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탄소년단, 2년 연속 그래미 출격 2021-11-24 17:16:36
내년 2월 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린다. BTS는 그래미 본상인 ‘제너럴 필즈’ 후보에는 들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그래미상 후보에는 한국인 작곡가 이스케이프 드림(3SCAPE DRM)이 ‘베스트 리믹스드 레코딩’ 부문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스케이프 드림은 러시아 출신의 세계적인...
뉴욕증시, 파월 연임 결정에도 혼조…BTS, 그래미상 후보 유력[모닝브리핑] 2021-11-23 06:59:10
비버 '피치스' ▲더 키드 라로이와 저스틴 비버의 협업 곡 '스테이' ▲릴 나스 엑스 '몬테로' ▲올리비아 로드리고 '드라이버스 라이선스' ▲실크 소닉 '리브 더 도어 오픈' ▲테일러 스위프트 '윌로우' 등이 있습니다. 제64회 그래미상 후보는 오는 23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 그래미상 '올해의 레코드' 후보 유력" 2021-11-23 03:09:16
라이선스' ▲실크 소닉 '리브 더 도어 오픈' ▲위즈 키드 '에센스'다. 제64회 그래미상 후보는 미국 서부 시간 기준 23일 오전에 발표되고 시상식은 내년 1월 3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다. jamin74@yna.co.kr [https://youtu.be/HLkyvR3S7Gw]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美 LA '스테이플스 센터' 코인社 이름으로 바뀐다 2021-11-21 17:16:06
‘스테이플스 센터’의 이름이 올해 크리스마스부터 ‘크립토닷컴 아레나’로 바뀐다. 지난 17일(현지시간) ESPN에 따르면 암호화폐 플랫폼 크립토닷컴은 스테이플스 센터 운영업체 AEG에 7억달러(약 8200억원)를 내고 20년간 명칭 사용권을 확보했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는 해마다 300여 건의 스포츠 경기와 전시회, 공연...
BTS, 아메리칸뮤직어워즈 대상 후보…"아시아 가수 최초"(종합) 2021-10-29 04:07:42
부정할 수 없다"며 "그래미 본상 후보 지명은 북미에서 K팝의 엄청난 인기와 더불어 BTS 성공을 더 의미 있게 인정하는 것"이라고 진단했다. 제64회 그래미상 후보는 올해 11월 23일 발표되고 시상식은 내년 1월 3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된다. jamin7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CJ 비비고, LA레이커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2021-09-22 10:09:45
LA레이커스 팀 유니폼과 홈구장인 스테이플스센터에 비비고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노출할 수 있게 됐다. 또 LA레이커스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비비고를 알리고 로고를 활용한 제품 출시할 계획이다. 경욱호 CJ제일제당 마케팅실 부사장은 "LA레이커스와의 파트너십은 비비고가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NBA 스타 르브론, `비비고` 달고 뛴다 2021-09-21 16:34:46
들어간 유니폼 사진도 공개하며 10월 4일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브루클린 네츠와의 프리시즌 경기부터 입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비고는 CJ 제일제당의 한식 브랜드로, 레이커스는 비비고가 구단의 첫 `인터내셔널 파트너`라고 소개했다. LA 타임스는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양측의 계약이 5년간 1억 달러(약...
美 농구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 '비비고' 달고 경기 뛴다 2021-09-21 16:25:34
3일 LA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리는 브루클린 네츠와의 프리시즌 경기부터 비비고 로고가 달린 유니폼을 볼 수 있다. LA레이커스가 해외기업과 파트너십 계약을 맺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NBA는 2017~2018시즌부터 유니폼 패치 광고 시스템을 도입했다. LA타임스는 "LA레이커스가 한국에서 만두·소스·냉동 음식을 판매하는...
"물가 상승기엔 필수 소비재 ETF 주목" 2021-08-04 17:43:53
가장 많은 자금이 들어온 것은 ‘컨슈머 스테이플스 셀렉트 섹터 SPDR 펀드’(XLP)로 6억3000만달러가 유입됐다. 이 ETF는 프록터앤드갬블(P&G) 15.78%, 코카콜라 10.23%, 펩시코 10.04% 등을 편입하고 있다. XLP의 지난 한 달간 수익률은 1.86%다. ‘뱅가드 컨슈머 스테이플스 ETF’(VDC)에는 1억6000만달러가 들어왔다....
"물가 상승기에는 필수소비재 ETF에 주목하라" 2021-08-04 15:15:17
최대 규모라고 이 증권사는 설명했다. 소비재 ETF 중 가장 많은 자금이 들어온 것은 '컨슈머 스테이플스 셀렉트 섹터 SPDR 펀드'(XLP)로 6억3000만 달러가 유입됐다. 이 ETF의 투자 비중은 프록터앤갬블(P&G) 15.78%, 코카콜라 10.23%, 펩시코 10.04%, 월마트 9.06% 등이다. XLP의 지난 한달 간 수익률은 1.86%,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