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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10년 만에 회장 승진 2024-03-28 13:19:36
동원F&B 마케팅전략팀장, 동원산업 경영지원실장, 동원시스템즈 경영지원실장, 미국 스타키스트(Starkist) 최고운영책임자(COO), 동원엔터프라이즈(現 동원산업 지주 부문) 부사장 등 계열사를 두루 거쳤다. 그는 또 지난 2014년 부회장 승진 이후 10년간 10여 건의 M&A와 기술 투자를 진두지휘하며 수산, 식품,...
금호타이어, 전북현대모터스에 유니폼 브랜드 적용 2024-03-28 10:22:52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국내 최고의 명문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에 유니폼 브랜딩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국내 축구팬들이 금호타이어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강력한 브랜드 가치 제고…글로벌 위기 속에서도 빛났다 2024-03-24 16:13:43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이밖에 자이, 쏠라이트배터리, 스타벅스, E1, 오뚜기 카레, KB M-able 등도 각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여행사 1위에 오른 하나투어는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시기 여행 비즈니스 본질에 집중하면서 항공, 호텔, 현지 투어 등의 경쟁력을 키웠다. 그 결과, 하나투어의 작년 매출은 전년 대비 258%...
"어머 이건 사야해" 주부들 난리통에…'삼성' 치고 나갔다 2024-03-24 12:01:09
스타필드 수원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 전국 20개 주요 랜드마크에서 비스포크 AI 콤보 옥외광고를 하고 있다. 광고 영상은 위아래 또는 양옆으로 설치하던 세탁기와 건조기가 하나로 합쳐지는 직관적 비주얼을 통해 ‘AI(인공지능)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빠르게’라는 메시지를...
삼성 '비스포크 AI 콤보', 전국 랜드마크서 옥외광고로 만난다 2024-03-24 08:25:54
파미에스테이션, 강남역, 스타필드 수원,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에서 '비스포크 AI 콤보'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광고 영상에는 'AI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번에, 빠르게'라는 간결한 메시지를 세탁기와 건조기가 하나로 합쳐지는 직관적인 비주얼에 담았다. 삼성전자는...
'79살 아내가 23세 男과 외도'…진실 알게 된 남편 반응이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3-23 09:09:52
하지만 예술보다 돈벌이와 마케팅에 집중하면서, 그의 작품세계도 서서히 발전을 멈췄습니다. 오늘날 미술 평론가 중 적지 않은 이가 194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 달리의 작품을 ‘지루한 자기 반복’이라고 비판합니다. 발전 없이 그리던 그림만 비슷하게 계속 그려서 팔았다는 겁니다. 확실히 돈이 잘 벌리긴 했습니다....
손석구 "'살롱드립' 조회수 600만, 그분들이 '댓글부대' 봐줬으면" (인터뷰②) 2024-03-22 11:37:23
했다. 그는 "개그맨은 기본적으로 작가고 1인 콘텐츠다. 글쓰고, 연기하고, 찍고, 마케팅하고 엄청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넷플릭스 'D.P.', 디즈니+ '카지노',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등을 통해 연예계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른 배우 손석구는 '범죄도시2' 이후 '댓글부대'...
아우디코리아, FC 바이에른 뮌헨 한국 방문 2024-03-21 11:00:49
독일 축구스타들이 뛰고 있다. fc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 아우디 써머투어를 통해 한국에서의 첫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와 함께 아우디코리아는 이번 아우디 써머투어 2024의 한국 경기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임현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우리나라에서 아우디...
한세엠케이, 지난해 매출 17% 증가…적자 폭은 대폭 감소 2024-03-21 09:16:45
브랜드 체험 강화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매출과 수익 확대에 주력했다"며 "오프라인 매장 다변화와 체험 행사, 협업 확대, 스타 마케팅 강화 등 각 브랜드가 지닌 고유의 메시지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해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해 성장 추이에 가속 페달을 밟아 올해 더 큰 성과를...
"사진 보고 예뻐서 여친이랑 왔어요"…MZ 핫플로 뜨는 곳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19 08:28:29
스타필드 등 실내 복합쇼핑몰과의 경쟁이 관건이다. 결국 야외라는 특징을 활용할 수밖에 없다. 허전욱 신세계사이먼 마케팅팀장은 “MD 개편으로 젊은층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 게 핵심”이라며 “계절별 다른 조경과 콘텐츠 확충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을 맞아 속속 들어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