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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구 "무례하고 이기적" 비판에 이재웅 "출마하시려나"(종합2보) 2019-05-22 19:09:10
작심 비판하자 이재웅 발끈…이찬진·서영우 등 업계 관계자들도 논란 가세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홍정규 성서호 기자 = 최종구 금융위원장이 22일 '타다' 서비스로 택시업계와 갈등을 빚는 이재웅 쏘카 대표를 향해 "무례하고 이기적이다"라고 비판하자 이 대표가 "이 분은 왜 이러시는 걸까요"라고 맞받아쳤다....
최종구 "타다 대표 무례하다" vs 이재웅 "이분 출마하시나" 2019-05-22 18:05:22
창업자인 이찬진 포티스 대표와 카풀업체 풀러스의 서영우 대표도 논란에 가세했다. 이찬진 대표는 페이스북 댓글에 “부총리님을 비판하면 상당히 무례하고 이기적인 사람이 되는 거군요”라고 썼다. 서 대표도 “(최 위원장의) 강원도 출마설이 있다 합니다”라는 댓글을 달았다.이에 대해 최...
[ 사진 송고 LIST ] 2019-04-16 10:00:02
고 조양호 회장 빈소 찾은 윤성빈-서영우 04/15 21:50 서울 홍해인 고 조양호 회장 빈소 찾은 권성동 의원 04/15 21:53 서울 홍해인 고 조양호 회장 빈소 찾은 이병완 WKBL 총재 04/15 21:54 지방 김용태 쓰러진 팟츠 04/15 21:54 지방 김용태 '내가 찰스 로드' 04/15 21:55 서울 홍해인 고 조양호...
美, 공유車 IPO에 '들썩'…한국은 첫발도 못 떼 2019-03-28 17:55:24
차량공유 스타트업 풀러스의 서영우 대표는 “리프트 상장은 지금이 모빌리티(차량공유·자율주행) 시장의 골든타임이라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해외 모빌리티 기업과 경쟁하기 위한 기술 개발에 속도를 내기에도 부족한데 한국은 지지부진한 갈등 상태에 빠져 있다”고 답답해했다. 추가영/김남영 기자...
투자금 빨아들이는 '공유車 블랙홀'…리프트 시총, 현대차 넘어선다 2019-03-28 16:25:11
고소·고발이 이어졌다.차량공유 스타트업 풀러스의 서영우 대표는 “리프트 상장은 지금이 모빌리티(차량공유·자율주행) 시장의 골든타임이라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해외 모빌리티 기업과 경쟁하기 위한 기술 개발에 속도를 내기에도 부족한데 한국은 지지부진한 갈등 상태에...
공유車 IPO에 들썩이는 미국, 발걸음도 못떼는 한국 2019-03-28 15:07:49
기업 그랩에는 2억7500만달러를 투자했다.차량공유 스타트업 풀러스의 서영우 대표는 “리프트 상장은 지금이 모빌리티 시장의 골든타임이라는 것을 보여준다”며 “아시아뿐만 아니라 글로벌 모빌리티 시장에서 한국이 '꼴찌'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투자 흐름을 보면 현대차 등의...
카카오 뺀 카풀업체 "대타협案 거부…24시간 서비스 강행" 2019-03-13 17:58:52
없이 운영하고 있다. 서영우 풀러스 대표는 “20~30대 젊은 층의 지지가 있는 만큼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한 혁신을 멈추지 않고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날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어디고, 이달 출시를 앞둔 위풀은 승객과 운전자가 집·직장 주소를 미리 등록하면 최적의 동선을 맞춰 연결해주는...
[취재수첩] 포지티브 규제로 바뀐 카풀 대타협 2019-03-11 20:36:38
서비스를 제약했다는 불만이다. 업계 1위인 풀러스의 서영우 대표는 “원래 허용되던 서비스를 막아놓고 극적 타협에 성공했다고 선전하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사회적 대타협기구에 카풀업계를 대표해 참여한 카카오모빌리티를 비판하는 목소리도 높다. 또 다른 카풀업체 관계자는 “카풀만 보고 달려...
"출퇴근 시간 다른데" 조건부 카풀 허용…"카카오 외 업체 사업 접을판" 2019-03-10 08:00:19
예외 조항을 두고 있다. 이는 카풀 사업의 근거 조항이 됐다.서영우 풀러스 대표는 “원래 허용되는 것을 제한해 놓고 극적 타협에 성공했다고 선전이 장난 아니다”며 “돌아가는 분위기를 봤던지라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지금 어느 시대에 살고 있는 것인지, 역사책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다”고...
'반쪽 카풀' 출발…오전·오후 두 시간씩만 허용 2019-03-07 17:04:57
있는 결론이 아니라고 성토했다. 서영우 풀러스 대표는 “가이드라인을 존중해 사업 방향을 결정하겠다”면서도 “평일 오전·오후에만 2시간씩 제한하는 건 근본 해결책이 아니다”고 비판했다. 서울시에 따르면 승차난이 가장 심각한 시간대는 밤 9시부터 새벽 2시다. 택시 기사들이 퇴근하면서 택시 공급이 급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