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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신도 가정간편식으로 하세요"…롯데마트 '보양식 기획전' 2019-07-17 09:12:01
롯데마트는 최근 맞벌이 가정과 싱글족 등이 증가하면서 과거와 달리 가정간편식으로 몸보신을 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롯데마트 정재우 가공식품부문장은 "가정간편식이 처음 출시됐을 때는 소비자들이 품질에 대해 의구심을 가졌지만, 차츰 맛과 편의성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면서 매출이 신장하고...
여름맞이 리빙용품 쇼핑…아리아퍼니쳐 최대 90% 할인 `스마트 리빙용품 대전` 주목 2019-07-16 15:25:21
줄였다. 못 없이 부착 가능한 타올 걸이는 싱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벽에 기대어 사용하는 사다리 형태의 수납형 사다리 또한 인테리어 효과를 줌과 동시에 활용성이 뛰어나다. 세면대 용품, 샤워커튼 등 간단하게 욕실 분위기를 바꿔주는 제품으로 고르는 재미도 더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욕실과 주방...
SSG닷컴, 자동화된 '배송 허브' 네오센터로 새벽시장 공략 2019-06-25 14:51:11
적은 워킹맘이나 싱글족이 될 것으로 보고 상품군을 대폭 보강했다. 새벽 배송의 기존 주 고객층이 애용하는 베이커리 상품, 밀키트 외에 유기농 식품 등 프리미엄 상품군을 추가했다. 마켓컬리 등 기존 새벽 배송 업체가 판매하는 상품을 아우르는 것은 물론 이마트의 피코크나 노브랜드 같은 자체브랜드 상품, 생필품,...
농심, 1L 용량 백산수로 1인 가구 잡는다 2019-06-20 16:53:59
1l 용량 제품으로 싱글족 공략에 나선 모습이다. 농심은 1l 용량 제품이 대다수 생수업체에서 진출하지 않은 틈새시장인 만큼, 업계 3위인 백산수의 시장 점유율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1인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서 2l는 한번 개봉하면 다 마시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 집에 두고 마시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웰릭스, 프리미엄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2019-06-04 14:41:00
높이고 있다. 웰릭스가 선보인 음식물처리기는 싱글족이나 맞벌이 가구의 골칫거리인 음식물쓰레기를 발판 하나로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갖춘 주방가전 제품이다. 싱크대 내장형이며 전통 맷돌방식으로 1차 분쇄 후, 2차 바이오 세라믹 볼로 미세분해, 3차 액상 소멸 처리하는 원스톱(One-Stop)시스템이...
[한경에세이] 아이가 주는 행복 2019-05-26 17:37:11
충분히 행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결혼도 하지 않고 혼자 살기를 선택한 싱글족이 새로운 소비의 주역으로도 떠오르고 있다. 이들은 혼자여서 더 행복하다고 한다.어디 그뿐인가? 요즘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는 “한 번뿐인 인생, 지금 하고 싶은 것 하면서 후회 없이 살자”는 ‘욜로(yolo: you only live...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튼튼한 배후수요 눈길 2019-05-17 16:10:58
튼튼한 배후수요뿐만 아니라 기숙사 수요와 싱글족을 대상으로 한 원룸은 물론 투룸, 쓰리룸까지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세대별로는 입주 후 바로 생활이 가능하도록 풀 퍼니쉬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단열 기능이 우수한 시스템 창호와 로이복층유리 등으로 시공해 완벽단열 시스템을 선보인다. 단지 인근 생...
주방가전 브랜드 하우스쿡,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조리정수기, 인덕션 등 선봬 2019-05-15 10:55:34
말부터는 정수기 장점이 알려지며 신혼부부, 싱글족을 중심으로 일반 가정 구매도 늘고 있다.범일산업은 이번 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해 제품의 차별성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신영석 범일산업 대표는 “인덕션과 정수기가 합해진 차별화된 기능을 행사 기간 중 최대한 많이 홍보할 예정”이라 말했다.김진수 기자...
[이슈+] "50만원 고가에도 50% 성장"…선풍기도 '프리미엄' 바람 2019-05-07 08:06:24
세련된 디자인에 차별화된 성능'젊은 부부·싱글족' 선호 "지나치게 가격 높다" 우려도 국내 선풍기 시장에 프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다. 한국 중소기업들의 각축장에 해외 기업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들고 합류하면서부터다. 이들 제품은 한 대당 50만원이 넘을 정도로 비싸지만 매년 50% 가까운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집밥족 '삶의 질' 확 바꿔줄 주방 아이템 눈길 2019-05-02 17:22:27
것.싱글족이나 맞벌이 가정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로까지 소비층이 확대되자 간편식 조리에 최적화된 주방용품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주방용품 업체들은 hmr에 특화된 제품을 내놓으며 경쟁에 나섰다.락앤락이 hmr 맞춤형 용기로 선보인 ‘간편식 글라스’(사진)가 대표적이다.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