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플란트 주위염, ‘지르코니아’로 해결하자! 2018-06-15 15:16:01
관리가 소홀해져도 바로 염증을 일으켰다. 하지만 지르코니아는 세라믹이기 때문에 치석이 잘 달라붙지 않아 염증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다. 헤리플란트치과 임종희 원장은 “보철물에 금을 사용하던 때에는 주조하는 과정에서 오차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었으며 묵직하고 치석이 잘 달라붙어 염증이 일어나기 쉬웠다....
커피도 죽도 파우치에 담는다 2018-06-10 18:51:59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등 1980년대 출시한 장수상품을 파우치 형태로 내놓은 제품도 인기다. 업계 관계자는 “파우치 식품은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 가성비(가격 대비)가 좋아 여름철에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죠스바와 스크루바, 이제 바른다 2018-05-10 22:07:11
브랜드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을 바디케어 제품으로 재탄생 시켰다. 롯데제과는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와 함께 롯데제과의 빙과류 대표 제품인 죠크박을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등 총 9종의 제품으로 선보였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죠크박 특유의...
"더위엔 아이스크림 향이지"…해피바스, 죠스바·스크류바와 협업 2018-05-10 16:44:03
담은 바디케어 제품 9가지를 선보였습니다.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와 협업해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 겁니다. 종류는 립밤, 스크럽, 선스틱(SPF50+, PA++++), 선크림(SPF50+, PA++++), 수딩젤 등 총 아홉 종류로 구성됐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류인 죠스바, 스크류...
`죠스바`.`스크류바`, 립밤으로 변신 2018-05-10 14:07:23
바`·`스크류바`·`수박바` 모양 화장품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피바스와 협업으로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이다. 롯데제과는 "이들 제품 특유의 과일향을 그대로 살렸고, 포장 디자인도 각 브랜드의 캐릭터로 재구성했다"며 "일부 제품은 투명한 용기에 담아 특이한...
죠스바가 립밤이네?…롯데, 해피바스와 협업 화장품 선봬 2018-05-10 14:02:15
기자 = 롯데제과는 해피바스와 손잡고 간판 제품인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모양 화장품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이다. 롯데제과는 "이들 제품 특유의 과일향을 그대로 살렸고, 포장 디자인도 각 브랜드의 캐릭터로...
'참치와 라면, 궁합이 맞네'…편의점 '협업 식품' 큰 인기 2018-03-30 06:25:00
2월 선보인 '유어스 스크류바 젤리'는 인기 아이스크림 스크류바 특유의 꽈배기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사과+딸기 맛' 제품이 인기를 끌자 같은 해 8월 포도 맛 제품도 출시됐다. 스크류바 젤리는 젤리 상품 50여종 가운데 매출 10위안에 드는 인기 제품이 됐다. 세븐일레븐이 동원참치와 함께...
"수박바 이번엔 풍선껌으로"…롯데제과 `왓따 수박바` 출시 2018-03-14 17:02:43
‘왓따 죠스바’, ‘왓따 스크류바’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겁니다. ‘왓따 수박바’ 풍선껌은 수박바 특유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포장 디자인 또한 수박바를 연상할 수 있도록 빨간색과 녹색을 주요 색상으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껌 속에는 상큼한 맛과 씹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작은 구연산 알갱이가...
[현장에서] 신제품은 뒷전, 협업만 매달린 제과업계 2017-12-11 18:42:20
식품업계 돌아보니과거 인기제품 포장만 바꿔 한정판 장사에 베끼기만hmr은 올해 3조 돌파 맛·품질 업그레이드로 인기 [ 김보라 기자 ] 새우깡 티셔츠, 바나나맛우유 로션, 왕뚜껑 모자, 스크류바 젤리, 죠스바 파우치….올 한 해 식품업계에서 가장 많이 거론된 단어 가운데 하나는 협업(컬래버레이션)이다. 출시된...
'혼술족' 겨냥한 소용량 위스키·와인·전통주 출시 경쟁 2017-11-27 07:12:34
문화 추세에 맞춰 최근부터 혼술존(ZONE)인 '세븐바 시그니처'를 운영하고 있다. 와인과 양주 등 다양한 종류의 소용량 상품 18종을 전용 매대에서 판매한다. 양주류로는 포켓 사이즈인 200㎖ 용량으로 줄인 보드카와 위스키 등 12종을 선보이고 있다. 와인류로는 뚜껑을 돌려 따는 스크류캡 형태의 상그리아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