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번가피자, 신메뉴 ‘레드핫그릴치킨피자 L’ 배달의 민족서 '배달 할인' 실시 2024-04-26 13:00:01
피자는 매콤한 스파이시 그릴치킨과 스리라차 소스, 달콤한 고구마, 옥수수, 토마토 등 화려한 토핑이 특징이며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4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 민족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레드핫그릴치킨피자 출시를...
7번가피자, 공식앱에서 '레드핫그릴치킨피자' 포장 할인 이벤트 진행 2024-04-25 13:00:00
옥수수, 고구마, 토마토 등 토핑이 화려하고 스리라차 소스까지 더해져서 더욱 중독적이고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벤트는 공식앱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지역별 일부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전화 주문 및 매장 방문, 홈페이지 주문 불가, 쿠폰 및 기타 중복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유재석이 선택한 브랜드 7번가피자, 신메뉴 '레드핫그릴치킨 피자' 출시 2024-04-23 09:00:00
토마토 등 화려한 토핑이 특징이다. 또한, 스리라차 소스까지 더해져서 더욱 중독적이고 매콤한 맛을 선보인다. 해당 메뉴는 오는 23일 출시되며, 7번가피자 공식앱과 홈페이지에서 주문 가능하다. 공식앱에서 포장 주문 시 할인이 적용되며, 수요일 포장의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7번가피자를...
"어쩐지 속 쓰리더라"…매운맛 소스 20개 비교해 보니 2024-04-18 12:00:03
디하이드로캡사이신 합계) ㎏당 함량을 비교한 결과 스리라차소스(제이렉)의 함량이 3.2㎎로 가장 적었다. 그 다음으로 캡사이신 함량이 적은 제품은 △데일리 핫칠리소스(노브랜드) 3.8㎎ △벨라 핫 양념치킨소스(벨라) 9.4㎎ △타이핫칠리소스(청정원) 17.8㎎ △수리 타이 쓰리라차 칠리 소스(수리) 25.2㎎ 순이었다....
편의점 간편식 '무한 경쟁'…용량 늘리고 전문가 협업 2024-04-03 08:48:06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편의점 CU는 오뚜기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을 출시했다. 매코매요 소스를 넣은 떠먹는 피자와 참치김밥, 참치 삼각김밥, 치킨버거, 치킨샌드위치 등 총 5종이다. CU는 올해 상품 전략으로 '분야별 전문가와의 맛남'을 정했다. 이에 따라...
"아침도 배달시켜 먹어요"…오전 6~9시 주문량 23% 늘었다 2024-02-29 16:41:05
2~8월 에그 마요·청양 마요·참치 마요·고추 마요·스리라차 마요 등 마요 소스 활용 음식 메뉴 주문은 전년 동기 대비 1.4배 늘었다.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장 함유량을 낮춘 저당 메뉴도 같은 기간 2.2배 늘었다. 설탕 대체 감미료인 스테비아 관련 메뉴 주문 수는 2.8배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
키토김밥 계란 지단에 '헉'…한계 직면한 사장님 살린 기술 2024-01-18 14:20:11
개발했다. ‘무설탕 스리라차 떡볶이’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에도 협력해 헬키푸키가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했다. 삼성웰스토리의 외식 프랜차이즈 맞춤형 서비스인 ‘360솔루션’이 고객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2016년부터 고객사에 제공해 온 맞춤 솔루션을 통합해...
삼성웰스토리, 맞춤 솔루션으로 외식 고객사 가맹사업 확장 지원 2024-01-18 08:59:18
스리라차 소스, 대체당으로 만든 전용소스와 현미떡을 사용한 '무설탕 스리라차 떡볶이'와 같은 신제품 출시에도 협력했다. 헬키푸키는 홍보마케팅 솔루션뿐 아니라 삼성웰스토리와 제휴한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마이프차를 통해 상권 분석과 가맹모집 광고 등 정보기술(IT)솔루션도 지원받았다. 삼성웰스토리는...
맥도날드, '겉바속촉' 닭다리살, 풍성한 육즙의 패티 2023-12-28 16:04:04
치즈’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 등의 메뉴가 있다. 그룹 ‘뉴진스’와 함께 진행된 ‘색다른 차원의 빠삭함’ 캠페인, 글로벌 캠페인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은 특별하게 준비한 캠페인이다. 3월 출시했던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은 크리미 어니언 소스와 베이컨으로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혀 마비될 정도로 얼얼한데"…한국인, 매운맛에 빠진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9 15:28:32
‘꼬북칩 매콤한맛’, 맥도날드의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 롯데리아 ‘마라로드버거’ 모두 올해 시장에 나온 제품들이다. ◆SNS 타고 성장한국인이 매운 음식을 즐긴 것이 최근의 일은 아니다. 농심이 1986년 출시한 신라면이 매운맛 가공식품의 포문을 열었고 1990년대 말 외환위기를 겪으며 매운 짬뽕, 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