원을 기록했다. 파미셀은 줄기세포치료제 관련 신약후보물질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데다 연구개발(R&D)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업체이며, 아이디비켐은 파미셀이 장기성장 모멘텀으로...
[공시] 파미셀, 계열사 아이디비켐 흡수합병 2013-01-22 14:12:11
파미셀은 22일 계열사 아이디비켐을 1대 0 비율로 흡수합병키로 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아이디비켐은 PEG(Poly-ethylene glycol), 뉴클레오사이드와 그 유도체, 원료의약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합병기일은 오는 3월 31일로 예정돼 있습니다.
파미셀, 계열사 아이디비켐 흡수합병 2013-01-22 13:57:01
peg(poly-ethylene glycol), 뉴클레오사이드와 그 유도체, 원료의약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다.합병기일은 오는 3월 31일로 예정돼 있다. 파미셀은 "국내외 경영환경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장기적인 기업가치를 제고하기 위함"이라며 "소규모 합병 절차에 따라 진행돼 파미셀 주주에게는 주식매수청구권이...
수입차 가격 대비 수리비율, 국산차 3배 2013-01-21 17:53:51
훼손됐다. 어코드는 전면부 크래시박스 설치로 앞부분 사이드멤버(좌)가 꺾이지는 않았으나 앞좌석 에어백이 터져 수리범위가 넓어졌다. 후면부는 범퍼, 컴비네이션 램프(우) 등이 파손됐다. 골프는 전면부 크래시박스가 덕분에 라디에이터, 에어컨 컨덴서 등이 깨지지 않았다. 후면은 ...
알제리 인질 사망자 80명 넘을 수도 2013-01-21 06:46:50
보안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모하메드 사이드 알제리 공보장관도 이날 공영 '채널3 라디오'와 인터뷰에서 실종된 외국인의 행방을 찾고 있다며 사망한 인질 수가 더 늘어날 수 있다고 밝혔다. 알제리 정부의 이번 발표는 알제리군 특수부대가 전날 인아메나스 가스전에서 최종 공격을 벌이면서 23명의 인질이...
소형 수입차 '고연비·고성능' 2종, 비교 체험해보니… 2013-01-20 14:04:05
룸미러와 사이드미러도 시야가 완전히 확보되지 않아 주행 중 불편했다. 미니 로드스터에 적응하기에 사흘은 너무나 짧은 시간이었다. 그러나 미니의 클래식함과 운전의 재미를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일부 불편함도 감수할 만하다. 연비 또한 나쁘지 않다. 신연비 기준 12.4㎞/ℓ. 실제 주행해보니 11.2㎞/ℓ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