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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포토] 소녀시대 티파니, 우아한 화이트 원피스에 발랄한 발걸음 2013-12-05 20:28:37
라운지에서 열린 ‘해피 스포츠 20주년 기념파티’ 행사에 참석한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포토존에 입장하고 있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쇼파드의 대표적인 컬렉션인 ‘해피 스포츠’ 론칭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 에프엑스 빅토리아, 배우 차예련 등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bnt포토] 소녀시대 티파니, 밝은 미소 지으며 입장~ 2013-12-05 20:27:37
라운지에서 열린 ‘해피 스포츠 20주년 기념파티’ 행사에 참석한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포토존에 입장하고 있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쇼파드의 대표적인 컬렉션인 ‘해피 스포츠’ 론칭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 에프엑스 빅토리아, 배우 차예련 등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金과장 & 李대리] "고향이 서울에 기독교랬지?"…명절마다 당직서는 비극이 ㅠㅠ 2013-09-16 17:21:32
쇼파에 벌러덩 누워만 있었다. 결국 조씨는 이번 추석을 앞두고 1주일간 남편을 들볶은 끝에 연휴 첫날인 수요일과 금요일에 출근하기로 했다. “밉상 남편한테 출근을 허락해주지 않으면 국물도 없을 것이라고 소리쳤죠. 대신 추석 연휴 출근으로 받은 수당은 남편을 위해 투자하려고요.” 황정수/강경민/박한신...
갤러리아 명품관, 하이주얼리 웨딩 프로모션 2013-08-06 09:06:19
오는 31일(토)까지 샤넬 주얼리, 까르띠에, 쇼파드, 티파니, 불가리 등을 비롯한 총 10개 브랜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웨딩 마일리지를 100% 적립해준다고 6일 밝혔습니다. 주요 행사로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쇼파드의 100억 원 규모(총 25점)의 ‘브라이덜 컬렉션’ 신제품 전시회가 있습니다. 웨딩...
이슬람 원리 - 세속주의 '뿌리 깊은 갈등'…정권 교체 혼란 악순환 2013-07-05 17:36:53
데이비드 흄 "경제 번영은 상호작용의 산물…자유무역은 윈윈게임"▶ [ceo를 위한 미술산책] 3차원 현실, 화폭에 완벽 재현…르네상스가 만든 빛의 마법▶ "트렌드 만들어 가는 쇼파드, 지속가능한 럭셔리 브랜드가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빵을 달라" 글로벌 시위 화두는 민생…SNS 타고 빠르게 번졌다 쉽게 시들기도 2013-07-05 17:35:05
데이비드 흄 "경제 번영은 상호작용의 산물…자유무역은 윈윈게임"▶ [ceo를 위한 미술산책] 3차원 현실, 화폭에 완벽 재현…르네상스가 만든 빛의 마법▶ "트렌드 만들어 가는 쇼파드, 지속가능한 럭셔리 브랜드가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CEO를 위한 미술산책] 3차원 현실, 화폭에 완벽 재현…르네상스가 만든 빛의 마법 2013-07-05 17:33:34
아니잖아요" 전교 1등은 기아반 모닝▶ 데이비드 흄 "경제 번영은 상호작용의 산물…자유무역은 윈윈게임"▶ "트렌드 만들어 가는 쇼파드, 지속가능한 럭셔리 브랜드가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
"성적은 체급순이 아니잖아요"…전교 1등은 기아반 모닝 2013-07-05 17:16:16
데이비드 흄 "경제 번영은 상호작용의 산물…자유무역은 윈윈게임"▶ [ceo를 위한 미술산책] 3차원 현실, 화폭에 완벽 재현…르네상스가 만든 빛의 마법▶ "트렌드 만들어 가는 쇼파드, 지속가능한 럭셔리 브랜드가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트렌드 만들어 가는 쇼파드, 지속가능한 럭셔리 브랜드가 목표" 2013-07-05 17:08:24
말했다. 1860년 설립된 쇼파드는 까르띠에, 불가리, 티파니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브랜드다. 해외에서 알려진 것에 비해선 국내 인지도가 낮았지만 몇 년 전 탤런트 장동건·고소영 커플이 결혼하며 예물반지로 사용한 뒤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슈펠레 대표는 1963년 쇼파드를 인수한 카를 슈펠레의 딸이다. 쇼파드의...
럭셔리 브랜드, 문화 예술과 사랑에 빠진 이유 2013-07-04 11:37:02
주얼리 브랜드 쇼파드는 칸 영화제와 15년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황금종려상 트로피가 바로 쇼파드의 손끝에서 탄생한 것. 특히 최근에는 영화에 등장한 키스 신을 모은 ‘인 러브 위드 시네마’을 칸 영화제 기간에 맞춰 개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사진제공: 오메가, 알프레드 던힐) bnt뉴스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