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톡 기반 CS 솔루션 ‘챗봇나우’, 오프라인 매장으로 영역 확장 2024-04-29 15:42:07
숍인숍 옴니 스토어의 장점과 고객 요청에 빠르고 정확하게 응대하는 챗봇나우가 더해져 운영 효율이 크게 개선됐으며, 올해 매장을 50개 지점까지 늘리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디케이테크인 커넥트봇사업부문 이수진 매니저는 “구매 이후 고객들의 문의에 응대하는 공수를 줄임으로써 사장님들이 오롯이...
다이소, 中 진출 매장 철수했다 2024-04-28 20:24:58
중심으로 베이징과 톈진 등에서 하스코 매장을 주로 '숍인숍' 형태로 운영해 200여개까지 운영했다. 회사는 중국 경기 둔화와 코로나19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자 결국 현지 사업을 접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12월 최대 주주인 아성HMP가 2대 주주인 일본 기업 다이소산교(대창산업)가 보유한 지...
아성다이소 "중국 진출 매장 '하스코' 지난해 철수" 2024-04-28 19:43:25
톈진 등에서 하스코 매장을 주로 '숍인숍' 형태로 운영해 200여개까지 늘렸었다. 박정부 회장은 2013년 기자간담회에서 "중국은 수익성을 내는 게 쉽지 않지만 공부하면서 매장을 늘려갈 예정이고, 중국에서 어느 정도 성과가 있으면 다른 국가 진출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중국 경기 둔화 및...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 청정 자연 뉴질랜드서 온 키위 국내 첫 출하 2024-04-22 11:17:55
내 ‘숍인숍(shop-in-shop) 형태의 ‘제스프리 익스피리언스 센터(Zespri Experience Center)’를 오픈했다. 지난 15일 새롭게 문을 연 이마트 연수점에 이어 19일 오픈하는 이마트 월계점까지 2개 지점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매장 수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제스프리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는 제스프리 키위 생과는 물론...
현대백·롯데몰 입점 무신사 흥행…매장당 고객 6만명 넘어 2024-04-18 07:00:04
데 주력했다면 앞으로는 대형 유통사와 손잡고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고객과 접점을 넓힌다는 전략을 갖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숍인숍 매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온오프라인을 선도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롯데몰 수원이 품은 '이 브랜드'…사흘만에 2억 넘게 팔았다 2024-04-02 18:50:20
'숍인숍' 형태의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이다. 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롯데몰 수원 내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은 오픈 후 3일간 총 2억1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1045㎥ 규모로 조성된 이 매장은 남성 및 여성 의류, 패션잡화 등 2024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과 인기 상품을 판매 중이다. 롯데백화점측은...
매일유업, 베이커리 사업 확대…줄 서서 먹는 빵집 '밀도' 인수 2024-04-02 18:10:34
카페 등에 공급해온 매일유업은 이번 밀도 인수로 식빵 등 베이커리 전반으로 사업을 확대할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프리미엄 외식사업과 연계하거나 대형 유통매장에 입점하는 ‘숍인숍’ 형태로 베이커리 제품 판로를 넓힐 계획이다. 또 식자재 유통사업과 연계해 기업 간 거래(B2B)에 나서고, 온라인에서 HMR,...
[단독] '밥 대신 먹는 빵' 입소문에 대박…매일유업이 품는다 2024-04-02 16:11:52
‘숍인숍’ 형태로 베이커리 제품 판매 경로를 넓혀갈 계획이다. 매일유업은 자회사인 엠즈씨드를 통해 커피전문점 ‘폴바셋’과 중식당 ‘크리스탈제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식자재 유통사업과 연계해 케이터링과 프랜차이즈 등 기업 간 거래(B2B)에 나서고 온라인서 HMR, 냉동빵 등 홈베이커리 라인 확대 등도...
무탠다드 롯데몰 수원에 입점…첫 유통사 오프라인 매장 2024-03-27 17:53:58
자체브랜드(PB)다.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에 문을 연 매장은 유통사에 입점한 ‘숍인숍’ 형태의 첫 매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2021년 서울 홍대에 1호점을 낸 이후 강남·성수·명동, 부산, 대구에 총 6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수원에 1030 '패션 성지' 떴다…롯데百, MZ 잡을 '승부수' 2024-03-27 11:13:22
매장은 유통사에 입점한 '숍인숍' 형태의 첫 매장이자, 경기 지역 첫 매장이다. 롯데몰 수원점의 1030세대 고객 비중은 롯데백화점 전점 평균보다 10%포인트 높다. 대학교와 기업이 밀집해 대표적인 젊은 상권으로 꼽히는 수원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무신사 스탠다드가 들어선 만큼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