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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패션신화 '마뗑킴' 백화점 영토 넓힌다 2023-08-28 18:13:34
점 매출을 견인하던 명품 수요가 서서히 꺾이며 실적에 빨간불이 켜진 백화점에도 MZ세대가 열광하는 온라인 브랜드는 매력적인 선택지다.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있는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의 ‘디자이너 브랜드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뉴컨템포러리 전문관’ 등에서 온라인...
'연 매출 1000억' 온라인 브랜드도 "결국 오프라인이 답"…왜?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8 15:42:45
하고 있다. 코로나 기간 동안 백화점 매출을 견인했던 명품 수요가 서서히 꺾이며 실적에 빨간불이 켜진 백화점 입장에서도 MZ세대가 열광하는 온라인 브랜드들은 매력적인 선택지다. 백화점 3사 중 가장 빠르게 온라인 브랜드를 들여온 현대백화점의 경우 패션업황 부진 속에서도 ’영캐주얼‘ 부문에서 두자리수 매출...
2개층 절반에 신진 K패션 … 신세계 센텀 '대변신' 2023-08-27 17:44:01
공간도 마련했다. 신세계는 2월에도 8879㎡ 면적의 센텀시티점 지하 2층을 국내 최대 규모의 영 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로 탈바꿈시켰다. 전체 47개 브랜드 중 20개를 새로 입점시켰는데, 대다수가 ‘MMLG’ ‘포터리’ 등 K브랜드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K패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하이퍼그라운드 개장 후 ...
이제는 명품보다 'K패션'…신세계 백화점 승부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27 12:05:53
급증‘비수도권 1위’ 백화점인 센텀시티점이 탄탄한 글로벌 명품 브랜드 라인업을 제쳐두고 K브랜드 중심으로 매장을 재편하는 건 이례적이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의 지난해 매출은 1조8449억원으로 전국 모든 백화점 점포 중 4위를 기록했다. 그동안 센텀시티점 매출은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대표되는...
'샤넬이 반한' 그라피티…신세계百 전 점포 장식 2023-08-24 18:22:15
작품으로 장식한다. 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대전점(아트&사이언스)·경기점 등에는 팝업 전시와 포토존을 설치하고, 본점·강남점·대전점은 이벤트에 참여하면 사라이바의 그라피티가 들어간 에코백 등도 준다. 사라이바는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세계적 그라피티 아티스트다....
신세계백화점,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와 손잡았다 2023-08-24 16:05:13
그래피티로 장식된다. 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대전점(아트&사이언스)·경기점 등에선 팝업 전시와 포토존도 설치되고, 본점·강남점·대전점의 경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사라이바의 그래피티가 들어간 에코백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앙드레 사라이바는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로스앤젤레스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전...
샤넬 손잡았던 그라피티 작가 앙드레 사라이바, 신세계와 협업 2023-08-24 06:00:03
우선 앙드레 사라이바의 그라피티를 활용해 점포 외관과 매장 곳곳을 장식한다. 본점과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전 아트앤사이언스 등 주요 매장에는 스트리트 아트를 즐기는 MZ를 위한 팝업 전시 등을 다양하게 마련한다. 앙드레 사라이바는 이달 28일과 29일 이틀간 강남점을 직접 방문해 신세계 고객만을 위한 드로잉...
맥라렌서울, 부산에 아투라 팝업스토어 열어 2023-08-22 07:37:26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소비자 접점 강화 맥라렌서울이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아투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부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맥라렌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카인 아투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백화점...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서 작가와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전시 2023-08-13 06:00:04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서 작가와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전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센텀시티점에서 작가와 작품에 관해 소통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여름의 모양: Hyper Summer' 전시에서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감상평을 남길 수...
코로나 보복소비 꺾이자 맥 못춘 백화점…하반기엔 볕드나 2023-08-10 17:44:58
낙관할 만한 요인들이 있다. 신세계는 주요 점포별로 진행 중인 전문관 재단장(리뉴얼)의 효과가 하반기에 본격화할 것으로 전망한다. 주력 점포인 강남점은 2분기 남성 전문관 리뉴얼에 이어 하반기에는 신흥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겨냥한 영패션 전문관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