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는 F·B·I 업종서 총성없는 전쟁" 2013-01-15 09:01:06
것으로 보고서는 예상했다. 작년 품목별 상위 브랜드는 신라면, 롯데리아, BBQ치킨, 제주 삼다수, 참이슬,카스 등이었다. 금융 업종에서는 KB국민은행, 신한카드, 삼성증권[016360] 등이 각 부문에서 최상위를 차지해 올해도 수성에 나선다. 금융 브랜드는 한번 선택하면 쉽게 이동하지 않는 경향이 강해...
농심 컵라면 매출 月 400억원 첫 돌파 2013-01-14 11:58:05
신라면큰사발’ ‘새우탕큰사발’ ‘튀김우동큰사발’ 등의 순이었다.이 회사는 이달 말까지 강원 용평스키장에서 ‘신라면블랙컵’ 2만여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농심 컵라면 월매출, 첫 400억 돌파 2013-01-14 09:23:51
신라면블랙컵' 2만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스키장에 마련된 야외 농심 카페테리아에서 열린다. 신라면블랙 시식 행사와 룰렛 게임, 말춤 컨테스트 행사를 마련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농심 '진짜진짜' 50% 더 매워진다 2013-01-11 17:15:34
설명했다. 매운맛의 강도를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지수가 기존에는 ‘신라면’과 비슷한 2700shu였으나 새 제품은 4000shu다. 가격은 한 봉지에 1000원으로 동일하게 묶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농심 "더 맵게"…'진짜진짜' 리뉴얼 출시 2013-01-11 10:40:03
높아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 빨간국물 라면인 신라면(2700shu)보다 1.5배 가량 더 매운 셈이다. 홍문호 농심 면cm 팀장은 "지난해 빨간국물 라면시장이 화끈하게 부활했고, 올해도 매운맛 라면은 불황을 타개할 가장 강력한 라면시장 트렌드"라며 "더 매워진 '진짜진짜'로 올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96세 정재원 회장, 아직도 '콩 효능' 연구 2013-01-09 16:54:34
신라면블랙’의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한편 조만간 출시할 커피믹스 신제품을 안착시키는 데 주력한다는 구상이다.식품업계에서 고령임에도 정정한 기업인들이 많은 이유는 건강한 식습관을 몸소 연구, 실천한 덕분이라는 분석이 많다. 정식품의 정 명예회장은 매일 3팩의 베지밀을 꾸준히 마시면서 당뇨 증세가 크게 호전된...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신라면’이라는 부동의 1위 제품을 보유한 동서식품과 농심이 각각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프리미엄 라면 ‘신라면블랙’을 차세대 간판으로 키우고 있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발효유 시장 1위인 한국야쿠르트도 유산균을 일반 요구르트(병당 300억마리)보다 3배 이상(1000억마리) 넣은 고급 발효유 ‘세븐’을...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신라면블랙'을 신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너구리에 이은 연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기능성 커피도 내놓을 예정이다. 박준 농심 대표이사는 "'시장을 읽고 핵심에 집중해 최고의 제품을 내놓는다'는 사업철학은 어려울 때일수록 빛을 발해 왔다"며 "40여 년간 이어진 도전정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