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트족 잡아라"…술술 넘어가는 '마시는 단백질' 봇물 2020-09-11 12:29:59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의 RTD 제품을 선보였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은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당과 지방을 제거한 분리 유청 단백질을 사용한 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초콜릿 분말을 사용한 점을 강조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단백질 보충제에...
[마켓인사이트][상장기업 인터뷰]한동일 압타머사이언스 대표 "코로나19 변종 진단키트 연내 출시" 2020-09-10 09:44:56
바이로-셀렉스(ViroSELEX)를 통해 압타머 길이와 선도물질 최적화, 리간드 기능 선별, 압타머 쌍 발굴 등 응용제품 개발에 필수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셀렉스란 단백질 표적분자에 높은 친화성으로 결합할 수 있는 기능성 핵산을 얻기 위한 기법을 말한다. 한 대표는 "250여종의 단백질에 특화되고 1500여종의 압타머...
에스맥 자회사 다이노나, 화일약품 지분 10% 인수 2020-07-31 10:48:14
치료제 ‘아셀렉스(관절염 치료제)’의 해외 수출을 책임지고 있다. 회사 측은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사업 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이노나 관계자는 “이번 지분 취득은 중장기적으로 서로에게 긍정적인 효과로 나타날 것”이라며 “화일약품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두 기업의 가치를 동반 제고할 수...
소비자의 마음 훔친 '잇템'…그대가 챔피언 2020-07-07 15:20:01
‘셀렉스’를 선보였다. 근육 감소를 막아주는 제품, 체중 관리를 돕는 제품 등이 있다. 한국야쿠르트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룩 킬팻 다이어트’로 이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마스크로 답답한 날엔 ‘피부 해방’마스크 착용에 따른 피부 트러블을 막는 기초 화장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36년 역사의...
[금주신상] 오리온, 별모양 스낵 '오!감자 미니별' 출시 2020-07-04 10:30:05
▲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는 근육과 장 건강도 고려한 신제품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코어 프로틴 플러스'에 장내 유익균 증가 효과가 있는 '썬화이버'를 보강한 제품이다. 썬화이버는 장 환경을 산성으로 변화 시켜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몸짱 근육부터 다이어트까지"…여름 앞두고 '단백질 제품' 봇물 2020-06-21 09:51:00
선두주자는 매일유업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8년 10월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과 프로틴바를 출시했고, 11월에는 분말 형태의 코어 프로틴을 내놓았다. 현재까지 이들 셀렉스 제품의 누적 매출은 400억원에 이른다. 또 지난달에는 코어 프로틴을 강화한 제품인 '코어 프로틴 플러스'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
올리패스 "RNA 기반 진통제 내년 기술 수출" 2020-06-16 16:03:20
셀렉스’를 개발했던 통증 치료제 전문가다. 2006년 RNA 기반 치료제를 개발하는 올리패스를 창업했다. “RNA 치료제 시장 100조원 될 것” RNA 치료제는 1세대인 저분자화합물 치료제, 2세대인 항체 치료제의 한계를 뛰어넘을 3세대 치료제로 불린다. 암 등 대부분의 질병은 특정 단백질이 과하게 발현되거나 부족해지면서...
'술잔 대신 아령' 드는 2030, 단백질 푸드에 빠졌다 2020-05-26 17:15:02
‘셀렉스’ 브랜드로 △성인용 분유 △단백질 바 △바로 마시는 단백질 음료 등을 내놨다. 셀렉스는 지금까지 400억원어치 이상 팔리며 시장을 선도했다. 남양유업은 홍삼 성분을 넣은 ‘하루근력’을,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등을 출시했다. 발효유 기업인 한국야쿠르트는 기존 제품인 하루야채에 단백질을...
매일유업, '완전 단백질' 코어 프로틴 플러스 출시 2020-05-20 14:18:33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추가했다. 매일유업은 공식 출시에 앞서 20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한다. 카카오톡에서 '셀렉스' 채널을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고 신제품을 사전 주문하면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셀렉스 전용 고객센터로도 사전 주문이...
매일유업 연구소, 아주대의료원과 MOU…"근감소증 공동 연구" 2020-05-19 10:28:10
등을 실시한다.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는 지난 2018년 2월 출범한 연구 조직으로, 시니어의 주요 질환으로 주목받는 근감소증을 연구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지난 2018년 성인영양식 '셀렉스'를 출시했으며, 셀렉스는 출시 1년 만에 400억 매출을 돌파했다. jesus7864@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