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프집 일하다 디지털 눈 떠…128만 쓰는 식당 예약앱 내놔 2022-04-20 17:21:18
인터뷰에서 “숙박 앱에서 시작한 야놀자가 데카콘 기업(기업가치 10조원 이상 비상장사)을 넘보는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 성장한 것처럼 캐치테이블도 외식할 때 떠올리는 슈퍼 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용 대표가 야놀자를 예시로 든 건 기업 간 거래(B2B)와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를 모두 장악하는 게 목표이기...
'투다리' 일손 돕다 창업..."요식업계 '슈퍼 앱' 되려고요" 2022-04-20 10:42:08
분야 장악한 야놀자처럼... 요식업계 슈퍼앱 꿈꾼다 19일 기자와 만난 용태순 와드 대표(사진)는 캐치테이블을 요식업계의 '슈퍼 앱'으로 만들겠다고 했다. 그는 "숙박 앱에서 시작한 야놀자가 데카콘(기업가치 10조원 이상 비상장사) 기업을 넘보는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 성장한 것처럼, 캐치테이블도 외식할 때...
NiziU, 신곡 `ASOBO` 뮤직비디오 유튜브 1000만 뷰 돌파…다채로운 볼거리+경쾌 퍼포먼스 눈길 2022-04-18 09:50:10
5월 7일과 8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NiziU가 데뷔 후 국내에서 갖는 첫 공연으로 의미를 더하는 가운데 TV아사히 `엠스테`, NHK `홍백가합전`, `슈퍼소닉 2021` 등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유명 페스티벌에서 활약한 이들의 퍼포먼스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NiziU ‘ASOBO’, 일본 오리콘 및 주요 음원 차트 1위…MV 유튜브 600만 뷰 돌파 2022-04-14 09:40:02
happy`가 그룹 첫 빌보드 재팬 3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한편 NiziU는 오는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TV아사히 `엠스테`, NHK `홍백가합전`, `슈퍼소닉 2021` 등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유명 페스티벌에서 활약을 펼친...
NiziU, 12일 새 디지털 싱글 `ASOBO` 발매…15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엠스테` 통산 여섯 번째 출연 확정 2022-04-12 08:30:13
`ASOBO`가 광고 음악으로 삽입돼 통통 튀는 매력을 높일 전망이다. 한편 NiziU는 오는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TV아사히 `엠스테`, NHK `홍백가합전`, `슈퍼소닉 2021` 등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유명 페스티벌에서 맹활약한 NiziU가...
무서운 기세의 K-POP 음방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오는 25일 3회 개최 2022-04-04 16:32:00
한국연예제작자협회(kepa), jwk 엔터테인먼트와 콘미디어 등 국내 k-pop 전문가들이 k-pop 슈퍼루키들의 다양한 무대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고자 론칭하는 협업 프로젝트로 라이징 아이돌 군단이 출연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림라이징’은 k-pop 슈퍼 콘서트 ‘드림콘서트’를 향하는 신예들의 관문으로, 연간...
K-POP 라이징 스타 프로젝트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첫 공연 성황리 종료 2022-03-02 11:23:00
회차에는 글로벌 슈퍼루키 craxy(크랙시), ciipher(싸이퍼), omega x(오메가엑스)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이목이 집중됐으며, 이들은 완성형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dj로 활약 중인 김신영이 mc로 합류해 탄탄한 진행을 선보였다. ‘드림라이징’은 케이팝클릭,...
아이스크림값도 줄줄이 오른다 2022-02-22 17:40:34
콘’에 가격정찰제를 적용하면서 사실상 가격을 올렸다. 다음달에는 ‘설레임’으로 가격정찰제를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푸드는 ‘빠삐코’ 등 튜브형 아이스크림 가격을 올리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업체들은 수익성 악화로 가격 인상은 불가피한 선택이라는 입장이다. 빙과업계 관계자는 “대형마트와 슈퍼,...
아이스크림값 담합 5社 1350억 과징금 2022-02-17 17:48:21
동네 슈퍼와 같은 ‘시판채널’과 편의점·대형마트와 같은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공급된다. 시판채널은 보통 하나의 빙과류 제조업체 혹은 대리점과 아이스크림 공급 계약을 맺고 냉장고를 대여받는데, 롯데제과가 분할되기 전 4개 제조업체는 2016년 2월 경쟁사가 확보한 시판채널을 자신의 거래처로 전환하는...
편의점 '2+1 아이스크림' 줄어든 이유 있었네 2022-02-17 14:26:30
합의했다. 같은해 10월경에는 월드콘(롯데제과), 구구콘(롯데푸드), 부라보콘(해태제과식품) 등 콘류 제품의 판매가격을 1300원에서 1500원으로 인상하기로 합의했다. 체인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등 유통채널의 경우 4개 제조사는 대형마트 및 기업형슈퍼마켓(SSM)을 대상으로 2017년8월경 콘·샌드류 판매가격은 7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