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익 1,420억원...전년보다 5.3%↓ 2023-11-09 16:45:16
3분기부터 5개 분기 연속으로 매출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고, 적자 폭도 지속적으로 줄여 나가고 있다. 롯데쇼핑은 계속해서 버티컬 서비스를 고도화해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하이마트는 3분기 매출 7,259억 원, 영업이익 362억 원을 기록했다. 가전 시장 위축이 계속돼 매출은 16.9% 감소했지만, 자체 브랜드...
쿠팡 이용고객 2천만명 돌파…3분기 매출 첫 8조(종합2보) 2023-11-08 08:58:03
외 지표도 탄탄한 신장세를 보였다.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제품을 구매한 고객 수를 뜻하는 '활성 고객 수'는 2천42만명으로 지난해 3분기(1천799만명)보다 14% 증가했다. 이는 팬데믹 이후 가장 높은 성장세다. 활성 고객 1인당 매출도 284달러에서 303달러(약 39만7천원)로 7% 늘었다. 와우 멤버십 혜택 확대로...
"메가스터디교육, 긴 터널의 끝 보인다"-NH 2023-11-08 08:20:34
오프라인 확장 관련 비용이 증가한 점은 아쉽지만 매출 신장세는 고무적이다. 성인 매출은 360억원으로 편입 부문 매출 신장, 취업과 공무원 부문 수익성이 개선된 것으로 풀이된다. 정 연구원은 "2024학년도 수능 지원자 중 재학생 외 비중은 35%로 28년만에 최고치를 경신했고 N수생 증가분 흡수로 메가패스 시장 점유율...
쿠팡, 3분기 영업이익 1천146억원…분기 매출 첫 8조 돌파(종합) 2023-11-08 06:57:08
외 지표도 탄탄한 신장세를 보였다.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제품을 구매한 고객 수를 뜻하는 '활성 고객 수'는 2천42만명으로 지난해 3분기(1천799만명)보다 14% 증가했다. 이는 지난해 1분기(13%) 이후 가장 높은 성장세다. 활성 고객 1인당 매출도 303달러(약 39만7천원)로 7% 늘었다. 조정 기준 세금과 이자,...
'임단협 조기타결' KT, 3분기 영업익 29% 감소(종합2보) 2023-11-07 16:40:29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 KT에스테이트는 오피스 임대 매출 증가와 호텔사업 호조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30.3% 늘었다. KT스튜디오지니, 스카이TV 등 콘텐츠 자회사들은 3분기 오리지널 드라마 4편과 오리지널 예능 3편을 제작·편성했으나, 경기침체에 따른 광고 및 커머스 시장 침체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6%...
KT 3분기 영업익 29% 감소…"임협 조기 타결 등 영향"(종합) 2023-11-07 14:46:54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 KT에스테이트는 오피스 임대 매출 증가와 호텔사업 호조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30.3% 늘었다. KT스튜디오지니, 스카이TV 등 콘텐츠 자회사들은 3분기 오리지널 드라마 4편과 오리지널 예능 3편을 제작·편성했으나, 경기침체에 따른 광고 및 커머스 시장 침체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6%...
'알리' 날개단 중국, 韓직구시장 장악…美 밀어내고 첫 1위 전망 2023-11-05 06:31:01
최대 경쟁국인 미국이 9.7% 감소한 것과 비교하면 두드러진 신장세다. 아직 4분기가 남아있지만, 현재와 같은 추세라면 올해 중국이 사상 처음으로 미국을 밀어내고 우리나라 직구 시장 1위에 올라설 것으로 예상된다. 10년 전인 2014년 연간 기준으로 미국발 직구액(1조1천979억3천200만원)이 중국(2천257억8천100만원)의...
"매년 반값에 새 휴대폰"…국내 첫 가전 교체 서비스 나왔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31 15:28:47
신장세다. 롯데하이마트는 재단장 점포를 연말까지 50여개, 내년 말 100여개까지 각각 늘린다는 계획이다. 홈 토털 케어 서비스의 효과가 단순 서비스 수요 선점에 그치지 않고 서비스를 받으러 왔다가 다른 제품을 구매하는 선순환 효과가 증명됐다는 판단에서다. 최준석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사업실장은 “롯데하이마트는...
SSG닷컴 익일배송 매출 '쑥'…84% 증가 2023-10-25 11:37:13
신장세로 보면 유·아동(516%) 부문 매출이 많이 늘었으며 반려동물용품(270%), 뷰티(134%) 순으로 나타났다. 쓱1DAY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 10명 중 6명 이상은 쓱닷컴에서 다른 상품을 다시 구매했다. 가구와 인테리어, 주방용품, 생활용품, 스포츠 카테고리 재구매율이 특히 높았다. 쓱1DAY배송이 G마켓 동탄물류센터를...
SSG닷컴 익일배송 매출 84% 증가…가공식품·생필품 2023-10-25 08:43:20
매출 신장세로 보면 유·아동(516%) 부문 매출이 가장 많이 늘었고, 반려동물용품(270%), 뷰티(134%) 순으로 나타났다. 쓱1DAY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 10명 중 6명 이상은 쓱닷컴에서 다른 상품을 다시 구매했다. 가구와 인테리어, 주방용품, 생활용품, 스포츠 카테고리 재구매율이 특히 높았다. 쓱1DAY배송이 G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