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니지모리스튜디오, 새 갤러리 개장 기념 '행복과 사랑, 꿈을 그리다' 전시회 열어 2024-05-09 15:16:58
만나 정지된 작품 속에서조차 다양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하는 미디어 아트의 울림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이번 갤러리 오픈과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창작의 샘물과 같은 행복과 사랑, 꿈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한다"라며 "전시회는 개인적인 추억과 감정의 호소로, 그리고...
경기마라톤대회, 아임에코와 협업…급수대 무라벨 생수 회수해 전량 재활용 '전국 최초' 2024-04-23 15:50:14
등 국가 주요 행사에서 공식 먹는 샘물 공급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미세플라스틱 및 이물질 유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하 암반수를 사용하여 생산된 공병을 1차 세척하며, 세척 후에는 특수 설비인 이중밀폐 콤비블럭에서 먹는 샘물을 충진해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미세플라스틱 침입을 차단하고 있다. 또한 생산 라인...
"임영웅 파워 대단하네"…1200만회 '광클'한 영상 뭐길래 2024-04-19 15:25:10
샘물 제주삼다수 모델인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광고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000만뷰(회)를 넘겼다. 톱가수 임영웅의 중장년 팬심이 삼다수 광고로 향한 것이다. 14일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유튜브관련 영상(9편)의 누적 조회수가 지난달 21일 이후 현재까지 12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관련 댓글은...
물 한번 마시고 '1,000만뷰'…임영웅 효과 '톡톡' 2024-04-19 11:00:08
가수 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먹는 샘물' 제주삼다수가 홍보 효과를 톡톡히 거두고 있다. 19일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유튜브관련 영상(9편)의 누적 조회수가 지난달 21일 이후 현재까지 1천2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관련 댓글은 2만3천개 이상이다. 임영웅은 제주삼다수 광고...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초당 120롤이 판매됐다. 18일에는 풀무원 샘물 500mL 40개 세트가 300초 동안 약 750개 팔렸다. 초당 100개가 판매된 셈이다. 지난달에는 가상인간 ‘루시’가 출연하는 패션 프로그램 루시톡라이브(Lucy Talk Live)를 론칭했다. 루시가 패션, 잡화, 레포츠 등 한 주간 인기 있었던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루시의 AI...
[더 라이프이스트-손주에게 물려줄 아버지 고사성어] 막히면 원점으로 돌아가라 2024-03-26 16:52:27
척을 파서 샘물이 솟아올랐다는 소식을 들은 이곡이 감동해 우물을 마시는 사람들에게 권면(勸勉)하고자 우물 벽에다 쓴 명(銘), ‘영암사신정명(靈巖寺新井銘)’에 나온다. 찾아보니 영암사는 지금 북경 인근 북차영(北車營)의 적곡산(積谷山)에 있는 절이다. 아버지는 “온갖 비난을 무릅쓰고 2년이나 파 내려가서야 물이...
김상현 롯데 유통 부회장, PB 담당자들과 소통 행사 2024-03-21 18:20:29
샘물은 2022년 시작된 ‘샘(Sam·김 부회장의 영어 이름)에게 물어보세요’란 뜻을 지닌 임직원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날 김 부회장은 PB 담당자들과 PB 상품의 글로벌화와 향후 전략에 관해 논의했다. 김 부회장은 렛츠샘물에 대해 “임직원과의 소통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일은 물론 고객의 목소리를 보다...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 품평회에서 물맛 1위 선정 2024-03-21 16:33:40
먹는샘물·정수기 품평회'에서 물맛 평가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먹는샘물·정수기 품평회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매년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기념해 시행하는 행사다. 품평회에서는 평가 점수에 따라 제품에 △그랑골드 △골드 △실버 △브론즈 등급을 부여한다. 품평회에서는 코웨이 '엘리트...
김상현 롯데 부회장 "임직원과 소통은 고객 목소리 들을 수 있는 기회" 2024-03-21 15:28:32
자체브랜드(PB) 담당자 11명과 함께 51번째 ‘렛츠샘물’을 진행했다. 렛츠샘물은 지난 2022년 시작된 ‘샘(Sam·김 부회장 영어 이름)에게 물어보세요’라는 뜻을 가진 임직원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날 김 부회장은 각 계열사 PB 담당자들과 PB 상품의 글로벌화 및 향후 방향성 등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김 부회장은 이날...
PB 담당자 찾은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원팀, 원마인드" 2024-03-21 10:00:40
부회장은 지난해 렛츠샘물을 24번 진행하며 300여 명과 소통했다. 또한 렛츠샘물 보다 규모가 확대된 '타운홀 미팅'을 통해서도 임직원과 소통하고 있다. 타운홀 미팅은 유통군 11개 계열사에서 사업 비전과 전략 등을 정기적으로 공유하는 자리다. 계열사별로 70명 이상이 참여하고, 온라인을 통해서도 참가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