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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펜하이머 "BBBY 파산으로 윌리엄스소노마와 웨이페어 반사익 기대" 2023-04-25 09:52:41
있다"며 "이들은 공통적으로 다채널 쇼핑객들을 위한 많은 수의 오프라인 매장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윌리엄스-소노마의 로라 앨버 최고경영자는 "전자상거래 사업에도 사람들이 실제로 들를 수 있고 상품을 만질 수 있는 매장이 필요하다"면서 "온라인에서는 가게 쇼파에 앉을 수 없기 때문"이라면서 오프라인 매장의...
'포스트 코로나' 명품 시장, 홍콩 지고 중국 뜬다 2023-04-23 17:10:57
3년간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4년간 홍콩에서 중국 쇼핑객은 사라졌고 주요 명품 매장들이 점포를 닫기 시작했다. 소식통은 루이뷔통, 크리스챤 디올, 티파니앤코 등을 거느린 LVMH의 코로나19 이후 홍콩에서의 회복세가 중화권 다른 지역보다 훨씬 더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LVMH는 중국 쇼핑객들의 자국 내 소비 증가...
"LVMH, 中 소비패턴 변화에 홍콩서 본토로 거점 이동 중" 2023-04-23 15:03:58
3년간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4년간 홍콩에서 중국 쇼핑객은 사라졌고 주요 명품 매장들이 점포를 닫기 시작했다. 소식통은 루이뷔통, 크리스챤 디올, 티파니앤코 등을 거느린 LVMH의 코로나19 이후 홍콩에서의 회복세가 중화권 다른 지역보다 훨씬 더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LVMH는 중국 쇼핑객들의 자국 내 소비 증가...
'커플 팔찌'가 2000만원…"또 오르기 전에 빨리 사야 돼요" 2023-04-10 21:00:03
인상이 이어지고 있다. 쇼핑객들 지갑도 열리고 있다. 고물가로 인한 경기침체 우려에도 백화점 명품관 앞에는 오픈런 현상이 심화되는 모습이다. “명품은 지금이 가장 싸다”는 인식 때문. 샤넬은 지난달 초 한국 매장의 주요 제품 가격을 6%까지 인상했다. 샤넬은 지난해에만 4차례에 걸쳐 각각 5∼11%씩 가격을 올렸다....
삼성전자, 싱가포르서 2023년 TV 신제품 발표 2023-04-07 10:17:25
찾은 쇼핑객들이 스크린 시청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삼성전자 측 설명이다. 삼성전자는 올해의 Neo QLED·OLED 주요 라인업을 배치했고, 8K를 체험할 수 있는 8K 타워와 스마트싱스·홈시네마·게임 특화존을 구성했다. 이번 체험존은 8일까지 운영된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체결한 싱가포르 내셔널...
삼성전자, 싱가포르서 TV 신제품 발표…"최고의 시청 경험" 2023-04-07 08:15:30
설치됐으며, 쇼핑객들이 최상의 스크린 시청을 경험할 수 있도록 2023년 네오 QLED·OLED 주요 라인업을 배치했다. 또 생생한 8K 체험을 위한 '8K 타워'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TV·스마트싱스·홈시네마·게임 특화존도 구성했다. 이번 체험존은 8일까지 운영된다. 지난해 싱가포르 내셔널 갤러리와의 파트너십을...
퀄컴·엔비디아, AI 반도체 전력 효율성 두고 경쟁 2023-04-06 11:02:41
영상을 분석해 쇼핑객이 자주 가는 곳을 파악하는 것 등에 활용된다. 이에 비해 엔비디아는 챗봇 등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자연어처리와 관련한 절대 성능(absolute performance)과 전력 효율성 부문 테스트에서 퀄컴과 뉴칩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nadoo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돌아온 외국인 관광객…수도권 아울렛에 10만명 몰렸다 2023-03-27 11:28:46
서울 명동 동대문 등을 주로 찾던 외국 쇼핑객들의 구매 패턴이 도심 외곽까지 확대되는 양상이다. 이 수도권 아울렛들은 공항이나 항구에서 가깝고 서울 시내 어디서든 1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는 지리적 이점도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 영향을 줬다는 게 현대백화점 측의 설명이다. 이들 매장은 서울에서 20km 이내에...
월마트 등 美 소매업계, 경기불황 대비 매뉴얼 가동 2023-03-17 14:35:14
우유, 종이 타월, 비누 등을 가득 채웠다. 쇼핑객들에게 의도적으로 많은 양을 노출하며 손에 가까이하게 하려는 의도이다. 타겟에 따르면 생필품에 대한 전체 재고는 4분기 말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3% 감소했지만, 같은 기간 생필품 재고는 13% 감소했다. 바꿔 말하면 생필품 판매량이 가파르게 늘었다는 것이다....
"홍콩, 중국에 밀려 명품 시장서 매력 상실 중" 2023-03-08 11:32:55
84% 신장했고, 쇼핑객은 970만명으로 전년 대비 73% 증가했다고 밝힌 바 있다.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하이난의 면세 매출 확대 덕에 2021년 중국의 사치품 매출은 2019년의 두 배인 4천710억위안(약 89조원)으로 뛰어올랐다. 이는 2013년 4천945억홍콩달러(약 83조원)로 정점을 찍었던 홍콩 전체 소매 매출을 능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