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시리얼·김·맛살·샐러드…꼭 필요한 60개 품목, 2분기 '가격 역주행' 시작 2024-04-25 16:18:11
상품 대비 ㎖당 가격을 약 25% 낮춘 덕분이었다. 식재료 판매도 두드러졌다. 치솟은 외식 물가에 집밥을 해먹는 소비자가 늘어난 결과다. 1봉에 330원 팽이버섯과 1통에 2480원 양배추 등 초저가 신선식품의 판매량이 각각 180만개, 40만개를 돌파했다. 제조사와 손잡고 저렴하게 기획한 파스타 소스와 즉석밥, 요거트 등도...
아이엘리조트, 가자, 말레이시아 명문 골프장…스타필드CC 회원권 선착순 100명 판매 2024-04-25 16:18:03
합리적인 가격대의 해외 골프장 회원권 상품을 출시했다. 말레이시아 수도권에 위치한 27홀 회원제 골프장이다. 아이엘리조트는 국내와 골프, 트레킹, 오지, 이색여행 상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여행사다. 아이엘리조트는 말레이시아 버자야 그룹의 스타필드CC의 회원권을 선착순 100명에 한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버자야...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오픈했다. 스테디셀러 상품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가 적용된 상품들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봄 시즌에 맞춰 맥케이슨, 마크앤로나 등 골프웨어 팝업 스토어도 연다. 반려동물과 함께 쇼핑을 즐기는 쇼핑객을 위해 지난 12일엔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편집숍 루이독 매장도 신규 오픈했다. 아울렛 내부에 수로와...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중 백화점 상품만 모은 특별 페이지 ‘신백선물관’을 열었다. 신세계 바이어들이 고른 베스트 상품을 소개하고, 상황별 선물 큐레이션과 품격있는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인기가 높다. 신백선물관은 올해 월 평균 주문 건수가 전년 대비 21% 늘고, 평균 주문 금액은 31%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유사 상품보다 2배 이상 많고 가격은 9990원으로 동일해 가성비 메리트를 극대화했다. 또 ‘나무야 벚꽃에디션 3겹 화장지(30m*30롤)’는 단위 가격이 1m당 132원으로,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판매하는 대형 롤티슈 중 단위 가격이 가장 저렴하다. 이 상품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1만1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롯데마트와...
중기부 "살맛나는 5월 동행축제로 오세요" 2024-04-25 16:14:55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의 경우 BC카드로 3만원 이상 충전 시 3000원을 지급하며, 15개 지역사랑상품권도 월 구매한도(최대 40만원) 및 할인(최대 5% 추가 적립)이 커진다. 지역을 대표하는 향토기업 33곳도 참여해 음식·커피와 한과, 산양삼, 전통주·맥주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5월 중 관광열차를 타고 팔도장터에서...
KT vs LGU+ '식당 무인 메뉴판' 격돌 2024-04-25 16:10:37
거래) 상품 등을 패키지로 묶을 수 있다. KT는 지난 5일 소상공인 대상 상품을 개편했다. AI 전화 응대 서비스인 ‘AI 링고 전화’, AI 서빙·방역로봇 등의 서비스를 테이블오더 서비스와 결합했다. 회사 관계자는 “테이블오더 시장에서 점유율 절반을 가져오는 게 목표”라며 “상권 데이터가 쌓이면 이를 AI로 분석해...
[고침] 경제(KB금융 1분기 순익 1조491억원, 31%↓…ELS…) 2024-04-25 16:01:32
유가증권·파생상품·외환 관련 실적이 나빠지면서 기타영업이익(2천704억원)이 57.5% 급감했기 때문이다. 1분기 KB금융그룹은 신용손실충당금으로 4천284억원을 쌓았다. 다만 작년 1분기(6천682억원)와 직전 분기(1조3천782억원)보다 각 35.9%, 68.9% 줄었다. KB금융지주 관계자는 "작년 4분기 선제적으로 충당금을 많이...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둔 점과 크게 대비된다. 이 곳에서는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매달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산업 콘텐츠의 공동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세대에게 재미 요소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다....
니토리, 국내 4호점 인천연수점 개점…"가격 인하 정책 실시" 2024-04-25 15:43:27
30% 할인해주는 행사다. 상품랜덤 증정 등 홈플러스 인천연수점 매장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오픈 기념 이벤트도 있다. 니토리 관계자는 "이번에 한국 내 4번째이자 전 세계 매장 수로는 1천6번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해외 진출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