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개막…중기·소상공인 제품 90% 할인(종합) 2024-04-25 14:38:52
'동행특가전'을 개최한다. 주요 민간 온라인 쇼핑몰과 공공쇼핑몰 90여개 및 라이브커머스 등에서는 최대 50% 할인 쿠폰 발행 행사와 타임 특가, 특별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요기요와 지그재그, 11번가, KT 등 8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기업과 지자체 공공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중소·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서 개막 2024-04-25 14:00:17
'동행특가전'을 개최한다. 주요 민간 온라인 쇼핑몰과 공공쇼핑몰 90여개 및 라이브커머스 등에서는 최대 50% 할인 쿠폰 발행 행사와 타임 특가, 특별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요기요와 지그재그, 11번가, KT 등 8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기업과 지자체 공공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대만, 쿠팡 2천550억원 투자 승인…총투자액 약 3천600억원 2024-04-25 11:34:00
홈쇼핑의 자본액(약 22억 대만달러)과 유명 인터넷 쇼핑몰인 PC홈의 자본액(약 14억4천만 대만달러)을 크게 앞질렀다고 지적했다. 앞서 쿠팡은 2022년 10월 대만에서 로켓직구·로켓배송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꾸준히 사업을 확장해왔다. 지난해 11월엔 대만 북부 타오위안 지역에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 기반의 다양한...
롯데몰 수원점 푸드홀 리뉴얼…가족단위 고객 콘텐츠 확대 2024-04-25 09:00:02
운영하는 '리조이스 심리상담소' 5호점을 열고 심리 상담과 놀이 치료 등을 제공한다. 3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도 선보인다. 김시환 롯데몰 수원점장은 "수원점은 기존 쇼핑몰을 뛰어넘는 고객 경험 혁신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알리익스프레스 한국법인 334억원대 자본금 확충 2024-04-24 19:00:51
G마켓, SSG닷컴, 11번가, 롯데온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쇼핑몰과 한국온라인쇼핑협회, 한국무역정보통신 관계자가 참석한다. 기재부는 간담회에서 나온 논의 결과를 모아 지난달 출범한 '해외직구 종합대책 태스크포스(TF)'에 전달할 예정이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기지개 켜는 리츠…배당수익률 코스피 3배 2024-04-24 18:10:39
인천 연수구에 있는 쇼핑몰을 편입했다. 이들 건물에서 나오는 임대료를 리츠 투자자에게 배당하는 구조다. 스타리츠(옛 모두투어리츠, 3.16%) 신한알파리츠(1.78%) ESR켄달스퀘어리츠(1.59%) 등 다른 리츠 종목도 이날 주가가 줄줄이 올랐다. 스타리츠의 배당수익률은 평년 수준의 배당금(2021년 주당 200원)으로 계산했을...
고물가에도 '대박' 터졌다…'성장률 1등' 백화점의 파격 전략 2024-04-24 17:57:46
쇼핑몰 안 백화점’이라는 이점 덕분이다. 하남점은 국내에서 가장 큰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해 있다. 스타필드를 찾은 다양한 연령대의 이용자들을 자연스럽게 끌어들인 게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24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하남점의 올해 1~3월 매출 증가율은 전년 동기 대비 25%로 전국 13개 신세계백화점...
대원제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랩' 신규 론칭 2024-04-24 10:52:09
신규 회원이라면 최대 2만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고,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을 한 회원은 5%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원헬스랩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원제약의 대원헬스랩 관계자는 "소비자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안전하고 우수한 원료만을 엄선하고 있다"며 "새롭게...
"가성비 따져야죠"…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 2024-04-24 06:17:40
많았다. 제품 구매 전 정보를 수집하는 채널은 온라인 쇼핑몰 구매 후기(71.4%·중복응답)가 가장 많았고, 인터넷 카페·블로그 리뷰(60.4%), 유튜브·틱톡 등 동영상(46.7%) 등의 순이었다. 소비자들이 업체 광고보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경험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널을 선호하는 것이다. 소비자원은...
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가성비 따져 제품 선택" 2024-04-24 06:00:22
많았다. 제품 구매 전 정보를 수집하는 채널은 온라인 쇼핑몰 구매 후기(71.4%·중복응답)가 가장 많았고, 인터넷 카페·블로그 리뷰(60.4%), 유튜브·틱톡 등 동영상(46.7%) 등의 순이었다. 소비자들이 업체 광고보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경험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널을 선호하는 것이다. 소비자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