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리, 일본 패션플랫폼 아무드에 뷰티 카테고리 신설 2024-04-25 09:22:18
이번에는 뷰티 카테고리를 만들어 스킨푸드와 에필로우, 오디드, 와이츄, 코링코 등 한국 브랜드 화장품을 선보인다. 아무드는 뷰티 카테고리 론칭을 기념해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뷰티 그랜드 오픈' 기획전을 열어 50%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에이블리 일본 사업 총괄 김광훈 본부장은 "일본...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진출 등으로 다시 활기를 찾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작년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 89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57% 늘어난 589억원이다. 스킨푸드는 지난 2022년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한 바 있다. 스킨푸드는 국내에서는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각 버티컬 앱(특정 상품군에 특...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도 나온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작년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 89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57% 늘어난 589억원이다. 스킨푸드는 지난 2022년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한 바 있다. 스킨푸드는 국내에서는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각 버티컬 앱(특정 상품군에 특화한...
롯데온 "뷰티 매출 30%↑…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행사" 2024-04-08 06:00:02
리무버를 증정한다. 에뛰드와 바닐라코, 스킨푸드 등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48시간 동안만 단독 가격으로 선보인다. 온앤더뷰티 행사 페이지에 2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모든 참여 고객에게 무작위로 엘포인트 최대 5만점을 적립해준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온앤더뷰티가 지난 2년간 차별화된 상품과...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또 “친환경 패키징을 비롯해 비건 원료를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색조에도 접목해 클린 뷰티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1992년 피어리스(스킨푸드 전신)에 일반 사원으로 입사해 CEO(최고경영자)까지 오른 유 대표가 청춘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을까. 그는 “옛날엔 정보가 제한되어 있어서 경험 많은 사람들의...
LG화학, CO2로 만든 플라스틱 출시…CCU 기술 적용 2024-04-05 06:00:49
확대 신세계푸드가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을 선보이며 미국 시장 확대에 나섰다. 글로벌 대안식품 시장 공략을 위해 미국에 대안육 전문 자회사인 ‘베러푸즈(Better Foods)’를 설립해 ‘베러미트’를 중심으로 한 대안육 사업을 고도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준비도...
지그재그 "봄 다가오자 스킨케어 인기…거래액 급증" 2024-03-11 09:02:35
힘입어 스킨케어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해 확대하고 있다. 달바,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피지오겔, 에스트라, 라네즈, 토리든 등 1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지그재그는 오는 18일까지 '뷰티위크'를 하고 주요 뷰티 브랜드를 최대 91% 할인 판매한다. 2022년 7월부터 주요 브랜드와 협업해...
"이러니 오스카, 오스카 하지"…후보에만 올라도 '2억원' 넘는 선물 2024-03-11 07:40:51
슈퍼푸드가 제공되고, 강아지를 위해서는 1만 끼의 반려견 식사가 국제 동물보호단체 PETA에 기부된다고 소개했다. 더불어 와인 냉장고와 같은 고급 주방 가전, 스킨케어 세트, 식기, 데킬라, 글루텐 프리 쿠키, 무설탕 젤리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다. 아카데미 측은 해당 선물 제공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고 밝혔다....
세라젬 '웰카페', 론칭 5년만에 누적 체험고객 570만명 돌파 2024-02-15 09:20:56
있는 공간이자 '웰라이프 푸드'를 즐기는 건강카페, 휴식과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이다. 구매 전 충분히 체험해보기 어려운 기존 매장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직원들의 영업활동을 최소화하고 제품에 대한 확신이 들 때까지 꾸준히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은 지난 2019년에...
설로인, 명절 맞이 '프리미엄 숙성한우' 명절 주문 5만건 달성 2024-02-08 11:29:22
푸드테크기업 설로인(SIR.LOIN)이 올해 첫 명절인 설을 맞아 선보인 프리미엄 숙성한우가 명절 주문 판매 5만건을 기록하며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고 8일 밝혔다. 팬데믹 이후 나날이 악화되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설로인은 지난해 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지속적인 양적·질적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숙성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