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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메이커스, 양말 2만 켤레 취약계층 어린이들에 기부 2022-10-11 14:28:03
헌 스웨터를 활용한 카디건을 빈곤 어르신에게 기부하는 새활용 프로젝트 2기를 진행 중이다. 오는 11월에는 ‘새가버치’라는 이름으로 3기 참여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카카오 전성찬 메이커스 크리에이터 팀장은 “많은 이용자 분들의 참여와 따뜻한 관심으로 환경과 사회에 도움을 전할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겨울이 온다…'목티 입고 소등하고' 유럽 각국 에너지 대책 비상 2022-10-07 14:08:46
비롯한 고위 관료들은 셔츠와 넥타이 대신 검은색 목티나 스웨터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마크롱 대통령은 '에너지 절약'의 새 시대를 열자고 제안하면서, 향후 2년 안에 에너지 소비량을 10% 줄이고, 2050년까지 40%를 줄인다는 계획을 밝혔다. 브뤼노 르메르 프랑스 재정경제부 장관은 앞으로 직원들이 셔츠 ...
삼성물산 패션부문, Z세대 겨냥 브랜드 '샌드사운드' 론칭 2022-10-06 10:00:16
핏과 디자인의 스웨터와 트레이닝 팬츠, 데님 등을 선보인다. 첫 컬렉션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떠나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빈티지한 프린트와 레터링 자수 등을 더했다. 샌드사운드는 SSF샵과 비이커 한남·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원가 50% 뛸 때 제품값 10%도 못올려…3高에 벼랑끝 내몰린 中企 2022-10-02 18:06:06
효과를 순식간에 상쇄했다. 양말, 스웨터, 내의, 장갑 등을 생산하는 중소기업들도 환율 급등으로 손실이 커졌다. 지난달 ㎏당 1500원 하던 인도네시아산 실(원사) 가격이 최근 1800원으로 20% 껑충 뛰었지만 소비자가격에 이를 반영할 수 없기 때문이다. 최현규 대한니트협동조합연합회장은 “환율·원자재 가격 상승분을...
`럭셔리 대명사` 백화점이 `입던 옷` 판다 2022-09-23 19:07:43
세탁해 전시해놨는데요. 블라우스와 스웨터 맨투맨 티 등 다양합니다. 특히 빈티지 청바지와 가죽재킷 코너는 따로 구성돼 있었는데, 제품들은 모두 전문 세탁업체에 맡겨 세탁과 살균을 거친 후 판매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입던 옷`이기 때문에 깨끗하게 관리해서 판매하는 게 중요하겠죠. 때문에 특히 더 신경을...
왁(WAAC), 美 골프전문 브랜드 '존스'와 손잡아 2022-09-20 16:08:40
the fairway)’로 정했다. 상품은 스웨터, 카고팬츠, 캡모자, 아노락 후디, 윈드 브레이커, 양말, 캐디백 등 총 24가지다. 왁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블랙, 그린을 주로 사용했다. 이번 협업을 위해 그래픽 로고도 새로 개발해 상품에 활용했다. 왁 관계자는 “특히 라이더 캐디백은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분리 구조가...
"꾸안꾸는 한물갔지"…올 가을 패피는 '이것'을 입는다 2022-09-12 20:26:02
등을 맞춰 입는 프레피룩의 유행으로 케이블 스웨터, 옥스퍼드 셔츠 등 아이템이 인기를 더할 것으로 예상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2년간 입을 일이 없던 정장 슈트와 스커트, 원피스 등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다. 딱딱한 정장보다는 슈트를 캐주얼하고 좀 더 일상에서 활용하기 쉽게 코디할...
'철 없이' 산다…찜통 더위에 백화점서 불티난 패딩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8-02 11:34:25
뛰었다. '니트·스웨터' 매출은 전년 동기의 두 배 수준으로 치솟았다. 7월에도 역시즌 상품 인기는 뜨거웠다. 해당 쇼핑몰의 '니트·스웨터'와 '가디건·조끼' 매출이 각각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올해는 치솟는 물가와 환율 등의 영향으로 겨울...
무더위속 패딩 등 '역시즌' 상품도 잘 팔린다…행사 시기 빨라져(종합) 2022-08-02 10:57:08
앞당겨 6월 초부터 시작했다. 7월에도 니트·스웨터와 카디건·조끼 카테고리의 매출이 2배 이상 늘었다. 롯데온은 6∼7월 겨울 의류 역시즌 행사의 반응이 좋았던 점을 고려해 8월에는 양털부츠, 앵클부츠, 양털 슬리퍼 등 겨울 신발과 털가방 등 잡화를 역시즌 상품으로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이 앞서 6월에 진행한 모피...
무더위속 패딩 등 '역시즌' 상품도 잘 팔린다…행사 시기 빨라져 2022-08-02 06:00:02
앞당겨 6월 초부터 시작했다. 7월에도 니트·스웨터와 카디건·조끼 카테고리의 매출이 2배 이상 늘었다. 롯데온은 6∼7월 겨울 의류 역시즌 행사의 반응이 좋았던 점을 고려해 8월에는 양털부츠, 앵클부츠, 양털 슬리퍼 등 겨울 신발과 털가방 등 잡화를 역시즌 상품으로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이 앞서 6월에 진행한 모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