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10만 구독자 승우아빠, 카카오엔터 자회사 3Y코퍼레이션 계약 2023-07-17 09:38:33
승우아빠'를 영입한다고 밝혔다. 17일 3Y코퍼레이션은 "독특한 시각과 참신한 기획력으로 고유의 세계관을 구축해온 크리에이터 김계란, 진용진 등에 이어, 이번에 승우아빠가 합류, 크리에이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3Y코퍼레이션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약과·마라…2030 빠져든 '대세 식품' 제조기 2023-06-07 17:48:15
‘고기남자’, 심플리쿡과 ‘승우아빠’ 등도 협업 제품을 내놨다. 차별화한 식품 자체 브랜드(PB)를 가장 활발히 내놓은 e커머스인 컬리 관계자는 “셰프와 인플루언서가 언급하는 식자재는 소비자들이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은 뒤 구매까지 이어지는 확률이 다른 제품에 비해 높은 경향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경제...
사흘 만에 '완판'…'대세'로 뜬 간식, 1등 공신 따로 있었다[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07 10:30:49
심플리쿡과 ‘승우아빠’ 등도 협업 제품을 내놨다. 차별화한 식품 자체 브랜드(PB)를 가장 활발히 내놓은 e커머스인 컬리 관계자는 “셰프와 인플루언서가 언급하는 식자재의 경우 소비자들이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은 뒤 구매까지 이어지는 확률이 다른 제품에 비해 높은 경향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경제 기자...
"거긴 사람도 중고"…당근마켓 비하에 역풍 맞은 유튜버, 결국 2023-02-07 08:20:42
앞서 승우아빠는 지난 1일 식당 창업을 하는 유튜버 수빙수(본명 조수빈)를 찾아가 조언하는 영상을 게시했다. 당시 승우아빠는 수빙수 측이 당근마켓에 구인 광고를 냈다고 하자 "당근에다가 내면 중고들만 들어오겠지"라고 말해 논란이 일었다. 당근마켓에서 구직 활동을 하는 사람은 '중고'와 같다는 인상을 줄...
카카오게임즈, AGF 2022 참가…`우마무스메·에버소울` 출전 2022-12-05 12:29:02
경품 추첨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김성회, 승우아빠 등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무대 프로그램들도 진행됐다. `에버소울` 부스에서는 에버소울의 웹툰 OST를 듣고 가사를 맞추는 `OST 가사 맞추기 이벤트`, 소원을 입력하면 기프티콘을 발송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소원 빌기 이벤트` 등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며 즐길...
IHQ OTT 바바요, 가입자 수 30만명 돌파…"비회원도 무료시청 가능" 2022-12-01 10:21:45
인기 연예인에 승우아빠, 풍자, 랄랄 등 총 구독자 450만 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로 구성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IHQ가 1994년부터 제작해 온 `맛있는 녀석들`, `돈쭐 내러 왔습니다`, `김용만 이경규의 골프쇼`, `기막힌 외출` 등 5천여 편의 인기 TV 프로그램들도 바바요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또한 이달부터...
IHQ, OTT 플랫폼 바바요 회원 30만 돌파…"비회원도 무료 시청" 2022-12-01 08:53:28
이상준, EXID 혜린 등 기성 인기 연예인에 승우아빠, 풍자, 랄랄 등 총 구독자 450만 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로 구성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연극 전문가 세종대 송현옥 교수와 미술 갤러리 더숨 프로젝트의 이지윤 대표,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원장과 비뇨기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 변호사 정혜진(IHQ 상무),...
'경험 중시' 디지털 네이티브가 트렌드 이끈다 2022-10-27 17:38:00
유튜버 ‘승우아빠’가 직접 식당을 차린 사례를 소개하면서 “콘텐츠로 시작해 브랜드를 만든 사례”라고 설명했다. ‘디지털 네이티브가 주도하는 메가트렌드’를 주제로 열린 이날 포럼에는 김경달 네오터치포인트 대표(Z세대가 선택한 콘텐츠 소비법), 정다정 메타 상무(크리에이터 이코노미 : 숏폼 콘텐츠가 브랜드와...
"7년전엔 비웃었는데…이제 유튜버가 미디어시장 주축 됐다" [ABCD포럼] 2022-10-27 17:15:30
'승우아빠'의 콘텐츠를 이 같은 특징이 잘 드러난 사례로 꼽았다. 셰프 출신인 승우아빠는 구독자 165만명을 보유했다. 단순 구독이나 콘텐츠 시청을 넘어 그가 만든 요리를 직접 먹어보고 싶어 하는 구독자들이 늘자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손을 잡고 '키친마이야르라'는 식당을 차렸다. 오픈 키친, 오픈...
"디지털 네이티브의 '경험'을 읽으면 히트 상품이 보인다" [ABCD포럼] 2022-10-27 15:35:43
했다. 그는 구독자 165만명의 요리 전문 유튜버 '승우아빠'가 오프라인에 직접 식당을 차린 사례를 소개하면서 "콘텐츠로 시작해 브랜드를 만든 성공 사례"라고 의미 부여했다. '디지털 네이티브가 주도하는 메가트렌드' 주제로 열린 이날 포럼에선 △김경달 네오터치포인트 대표 'Z세대가 선택한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