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펩시와 함께하는 파티 타임'…잠실 세븐일레븐서 콘셉트 매장 2024-02-27 08:29:21
타임'…잠실 세븐일레븐서 콘셉트 매장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손잡고 서울 잠실의 챌린지스토어점에서 'MZ 파티타임'을 주제로 한 콘셉트 매장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3월 말까지 운영되는 콘셉트 매장은 메인 공간인 파티룸과 밤에도 빛을 내는...
3월 되면 매출 3배 폭발…편의점 업계 다 뛰어들었다 2024-02-26 11:23:53
등에서도 일제히 매출이 올랐다. 세븐일레븐은 SNS 인기 캐릭터 '빵빵이', '옥지'가 새겨진 간편식 5종을 내세우기로 했다. 오는 28일 '빵빵이땡초김밥'과 '빵빵이땡초유부말이' 등 2종을 출시한 뒤, 다음달 '옥지의치즈김밥', '빵빵이삼각김밥 불닭콘치즈&치킨마요 및...
'이제 곧 꽃놀이 계절'…편의점업계, 간편식 경쟁 2024-02-26 09:10:24
44.1%, 오피스 40.4%, 리조트 31.4% 등의 순이었다. 세븐일레븐은 인기 캐릭터 '빵빵이'와 '옥지'가 새겨진 간편식 5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오는 28일 빵빵이땡초김밥과 빵빵이땡초유부말이 등 2종을 먼저 내놓고 다음 달에는 옥지의치즈김밥, 빵빵이삼각김밥 불닭콘치즈&치킨마요·우삼겹마라&참치...
세븐일레븐, 점포 운영 전문성 제고…'경영주 스터디' 도입 2024-02-23 08:13:25
세븐일레븐, 점포 운영 전문성 제고…'경영주 스터디' 도입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가맹점과 상생 문화를 조성하고 점포 운영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 프로그램을 신설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영주들이 편의점 인기 상품군에 대한...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등 영향으로 벌써 파우치 음료가 인기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이달 1∼20일 파우치 음료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0%가량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고객 입맛이 다양화하면서 커피 중심이었던 상품군도 차를 비롯한 에이드로 확대되는 추세다. 2021년 커피와 에이드 상품 가짓수 비율이 6대 4였다면 지난해에는 4대...
무단영업 한강매점…서울시 61억 배상받는다 2024-02-21 18:06:12
모두 승소했다고 21일 발표했다. 각 컨소시엄은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프랜차이즈 편의점 본사와 간이매점 협의체로 구성됐다. 두 컨소시엄은 2016년과 2017년 운영 계약 만료 이후에도 ‘투자금액을 회수하지 못했다’고 주장하며 한강 매점에서 무단 영업을 이어 나갔다. 11개 한강공원의 매점은 10여 년 전 체계가 크게...
올겨울에만 50t 팔았다…'金딸기'에 마트 대신 몰려간 곳 2024-02-21 09:46:16
1위를 차지했다. 세븐일레븐은 이같은 딸기 매출 증가 배경으로 1∼2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포장 과일 선호 현상과 점포 근접성 등을 꼽았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원물 딸기 활용 상품을 다양화한 결과로 풀이했다. 농촌진흥청과 손잡고 논산킹스베리 2종과 설향, 금실딸기 등 여러 품종을 담은 '딸기샘플러' 등을...
세븐일레븐, 올겨울 딸기 50t 판매…소포장 과일 인기 2024-02-21 08:41:30
세븐일레븐, 올겨울 딸기 50t 판매…소포장 과일 인기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세븐일레븐은 작년 12월부터 이달 20일까지 이번 겨울 시즌 동안 딸기 총 50t(톤)을 판매했다고 2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겨울 '세븐팜굿민설향딸기'가 전체 과일 카테고리에서 1위에 올랐다며 바나나와 사과 등 다른...
'맛잘알' 이장우 통했다…편의점서 '불티' 2024-02-20 10:15:57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출시한 용기 우동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석우동'이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불식당은 이장우가 직영하는 식당으로, 칼칼한 즉석 우동과 달달한 불고기를 대표...
제2의 백종원 꿈꾸더니…편의점서 불티난 '이장우 우동' 2024-02-20 10:00:46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요리실력을 뽐낸 배우 이장우와 협업(컬래버래이션)해 선보인 우동 상품이 두달여 만에 50만개 넘게 팔렸다. 세븐일레븐은 이장우가 운영하는 '우불식당'과 손잡고 지난해 12월 출시한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석우동'이 누적 판매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