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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시라인 11] - 김동환의 시선 2016-02-29 15:46:03
뭐가 더 유리하고 사후관리는 어떤지, 또 사은품까지도 꼼꼼히 챙기시죠. 주식 사실 때는 어떻습니까? 친구나 동료가 건넨 한 마디 정보에 솔깃하기도 하고, 방송이나 신문을 통해 추천되는 주식을 덥석 사놓고 후회하지는 않습니까? 성공 투자를 위해 가장 먼저 버리셔야 할 생각. `운칠기삼`입니다. 스포츠맨들이 운으로...
금감원, 저축은행·상호금융 건전성 감독 강화 2016-02-29 14:00:04
관련해서는 검사대상을 수시로 선정하는 등 사후 지적 위주에서 사전예방 중심의 검사로 전환하고, 소비자 피해를 유발하는 불건전 영업행위에 대해서는 현장검사를 강화하기로 했다. 박세춘 금감원 부원장은 설명회에서 "서민금융회사가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서민과 중소기업에 대한 금융지원'이라는...
NH투자증권, 해외주식 투자전용 펀드 판매 개시! “QV와 함께 해외로” 2016-02-29 12:31:53
투자전용 펀드의 가입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펀드 가입 시점에는 글로벌 주식 Scoring 시스템을 활용하여 주식 시장의 강세가 예상되는 국가별 조합을 추천해주는 ‘QV해외주식 투자전용 펀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또한 펀드를 매도하고 당일 매수가 가능한 ‘펀드 바로전환서비스’...
신한금융투자, 6월말까지 해외주식펀드 가입 이벤트 2016-02-29 10:43:10
서비스인 `S캐치 펀드 서비스`와 투자자가 자신에게 적합한 펀드 선택부터 시장 상황에 따라 펀드 매수를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펀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차별화된 펀드...
HMC증권 "롯데쇼핑, 사후면세점 수혜 기대…목표가↑" 2016-02-29 08:12:10
등도 사후면세점 사업을 전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사후면세점을 통한 실적 모멘텀 개선을 반영해 롯데쇼핑에 대한 목표주가도 종전 25만원에서 32만원으로 올렸다. 박 위원은 "수익가치로 접근하면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청산가치로 보면 12개월 선행 주가순자산비율(PBR)이 0.4배로 충분히...
부가세 면제받는 아마존 웹서비스…국내 클라우드 업계 '속앓이' 2016-02-28 19:10:22
경우 사후에 부가가치세를 환급받을 수 있어 결과적으로는 차별이 없다”면서도 “서비스를 구매하는 시점에는 국내 기업이 외국 기업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부가가치세(10%)만큼 뒤지는 것처럼 비칠 수 있다”고 말했다. 외국 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후에 환급절차를 따로 밟지 않아도 되는...
금감원, 사업보고서 최대주주등 47개항목 신속점검 2016-02-28 12:00:53
개인별 보수·합병 등의 사후정보와 대규모 기업집단의 상장기업·2015년기업공개(IPO) 기업·코넥스 상장기업 등 10개가 점검항목으로 선정됐다. 금감원 관계자는 "작년 롯데그룹 사태로 사업보고서 내 최대주주 현황의 미기재가 문제로 떠올랐다"며 "올해부터 기업규모·사회적 중요성·기업의 특수성 등을 반영해...
`백정현 2이닝 무실점` 삼성, 한신에 0-2 영봉패 2016-02-28 03:22:29
막았다. 이날 타선은 한신 투수들의 구위에 막혀 힘을 내지 못했다. 선발 후지카와와 2번째 투수 메신저를 상대로 4회까지 안타를 뽑아내지 못한 삼성은 5회에 선두타자 백상원이 후쿠하라를 상대로 좌익수쪽 첫 안타를 기록, 8회에는 1사후 이흥련이 중월 2루타를 터뜨렸지만 모두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았다. 사진...
보험대리점이 불완전 판매하면 보험사에 과징금 물린다 2016-02-26 17:32:18
시행한다. 자동차 보험은 사후감리지표를 개발하고, 사업비 배분에 대한 적정성을 감리하는 등 사후감리를 강화하기로 했다. 만기환급금 통지방법은 등기우편, 전화, 전자문서 등으로 다양화해 계약자의 청구누락을 방지하도록 하고, 보험료 카드납부와 관련해 보험사별 카드납부 운영현황을 비교공시하기로...
KT, 고객·현장직원 참여 `상품검증단` 6기 출범 2016-02-26 14:43:37
개선 아이디어 제공, 신규 출시상품 사전·사후 검증으로 고객관점 불편사항 발굴·보완 활동 등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강국현 KT 마케팅부문은 “고객인식 1등 상품과 VOC(고객의 소리) 제로화 실현을 목표로,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1등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상품검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