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70% 할인가에 선보이고 쿠폰도 제공한다. 세계적인 남성 럭셔리 브랜드 ‘휴고 보스’에서는 골프 아이템을 구매할 시 더플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신백선물관’에서 1회 이상 선물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중 30명을 추첨해 4만5800원 상당의 ‘탬버린즈’ 에그 퍼퓸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혜림...
[2024 베이징]고성능의 영역 확장, 제네시스 마그마 2024-04-25 16:06:48
일 중국국제전람중심 순의관에서 열린 베이징 국제 모터쇼'에서 고성능 영역으로의 브랜드 확장 의지를 담은 프로그램인 '제네시스 마그마'를 소개하고 이를 적용한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ぐ?계획이다. 이상엽 부사장은 "제네시스 마그마는 중국 소비자들의 운전...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세대에게 재미 요소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다. 매장 2~3층에서는 올리브영의 큐레이션 경쟁력을 바탕으로 엄선한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은 전문 MD가 추천하는 색조, 프리미엄 브랜드 위주로 매대를 구성했다. '럭스 에디트(Luxe Edit)' 단독 공간과 인기 브랜드 향수를...
"출혈경쟁보다는 충성고객"...배민도 '유료 멤버십' 참전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4-25 15:55:18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이 유료 구독 멤버십을 선보인다. 현재 모든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무료배달’도 유료 회원 한정 혜택으로 돌릴지 고민 중이다. 쿠팡이츠에 밀리지 않기 위해 ‘모든 소비자 무료배달’ 카드를 꺼내든 지 한 달만이다. 배달의민족은 25일 자사 앱에 유료 멤버십 '배민클럽'을 시행하겠다는...
베스트슬립과 함께하는 수면 콘서트 ‘베스트드림콘서트’ 전석 매진 2024-04-25 15:52:39
일 얼리버드 티켓에 이어, 지난 5일 진행된 일반 예매도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공연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녁 7시에 시작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장장 12시간 동안 이어지는 ‘베스트드림콘서트’에는 피아니스트 윤한, 가수 윤딴딴과 이진아, 첼리스트 원민지 등이 출연해 숙면에...
㈜아이엠-㈜골든플래닝 공동주최, ’2024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 개최 2024-04-25 15:25:07
EIGHT(일본), 차다빈, 춤추는곰돌, 쇼갱, 다람, 태권크리가 출연한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전라남도 미항(美港) 여수에서 개최되는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은 국내 최고 수준의 K-pop 공연과 함께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인플루언서들이 여수의 천혜의 자연, 다채로운 음악, 풍성한 먹거리, 팬미팅(사인회) 그리고...
"AI로 웹툰 홍보 쇼츠 만든다"…IP 알리기 나선 카카오엔터 2024-04-25 14:48:38
24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스토리 비즈니스 데이(SBD 2024)’에서 이 같은 내용의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2분기에 헬릭스 쇼츠라는 AI를 활용해 웹툰·웹소설을 쇼츠로 만든다는 게 핵심이다. 헬릭스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AI 브랜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제작사(CP)가 쇼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AI 도구를...
한국도자재단, 25일 '경기도자미술관 특별전 자가처방-한국도예' 개최 2024-04-25 14:41:14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제4회 2023 라트비아 도자 비엔날레의 국가초대전으로 선보여 1만여 명의 관람객을 기록한 한국 현대 도예 순회전의 귀국 전이다. 도자재단 관계자는 “25일 경기도자 미술관이 새 단장을 마치고 공식 재개관함에 따라 이를 기념하기 위한 앙코르 전시 일환으로...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캐릭터 등 이종(異種) 산업 콘텐츠의 공동 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 핵심 고객인 1020 세대가 중시하는 '재미 요소'에 역점을 뒀다. 매장 2~3층에서는 색조 화장품과 프리미엄 브랜드, 향수 브랜드 등 여러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에는 현재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트렌딩나우존'...
'LCK 챔피언' 젠지, LG전자와 베트남 팬미팅 연다 2024-04-25 14:01:01
기대한다”며 “LG전자 울트라기어는 젠지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e스포츠 문화 육성에 전념하는 한편, 앞으로도 뛰어난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팬 이벤트 및 라이프스 굿 토너먼트 참가에 관심 있는 팬들은 LG전자 울트라기어 공식 계정과 LG전자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