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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1위' 놓고 접전...CU, GS25 앞지를까 2024-01-27 07:21:47
보면 GS25는 8조2천777억∼8조3천220억원, CU는 8조1천760억∼8조1천811억원 사이다. 1천억원이 넘게 차이가 나지만 과거에 비해 크게 좁혀졌다. CU는 2019년 이래 연평균 8% 이상 성장하며 매출 규모 면에서 GS25를 빠르게 추격했다. 2019년 9천130억원에 이르던 매출차가 2020년 8천37억원, 2021년 4천492억원, 2022년...
신한카드, 신한쏠페이(SOL Pay) 앱에 AI·바이오 접목 2023-12-20 16:44:05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신한쏠페이(SOL Pay) 앱은 결제 기능뿐 아니라 송금, 자산 관리, 금융 상품 추천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바이오매트릭스(생체인식) 등 신기술을 활용해 전 사업 영역을 디지털화했다. 전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모바일...
신한카드, 수어 상담·점자 카드 발급…장애인 금융 접근성 높여 2023-12-19 17:12:27
‘신한사이다’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 소통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는 평가다. 신한사이다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접점에서 듣고 고객 관점에서 끊임없이 고민했다는 설명이다.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효성 있는 고객의 소리는 즉시 반영해 개선하고 있다. 고객 이야기를 회사 차원의 소중한 자산으로 삼는...
소비자 보호 질적수준 높여…관련 조직 정비·제도 구축 2023-12-19 17:09:41
완전판매 모니터링을 통과하지 않은 계약은 거절하고 현장 점검 등을 통해 불완전판매 근절에 노력한 점이 호평받았다. 민원 감소와 불완전판매 비율 개선 등의 성과도 냈다. 여신금융부문 최우수상에는 신한카드가 선정됐다. 전문가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등으로 이뤄진 ‘신한사이다’를 운영하며 고객의 소리를...
AI·미래 담은 12편의 광고 창의성·다양성 빛났다 2023-12-06 16:43:49
사이다로부터’라는 헤드라인으로 칠성사이다의 대표 속성인 청량함을 시청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는 장기 캠페인 광고이다. 동화약품은 지난해 창립 125주년을 맞이하여 시작한 국민 생활 건강 캠페인 공익광고를 올해도 지속해서 집행해 공익기업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올해의 마케팅 대상은...
신한카드,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 1위 2023-10-18 16:36:35
또한, 업계 최대 규모인 3천명의 고객패널 조직인 '신한사이다'를 운영하고 있다. 사이다 처럼 톡 쏘는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는 등 현재까지 매우 적극적인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다. 고객패널 '신한사이다'는 업계 최대 규모인 3천명의 자문단으로 금융 경험이 많은 '전문자문단'과...
강성부펀드, 메리츠운용 대주주 승인…새 이름은 'KCGI자산운용' 2023-07-11 16:50:52
전 신한투자증권 사장이다. 김 대표는 강성부 KCGI 대표와 동양증권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다. 김 대표가 전체 총괄을 맡고 목대균 케이글로벌자산운용 대표가 해외주식 등 운용 총괄을 맡기로 했다. 라자드코리아자산운용 포트폴리오 매니저 출신도 합류했다. 명재엽 전 매니저는 국내주식 운용을 책임질 본부장이다. 명...
[게시판] 신한카드 '신한사이다' 3기 발대식 개최 2023-02-16 09:56:37
[게시판] 신한카드 '신한사이다' 3기 발대식 개최 ▲ 신한카드는 현장의 고객 의견을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 패널 '신한사이다'의 3기 발대식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사이다'는 업계 최대규모인 3천명의 고객 패널로 구성돼있다. 패널은 금융상품 출시에 따른 소비자 영향도 분석,...
불황의 단면…예금담보·약관 대출 늘었다 2022-11-27 17:22:38
1.5~2%포인트 사이다. 생명·손해보험협회 공시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보험사들의 금리 연동형 약관대출 평균금리는 연 3.06~4.74% 구간에 형성돼 있다. 금리확정형은 평균금리가 연 7~8%대에 달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한 금융권 관계자는 “예담대와 약관대출 모두 대출 기간에도 금융사가 예금이자나 예정이율 등을...
신한카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 12년 연속 1위 선정 2022-11-18 10:14:08
`신한사이다`에 세대간, 계층간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자 디지털 금융에 익숙하지 않거나 접근하기 어려웠던 시니어, 외국인 등을 비롯한 금융소외계층 및 소상공인 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 `신한사이다`는 디지털 채널 접근성 등 보다 나은 디지털 서비스 환경 구축을 위한 개선안을 도출하고, 신규 상품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