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디올 남성 향수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1:07:39
(클렌저/토너/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멤버 전원이 롯데 월드타워몰에 위치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부티크’를 방문해 ‘디올 소바쥬 포토콜’ 행사를 진행하며 자리를 빛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디올 소바쥬’ 컬렉션의 대표...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디올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0:03:30
NEW 스킨케어 3종(클렌저/토너/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멤버 전원이 롯데 월드타워몰에 위치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부티크를 방문해 ‘디올 소바쥬 포토콜’ 행사를 진행하며 자리를 빛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디올...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울트라 샤인’은 제형도 바뀌었다. 세럼과 오일 2층 구조로 이뤄져 있다. 세럼은 영양을 충족해주고, 오일은 윤광 케어 효과를 내 푸석푸석한 모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 각 층들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주고, 젖은 모발 상태에서 사용하면 된다. ‘리바이브 노워시 딥 모이스처’는 기존...
정관장, 美 '비건 뷰티' 시장 도전 2024-02-29 18:02:20
이런 추세를 반영해 랩 1899 제품인 ‘레드진생 펩타이드 세럼’을 미국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를 통해 먼저 선보였다. 2월 중순 펀딩에 들어간 레드진생 펩타이드 세럼은 목표 금액의 392%를 초과 달성했다. 1999년 한국담배인삼공사(현 KT&G)에서 분할된 KGC인삼공사는 2017년 선보인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
동아제약 '파티온', 올리브영 '100억 클럽' 입성 2024-02-29 17:10:20
더 강력하게 진정시켜주는 세럼으로,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46% 고함량 들어있어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등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유럽 진출에 박차…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행사에 초청 2024-02-28 09:43:43
세럼 총 네 가지로 VITA 이커머스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노르웨이를 비롯한 북유럽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성종훈 대표는 행사 당일, 노르웨이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검증된 성분(proven ingredients) 및 민감성 피부에도 친화적(sensitive friendly)인 성분으로 제조한 한스킨은 클린뷰티를...
미쟝센, 글로벌 앰버서더로 걸그룹 '에스파' 발탁 2024-02-28 09:37:24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3월에 4세대 트리트먼트인 ‘살롱10 프로페셔널 시카프로틴 트리트먼트’로 캠페인 시작을 알리고, 4월 중순 아모레성수에서 ‘미쟝센 퍼펙트세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5월에는 에스파 멤버들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분위기를 담아낸 퍼펙트 세럼 숏폼 영상을 비롯해 에스파 포토카드와...
HLB생활건강, 사우디아라비아 오프라인 뷰티 매장 첫 입점 2024-02-19 13:08:24
토너·앰플 세럼·크림·콜라겐 슬리핑 마스크 등 단품 4종과 토너, 세럼,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된 기획세트 등 5가지다. HLB생활건강은 이번 오프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중동 지역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우선 올해 안에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해 중동 6개국의 뷰티 매장에 출점한다는 계획이다. 수출 품목도...
"불황형 소비에 딱 맞네...지금보다 60% 오른다" 2024-02-16 09:25:11
증권가에선 클리오의 킬러 제품 성과(청귤 비타C 세럼)가 돋보이고 있다며 지속 가능한 매출 창출이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특히 한화투자증권(4만 원 → 5만 원), 신한투자증권(4만 원 → 4만 2천 원), 메리츠증권(3만 9천 원 → 4만 1천 원)등은 클리오의 목표가를 일제히 높였다. 한화투자증권 목표가 기준으로 현...
'MZ 취향 저격'…제약사들도 '캐릭터 마케팅' 2024-02-09 07:00:07
출시했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스팟패치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앰플&세럼 기획세트' 등과 함께 파워퍼프걸 캐릭터 파우치, 포스트잇, 볼펜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제약사들은 보통 딱딱하고 정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데, 캐릭터와 굿즈 마케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