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내달까지 명동서 벨리곰 서커스 팝업 2024-04-08 08:23:10
한 각종 이벤트를 마련하고 신상품 굿즈도 선보이기로 했다. 팝업에는 마술사, 피에로 등 서커스 단원으로 분장한 벨리곰 조형물이 전시돼 있고, 열기구를 타고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한복 키링과 서커스 스티커 등은 이번 팝업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고, 70여종의 굿즈는 최대 70%까지 할인...
CU, 프로게임단 T1 협업상품 7종 출시…라면부터 간편식까지 2024-04-07 10:12:54
리그오브레전드(LoL·롤)의 정상급 프로게임단 T1과 협업한 신상품 7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CU와 T1의 신상품은 게임을 하면서 먹기 좋은 면류 2종과 간편식 4종, 음료 1종이다. 면류는 매콤한 라면과 짜장 조합에 치즈와 계란후라이 토핑을 얹은 '탑티어 될 라면'과 짜장쫄면 및 반달 단무...
Sh수협은행, 숙박사업자 전용 대출상품 출시…"한도·금리 동시 우대" 2024-04-04 16:44:58
강신숙)이 숙박사업자 전용 대출 신상품 ‘Sh숙박사업자 파트너론’을 출시한다. Sh숙박사업자 파트너론은 숙박업을 영위하는 사업자가 건물의 증축이나 개축, 리모델링 등을 위해 자금이 필요한 경우 추가한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시설자금의 경우 소요자금의 최대 80%까지 지원하는 등 대출한도와 금리를 동시에...
ETF 브랜드 바꾸고 기관 자금 끌어오고…점유율 경쟁 재점화 2024-04-04 16:11:23
8개월 만에 신상품으로 파킹형 ETF 'ARIRANG 머니마켓액티브'를 출시했다. 개인 순매수, 미래>한투>삼성>KB 순운용업계의 화두는 개인투자자의 자금 동향이다. 초창기 ETF 시장에서 기관 자금의 영향이 컸다면 최근에는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개인들이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1분기 기준 ETF...
현대홈쇼핑, LVMH 뷰티 코리아 손잡고 '명품 화장품' 강화 2024-04-04 10:24:56
맺었다. 협약에 따라 LVMH 뷰티 코리아는 주요 신상품을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고 공동 마케팅을 해나갈 계획이다. 또 차별화 상품이나 단독 상품을 함께 개발해 판매하고, 현대H몰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마케팅도 해나가기로 했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 LVMH...
KT알파 쇼핑, 이수정 쇼호스트 영입…단독 방송 론칭 2024-04-03 10:13:33
패션, 뷰티, 명품, 건강기능식품 등 이씨가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한 상품만 판매한다. 오는 4일 오전 첫 방송에서는 가이거 구두와 여성 패션 브랜드 르투아 신상품, 주얼리 등을 선보인다. 수정샵은 앞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8시에 방송되며, 하반기에는 주 2회로 편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金사과·金배'에 유가도 꿈틀…물가상승률, 두 달 연속 3%대(종합2보) 2024-04-02 11:32:06
0.05%포인트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했다. 공업제품은 2.2% 올랐다. 신상품 가격 인상에 원피스(14.0%), 티셔츠(10.4%) 등 의류 물가가 주로 올랐다. 기상 등에 따라 가격 변동이 큰 품목으로 구성된 신선식품지수는 19.5% 올라 6개월째 두 자릿수 상승률을 이어갔다. 신선식품지수 상승률이 6개월 이상 10%를 넘긴 것은 201...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1만원대 이하 '착한펫보험' 출시 2024-04-02 10:44:34
착 앱의 '착한펫' 서비스를 통해 반려견의 건강을 체크하면 보험료 결제가 가능한 애니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반려견을 위한 핵심 보장을 착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신상품을 준비했다"며 "삼성화재만의 반려견 장례 서비스 지원을 통해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겪게...
사과 88.2%·배 87.8% 폭등...소비자물가 두달째 3% 2024-04-02 10:44:25
14개월 만이다. 공업제품은 2.2% 올랐다. 신상품 가격 인상에 원피스(14.0%), 티셔츠(10.4%) 등 의류 물가가 주로 올랐다. 기상 등에 따라 가격 변동이 큰 품목으로 구성된 신선식품지수는 19.5% 올라 6개월째 상승률이 두자릿 수를 이어갔다. 신선식품지수 상승률이 6개월 이상 10%를 넘긴 것은 2010년 2월∼2011년 3월...
3월 소비자물가 3.1% 상승…사과 88.2%·배 87.8%↑ '역대 최고'(종합) 2024-04-02 08:57:25
작년 1월(4.1%) 이후 14개월 만이다. 공업제품은 2.2% 올랐다. 신상품 가격 인상에 원피스(14.0%), 티셔츠(10.4%) 등 의류 물가가 주로 올랐다. 기상 등에 따라 가격 변동이 큰 품목으로 구성된 신선식품지수는 19.5% 올라 6개월째 상승률이 두자릿 수를 이어갔다. 신선식품지수 상승률이 6개월 이상 10%를 넘긴 것은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