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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다이아'로 바꿔놨네"…롯데百 호찌민 40대 점장 '일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12-20 10:35:55
최초다. 셀린느, 발렌시아가, 오프화이트 등 40여 개 해외 브랜드로 구성된 편집숍도 들어설 예정이다.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 1층에 있던 패션 브랜드는 3층으로 모두 올렸다. 최 점장은 “1층에 있던 걸 위로 올리기 위해 엄청난 설득이 필요했다”며 “베트남의 세련된 30대 여성을 타깃으로 VIP들이 4~5시간 동안...
"샤넬 가방이 이렇게 싸다고?"…역대급 할인에 '들썩'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1-26 10:34:43
셀린느 모이나의 독점 온라인 파트너사인 24S도 비슷한 할인율을 제공합니다. 평소 할인을 잘 하지 않는 정가 상품도 25%가량 할인해 주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프라다 구찌 발렌시아가 등 650여개 이상 브랜드 상품을 모아 파는 매치스패션도 최대 50% 할인 행사에 들어갔습니다. 소비자들은 “가격이 저렴해 몰아서 살...
박보검, 남자 배우 최초 셀린느 하우스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2022-11-25 08:30:10
에디슬리먼의 키워드가 내포된 2022년 셀린느의 ‘보이 돌’ 컬렉션을 여유 넘치는 애티튜드로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절제된 포즈와 강렬한 표정으로 더욱 세련된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더욱 깊어진 눈빛과 시크함으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해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롯데백화점, 세계적인 건축가와 본점 리뉴얼 2022-10-11 16:23:38
선보인 ‘여성해외패션관’에서는 마르니, 셀린느, 메종마르지엘라 등 총 30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4월과 6월에는 각각 ‘여성 컨템포러리관’과 ‘해외슈즈관’을 열었다. 이번 본점 리뉴얼은 세계적인 건축가 데이비드 치퍼필드가 참여하는 등 국내외 유명 설계사와 함께 인테리어를 하고 있다. 기존...
`럭셔리 대명사` 백화점이 `입던 옷` 판다 2022-09-23 19:07:43
샤넬, 루이비통부터 MZ세대들이 즐겨 찾는 디올, 셀린느 등 100여 개 이상의 중고명품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2030, MZ세대부터 중장년층 어른들까지 가장 관심을 많이 보인 곳이기도 합니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가의 감정을 받은 상품들만 선별해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좋은 제품들로 갖추기 위해, 현대백화점...
블랙핑크 '핑크 베놈', '뮤직뱅크'엔 없다…심의 부적격 판정 2022-09-06 07:53:21
Celine'라는 가사에서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언급된 점을 문제 삼은 것으로 보인다. 통상적으로 심의 부적격 판정을 받으면, 기획사에서는 문제가 된 부분을 수정해 재심의를 요청한다. 하지만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를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블랙핑크는 '...
송혜교·공효진 대신 로제·김태리…찬바람 불자 바뀐 얼굴들 2022-09-04 15:18:44
'셀린느'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카이아 조던 거버가 아시아 브랜드 모델로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글로벌 트렌드 아이콘 카이아 거버 모델 기용으로 신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에도 새롭고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을·겨울 의류 판매가 전체 매출의...
한섬, 론칭 30주년 여성복 브랜드 '타임' 모델로 카이아 거버 발탁 2022-08-28 06:00:02
그동안 프라다, 셀린느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적은 있지만 아시아 브랜드 모델로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카이아 거버는 내년에 론칭 30주년이 되는 타임의 2022 가을·겨울 시즌과 2023 봄·여름시즌 광고에 나서게 된다. 또 타임 제품 중 직접 선정한 아이템이 '카이아픽'으로 소개된다....
LGU+, 구독플랫폼 '유독' 가입자에 튀르키예 여행 등 경품 2022-08-16 09:00:02
104만원 상당 LG스탠바이미(1명), 90만원 상당 셀린느 폰 파우치(1명)와 오뚜기 자취세트·오리온 간식세트(각 500명) 등이다. 당첨자 명단은 다음 달 8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권아영 LGU+ 모바일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팀장은 "원하는 서비스만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유독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경기침체 우려에도…글로벌 명품 '실적 잔치' 2022-08-14 17:57:11
대비 28% 증가했다. 루이비통과 크리스챤 디올, 셀린느와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코, 불가리 등 간판 명품 브랜드들이 인기를 주도했다. 가죽과 주얼리 및 시계, 주류 등 모든 사업부문 매출이 20~30%씩 증가했다.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비통 회장은 “지정학적 상황 등을 고려하며 명품 분야에서 입지를 더 강화할 것”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