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2024-04-29 09:36:35
-소비자 편의 증대 및 접점 확대 기대 아우디코리아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및 편의 증대를 위해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아우디 투 유 (audi to you)'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승신청 페이지에서 'audi to you (찾아가는 시승)'를 클릭 후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방문을 희망하는...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2024-04-29 09:10:18
매력이 짜파게티의 새로움을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농심은 배우 손석구와 함께 한 광고를 다음 달 3일부터 선보인다. 농심은 광고에 짜파게티 더블랙이 더 쫄깃한 면발, 더 진한 풍미를 담아 소비자에게 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짜파게티 더블랙은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광고 캠페인 진행 2024-04-29 09:00:01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크리스찬 한센社의 세계 최다 연구 및 특허 균주인 LGGⓡ, BB-12ⓡ를 포함 엄선된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과학적으로 배합되었으며 함께 함유된 비타민·미네랄 역시 120년 전통의...
논알코올 맥주 '기네스 0.0', 아시아 최초 한국서 출시 2024-04-29 08:47:23
기네스 0.0은 알코올 섭취가 부담스럽거나 잦은 회식에 지친 소비자에게 대안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기네스 0.0은 440㎖(75㎉) 캔맥주 제품으로 다음 달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된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머스크, 베이징 깜짝 방문…中리창 만나 완전자율주행 승인 요청 2024-04-29 08:29:17
앞서 머스크 CEO는 이달 X에서 "테슬라가 곧 중국 소비자들도 FSD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지 모른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머스크 CEO의 방중은 지난 25일 개막한 중국 최대 모터쇼인 베이징 모터쇼 기간 이뤄졌다. 테슬라는 올해 베이징 모터쇼에 참가하지 않았다. 테슬라 마지막으로 참여한 것은 2021년이다. 신정은...
"금융지주, 1분기 양호하게 방어…주주환원책 확대 기대감" 2024-04-29 08:25:08
홍콩 ELS 관련 소비자 보상비용을 충당부채로 인식해 1분기 영업외손실이 큰 폭으로 확대된 영향이다. 다만 KB금융은 8620억원의 ELS 손실배상 충당부채를 적립했음에도 1조원대 실적을 지켜냈다. KB금융의 ELS 관련 충당부채를 영업외손익 항목에서 빼면 1분기 추정 순이익은 1조5930억원(세후 기준)으로 역대 최대 분기...
4월 29일 글로벌이슈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29 08:03:25
아니라, 미시간대의 소비자 심리지수와 기대 인플레이션 조사 결과도 발표됐는데요. 미국인들의 경기에 대한 판단이나 전망을 담은 4월 말 소비자 심리지수는 77.2로, 4월 초 77.9 수준에서 떨어졌습니다. 또, 내년 물가 상승률 예상치를 담은 1년 기대인플레이션은 3.2%로 집계됐는데요. 이는 지난 11월 이후로 가장 높은...
4월 29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슈퍼 엔저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29 08:02:45
올해 소비자 물가 상승률을 종전 2.4%에서 2.8%로 상향 조정하기도 했습니다. 내년 상승률은 1.8%에서 1.9%로 높여 잡으며, 중동 리스크로 인해 에너지 등에서 비롯되는 물가 상승 영향을 시사했는데요. 이와 함께 '임금 인상' 움직임도 커지면서 당분간 인플레이션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지만, 물가 전망 상향은...
르노코리아, '브랜드 경험 확대' 효과 톡톡히 봤다 2024-04-29 07:40:03
'르노 성수' 사이에는 공통점이 있다. 소비자들이 쇼핑몰과 핫 플레이스와 같이 일상에서 르노코리아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것이다. 매장에서는 차량 외에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의 로장주 엠블럼을 활용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된 방문객 위주 영업 비중이...
벤츠 EQB, 일상과 레저 모두 충족하며 인기몰이 2024-04-29 07:30:03
소비자들 인기 높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23년 콤팩트카부터 풀사이즈 suv까지 폭넓은 전기차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2019년 처음으로 국내 시장에서 전기차를 선보인 이후 최고 성과를 달성했다. 전년 대비 83.4% 증가한 지난해 판매량은 2024년 활약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며 순수 전기차 시장에서 펼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