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食食하게 뉴욕 한입 2022-08-11 16:46:35
있다. 랍스터 수프와 설로인 스테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로 이뤄진 벤저민 스테이크 하우스의 디너 3코스도 60달러다. 식당 간 경쟁도 치열해졌다. 뉴욕 레스토랑 위크 측은 “파인 다이닝(고급 식사)뿐만 아니라 캐주얼 푸드, 패스트푸드, 퓨전 요리까지 상상하는 모든 종류의 다이닝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을...
미쉐린 3스타 장조지…육즙 팡팡 벤저민스테이크하우스 2022-08-11 16:46:26
사람으로 가득 찬다. 진한 랍스터수프와 설로인스테이크, 뉴욕치즈케이크로 구성된 디너 3코스 가격은 60달러. 평소에는 단품을 겨우 먹을 가격이다. 1920년대에 문을 열어 곧 100년을 맞는 갤러거스테이크하우스도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를 맛보려는 사람으로 넘쳐났다. 미드타운을 벗어나면 좀 더 창의적이고 이색적인...
설로인, `The Creative 2022, 창조경영 대상` 2개 부문 수상 2022-05-18 14:32:23
육류 브랜드 설로인(Sir.LOIN)이 `The Creative 2022, 대한민국 창조경영`에서 혁신브랜드와 품질 부문에서 수상했다. The Creative(대한민국 창조경영)는 혁신적인 사고와 과감한 도전으로 대한민국 경제와 사회, 문화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로 이번...
노티드·다운타우너·설로인…'힙플레이스'가 선택한 이것 2022-05-18 02:41:39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우 스타트업 설로인 등도 잔디를 이용한다. 토스랩 관계자는 "F&B는 잔디가 마케팅과 영업 역량을 가장 집중하는 분야 중 하나"라며 "외식업체는 다양한 파트와의 소통이 필수적이고 직원들이 빠르게 바뀌는만큼 효율적인 업무툴이 필수"라고 설명했다. 잔디는 클라우드와 카카오톡 메신저를...
설로인, 한국소비자포럼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신선정육배달 부문 수상 2022-05-11 16:17:50
설로인이 지난 3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선정육배달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직접 브랜드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조사하여 각...
[포토] 설로인,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신선정육배달 부문 수상 2022-05-03 23:39:59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신선정육배달 부문을 수상한 설로인(기업명 설로인) 변준원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
설로인,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진행 2022-04-14 14:44:36
동일한 육질의 퀄리티를 위해 설로인만의 기술을 접목해 고품질의 한우를 제공하고 있다. 설로인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고객중심경영 리더십을 갖추고 투명한 윤리경영과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확대할 것"이라며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최고의 생활문화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설로인, 삼삼데이 맞이 `피그로인 DAY` 이벤트 실시 2022-03-02 13:04:23
푸드테크 기업 설로인이 삼삼데이를 맞아 ‘피그로인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새롭게 론칭한 피그로인은 숙성 돼지고기 브랜드로 삼겹살, 목살, 미니삼겹, 항정살, 갈매기살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삼겹살데이를 맞아 3월 6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해당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YBD 목살...
수산앱·축산몰·농산숍…'전문 식품 플랫폼'이 식탁 점령하다 2021-07-29 17:39:55
분석이 나온다. 축산에선 정육각·설로인·미트박스, 수산에선 오늘회·얌테이블·인어교주해적단 등이 빠르게 투자를 유치하며 성장하고 있다. 벤처캐피털업계 한 관계자는 “요즘 소비자는 대형마트의 유한한 매대는 물론 마켓컬리 등 온라인몰조차 부족하다고 느낀다”며 “수산, 축산, 맛집 밀키트 등 카테고리별로 앱...
[마켓인사이트]'한우 브랜드' 푸드테크 설로인, 시리즈 B 투자 유치 추진 2021-05-10 10:28:00
추정한다”고 말했다. 2017년 설립된 설로인은 한우 브랜드 ‘설로인’과 외식 체인점 ‘삼정하누’ 등을 운영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 서울대 공대 출신 변준원 대표가 창업자다. 이 회사는 한우의 품질을 표준화한 뒤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D2C) 판매하고 있다. 고기의 사료·사육부터 숙성·가공에 이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