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슬립과 함께하는 수면 콘서트 ‘베스트드림콘서트’ 전석 매진

입력 2024-04-25 15:52   수정 2024-04-25 15: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베스트슬립이 주관하는 수면 콘서트 ‘베스트드림콘서트’가 오는 5월 2일 한강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열린다.

‘수면 위 수면 콘서트’라는 부제를 가진 ‘베스트드림콘서트’는 5성급 호텔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매트리스에 누워 공연을 관람하는 파격적인 형식으로 진행된다. 3월 29일 얼리버드 티켓에 이어, 지난 5일 진행된 일반 예매도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공연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녁 7시에 시작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장장 12시간 동안 이어지는 ‘베스트드림콘서트’에는 피아니스트 윤한, 가수 윤딴딴과 이진아, 첼리스트 원민지 등이 출연해 숙면에 최적화 된 음악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성우 김두희의 고전 낭독, 엠비언트 디제잉, 피아니스트 와이준의 모닝 재즈 공연까지 오직 ‘잠’을 위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객들은 객석에 마련된 푹신한 침대에 누워 자장가처럼 들리는 편안한 선율을 들으며, 공연 중 언제라도 편안하게 잠들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졸리는 콘서트’라는 주제와 어울리게 공연의 첫 순서는 바른수면연구소 서진원 소장의 ‘숙면 비법’ 강연으로 꾸며진다.

베스트슬립의 대표이자 서울대병원 수면의학센터 수면전문가 위원인 서진원 소장은 서울대학교에서 진행하는 TED×SNU 강연에 연사로 나선 것을 비롯해,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 뉴욕 주립대학교 송도캠퍼스, 경기 광주 소방서 등에서 수면 강연을 진행하며 수면 연구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베스트슬립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인해 수면 부족과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대중들에게 편안한 잠과 쉼을 선물해드리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공연을 관람하면서 누구의 눈치도 볼 필요 없이 편하게 누워서 쉬고, 자고 싶으면 언제라도 잘 수 있는 진정한 휴식의 시간이 될 것”이고 전했다.

한편, ‘세상 사람들의 깊은 잠을 돕습니다’ 라는 비전 아래 수면에 대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베스트슬립은 피아니스트 윤한과 컬래버레이션한 수면음악 앨범 ‘멜솜누스’를 비롯해, 수면 음악 오리지널 시리즈 ‘Best Sleep Music Vol. 1’ ‘Best Sleep Music Vol. 2’를 발매하기도 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