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택배 포장지서 코로나19 잇따라 검출…中 발칵 2021-11-17 13:07:23
쇼핑 할인 행사인 11·11 쇼핑 축제(雙11·쌍십일)가 막 끝난 시점에서 택배 양성 반응이 잇따르자 물류 방역에도 비상이 걸렸다. 네이멍구 당국은 양성 반응 택배가 발송된 시린궈러(錫林郭勒) 지역의 물류 방역을 강화했다. 또 베이징과 충칭(重慶)시, 양저우(揚州)시 등 지역에서도 배달원 방역 수칙을 강화하고, 우편...
중국 택배 포장지서 코로나 양성반응…물류 방역 우려 2021-11-17 11:50:55
쇼핑 할인 행사인 11·11 쇼핑 축제(雙11·쌍십일)가 막 끝난 시점에서 택배 양성 반응이 잇따르자 물류 방역에도 비상이 걸렸다. 네이멍구 당국은 양성 반응 택배가 발송된 시린궈러(錫林郭勒) 지역의 물류 방역을 강화했다. 또 베이징과 충칭(重慶)시, 양저우(揚州)시 등 지역에서도 배달원 방역 수칙을 강화하고, 우편...
삼양식품, 중국 쌍십일 행사서 110억원 판매…"수입 라면 1위" 2021-11-15 10:59:37
중국 쌍십일 행사서 110억원 판매…"수입 라면 1위"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삼양식품[003230]은 중국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올해 '11·11 쇼핑 축제'(雙11·쌍십일)에서 약 11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85억원)보다 29% 증가한 것으로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78억원,...
'위드 코로나'에 온라인몰 매출 '쑥'…빅스마일데이 주문 42%↑ 2021-11-14 08:25:39
11번가의 '십일절' 행사도 11일 하루 거래액이 2천억원을 넘어섰다. 11일 오전 9시에는 1시간 만에 210억원어치가 팔렸고, 10억원 이상 팔린 상품 수가 74개에 달했다. 121회 진행된 라이브 방송의 누적 시청 수도 3천6백만회를 기록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분 만에 12만개 팔렸다"…중국서 100억 대박 난 한국 제품 2021-11-12 21:00:09
광군제를 맞아 활약했다. 알리바바의 '11·11(쌍십일) 쇼핑 축제'에 참가한 이랜드와 LG생활건강 등은 줄줄이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 알리바바는 올해 11·11 쇼핑 축제 기간 100조원에 육박하는 사상 최대 거래액을 기록했다. 다만 정보기술(IT) 산업에 대한 중국 정부의 규제가 최근 강화된 만큼 알리바바가...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축제'(雙11·쌍십일) 분위기가 다소 가라앉은 가운데서도 한국의 패션·화장품 기업들이 매출 기록을 경신하며 좋은 실적을 거뒀다. LG생활건강[051900]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 중심으로 진행한 쌍십일 행사에서 후와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42% 증가한 3천70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김선호 논란'에도…11번가, 하루 동안 2000억어치 팔았다 2021-11-12 16:42:37
11번가는 '2021 십일절 페스티벌'이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우며 종료됐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배우 김선호를 내세운 광고로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 불매 운동이 벌어지기도 했으나 영향이 크지 않았고, 결과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셈이다. 이날 11번가에 따르면 '2021 십일절'의 행사 마지막날인 지난 11일...
11번가 "십일절 행사 1시간 만에 210억원어치 팔려" 2021-11-12 15:29:07
"십일절 행사 1시간 만에 210억원어치 팔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11번가는 올해 '십일절' 행사의 11일 하루 거래액이 2천억원을 넘어서는 등 흥행했다고 12일 밝혔다. 11번가에 따르면 전날 오전 9시에는 1시간 만에 210억원어치가 팔려 역대 시간당 최고 거래액 기록을 갈아치웠다. 1일부터 11일까지...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1-11-12 14:23:44
축제'(雙11·쌍십일) 분위기가 다소 가라앉은 가운데서도 한국의 패션·화장품 기업들이 매출 기록을 경신하며 좋은 실적을 거뒀다. LG생활건강[051900]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 중심으로 진행한 쌍십일 행사에서 후와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42% 증가한 3천70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中 광군제, 한국 제품들 날았다…줄줄이 '신기록' 기염 2021-11-12 11:26:01
기업 알리바바그룹(이하 알리바바)의 '11·11(쌍십일) 쇼핑 축제'에 참전한 이랜드와 LG생활건강 등이 줄줄이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 다만 중국 정보기술(IT) 산업이 '규제의 시대'에 접어들며 알리바바가 마케팅 활동은 자제한 만큼 전체 쇼핑행사의 매출 성장세는 주춤하는 흐름을 나타냈다. K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