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남진주 '스타일리쉬한 포즈'(페이스오브코리아) 2021-03-06 07:42:00
[김치윤 기자] ‘2021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코리아 with edgc’이 4일 오후 서울 강남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랑주상, 위너에 선정된 남진주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모델협회(kma, 회장 임주완)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 회장 양의식), 한국모델콘텐츠학회(회장 김동수) 주최,...
그린조이, 스타일과 기능성 살린 골프웨어 출시 2021-03-03 16:51:30
끌어올렸다. G와펜과 G로고 패턴으로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더해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층까지 공략한다. 그린조이는 1976년 항도섬유로 시작해 40여년 간 지역에 기반을 둔 의류 회사로 성장했다. 캐주얼 전문 브랜드로 시작해 2000년부터 골프웨어 브랜드로 재런칭해 전국에 매장 200여 개를 보유하고 있다....
[bnt포토] 모델 리송 '존재 자체가 스타일리쉬' 2021-02-26 17:43:46
[김치윤 기자]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이 주최하는 연탄배달봉사활동이 제이액터스 주관으로 26일 오전 서울 중계동 일대에서 열렸다. 모델 리송이 안내를 듣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귀여움과 스타일리쉬함이 공존'(e스포츠홍보대사위촉식) 2021-02-21 12:53:31
[김치윤 기자] ‘2021 국제 e스포츠진흥원 사업단 홍보대사 위촉식 및 캐릭터 패션쇼’가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강파라다이스에서 열렸다. 키즈모델들이 캐릭터패션쇼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위촉식은 비대면 거리두기와 관련 규정을 준수하며 국제e스포츠진흥원사업단(총재 조보현) 주최, 에코리아...
세븐틴, 매거진 ‘GOING’도 완판 행렬ing…두 번째 매거진 필름 공개 2021-02-18 13:29:59
스타일리쉬한 액세서리로 또 다른 멋을 더해 감각적인 무드의 필름을 완성 시켰다. 특히 세븐틴의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 2020’의 프로젝트 일환인 매거진 ‘GOING’은 민규를 필두로 멤버들이 촬영부터 디자인, 편집 스타일링 등 화보 전반적으로 직접 참여한 세븐틴표 ‘자체 제작’ 화보로 매거진 수익금...
공효진 화보 공개, 봄 감성 몰고 온 '화보 장인' 2021-02-11 04:57:38
내추럴한 무드로 봄 감성의 화보를 장식했다. 플라워 패턴 원피스, 블라우스부터 손뜨개 느낌의 크로쉐 니트 등 로맨틱한 레이어링 스타일은 물론, 로브형 원피스와 데님 등의 특유의 자유롭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으로 본인만의 사랑스러움을 완성했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 2019년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절정의 스타일리쉬함’ 샤이니 온유-키, ‘Don’t Call Me’ 티저이미지 공개 2021-02-10 15:15:14
[연예팀] 샤이니 온유, 키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늘(10일) 0시 샤이니 각종 sns 계정에서 공개된 온유와 키의 티저 이미지는 비비드한 색감의 그림 같은 배경과 어우러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는 22일 오후 6시 플로,...
웨스틴 조선 서울, ‘필 더 웨스테인먼트 바이브’ 선봬 2021-02-10 12:00:15
서울 바텐더가 스타일리쉬하게 재구성하였으며, 20대 여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색감과 맛으로 표현했다. 셋째, 이러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미국 대표 스낵 브랜드 엠앤엠 초콜릿으로 당 충전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객실 타입은 총 4타입으로 웨스틴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웨스틴 커넥팅 룸과 프리미엄...
닥터마틴이 제안하는 발렌타인 데이트룩 & 커플 아이템 2021-02-09 11:27:46
맞이해 닥터마틴에서 사랑스럽고 스타일리쉬한 데이트룩과 커플 아이템을 제안한다. 먼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 데이트룩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닥터마틴의 ‘1490 버지니아’를 제안한다. ‘1490 버지니아’는 1970년대 반항적인 서브컬처를 대변했던 10홀의 아이코닉 부츠로...
그린조이, 본사 이전과 신상품 출시로 제2의 도약 준비 2021-02-05 13:06:19
감성을 강조했다. 세련된 감성의 스타일리쉬라인, 꾸띄르 감성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트래블라인, 메탈릭감성이 가미된 퍼포먼스 G블랙라인으로 세분화됐다. 2016년부터 추성훈과 야노시호 부부가 그린조이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인지도도 상승했다. 그린조이가 주로 타킷으로 하는 30대 중 후반 고객들에게 호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