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양지물류센터에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센터 폐쇄 2020-06-27 10:59:10
뒤 상온센터를 폐쇄조치했다. 또 상온센터 근무자(84명)를 전원 자택에서 대기하도록 했으며 예방 차원에서 인근 저온센터(근무자 50명)까지 선제적으로 폐쇄조치했다. 이마트24는 이날 이 센터를 통해 상품이 입고될 예정이었던 일부 가맹점에는 상품 공급이 어려운 만큼 다른 물류센터를 통해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식약처 "제모기, 왁싱제품과 사용하면 안 돼요" 2020-06-25 09:00:01
경우 즉시 배터리를 제거해 건조하고 환기가 잘되는 상온에서 외부의 충격 없이 보관해야 한다. 오작동을 유발하는 자석이나 자기장을 유발하는 기기 곁에 두지 말아야 한다. 자기공명영상장치(MRI) 촬영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ke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J 비비고 국물요리' 4년간 2억2000만개 팔렸다 2020-06-23 17:36:02
5000억원을 넘어섰다. 육개장 소고기미역국 갈비탕 등 상온 가정간편식(HMR) 국물요리가 2016년 6월 출시 이후 2억2000만 개 팔렸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육개장 소고기미역국 갈비탕 동태탕 순댓국 등 한국인이 즐겨 먹지만 집에서 조리하기 어려운 23종의 국·탕·찌개 메뉴를 간편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기존 상온 국물요...
4년간 국물요리 2억2000만개 판 비비고…"올해 매출 2000억" 2020-06-23 16:05:51
국물요리시장의 판도 커졌다. 2016년 400억원 규모에 불과했던 상온 국물요리 시장(닐슨코리아 기준)은 지난해 2500억원대로 커졌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지난 4월 기준 시장 점유율 47.2%를 기록, 2017년부터 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고기 식감 그대로 살린 기술력…대표제품 '육개장'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국물요리' 4년간 2억2000만개 팔렸다 2020-06-23 15:45:07
돌파했다. CJ제일제당은 육개장 소고기미역국 갈비탕 등 상온 가정간편식(HMR) 국물요리가 2016년 6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2억2000만 개 팔렸다고 23일 밝혔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육개장, 소고기미역국, 갈비탕, 동태탕, 순댓국 등 한국인이 즐겨먹지만 집에서 조리하기 어려운 23종의 국·탕·찌개 메뉴를 간편식으로 만...
[마켓인사이트]물류센터 투자 집중하는 코람코자산, LF와 손잡고 물류센터 재건축 사업도 뛰어든다 2020-06-18 11:26:02
상온 복합유통센터로 재건축하기 위해서다. LF는 코크렙안양 PFV에 140억원을, 코람코자산신탁은 10억원을 각각 출자했다. 재건축 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오는 연말께 LF와 코람코자산신탁은 각각 259억원과 11억원을 유상증자할 계획이다. 유상증자가 마무리되면 자본금은 420억원으로 늘어난다. 현재 LF안양...
[최형순의 과학의 창] 약장수 논리와 임상시험의 차이 2020-06-17 18:08:23
화장품으로 사용했다. 수은은 상온에서 액체 상태로 존재하는 유일한 금속으로 표면장력이 높아서 쉽게 방울진다. 책상이나 바닥에 수은을 흘리면 표면을 적시지 않고 구슬처럼 또르르 굴러다니는데 보고 있으면 신기하면서도 묘한 매력이 있다. 그런 연유로 고대부터 많은 사람이 수은을 신비한 물질로 받아들였는데, 그...
세스코-마켓컬리, 긴급 전문 바이러스 케어 실시 2020-06-16 11:10:00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한 장지 물류센터 D동 상온 1 센터 외, 냉장 냉동 등 5개의 마켓컬리 전 물류센터 작업장 및 사무실, 공용 공간 및 화장실, 차량, 집기류 등을 대상으로 신속히 전문살균서비스를 진행했으며 향후로도 ㈜컬리와 지속적인 방역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의 바이러스 전문 살...
세븐일레븐, 고추냉이까지 그대로 구현한 '참치회 젤리' 출시 2020-06-14 10:12:04
포장 용기를 활용했으며, 참치회뿐 아니라 염교(락교)와 고추냉이 모양의 젤리까지 담았다. 참치 부위마다 딸기 맛, 복숭아 맛 등 다른 맛의 젤리를 사용했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담당 상품기획자는 "젊은 층에는 무엇보다 재미가 중요한 구매요소"라며 "특별한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는 이색 젤리 상품들을...
高성장 지름길 달리는 '대구 지역스타 기업' 2020-06-11 18:19:54
아닌 상온에서 1년간 유통이 가능한 특허기술로 동남아시아 시장을 석권할 수 있었지만 해당 기업의 기존 바이어가 공급처 다변화에 미온적이었던 문제가 있었다”며 “2017년부터 1사 맞춤형 무역사절단에 3년 연속 참가하면서 베트남 전역과 동남아로 시장이 확대됐다”고 설명했다. 대구시와 대구테크노파크의 스타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