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2, '플라이하이크' 하이킹화에 '플라이슈트' 재킷…야외활동 준비 끝 2024-03-27 16:09:21
대비하는 ‘잇템’이 필요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뛰어난 쿠셔닝을 적용한 하이킹화 신제품과 기능성 소재로 언제 어디서든 입기 좋은 아웃도어 셋업을 제안한다. K2의 ‘플라이하이크’는 등산화와 러닝화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킹화로 지난해 누적 판매 100만족을 돌파하며 국내 하이킹화 중 처음으로 밀리언셀러가...
블랙야크, 아이유 등산화로 불리는 '요크셔'…발 흔들림 잡아주고 접지력 뛰어나 2024-03-27 16:08:05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전속 모델 아이유와 함께 등산화 ‘요크셔 더 퍼스트 GTX’ 신제품을 선보이며 봄 산행족 공략에 나섰다. 요크셔 더 퍼스트 GTX는 13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다. 블랙야크가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 아이유는 요크셔 더 퍼스트 GTX를...
금강제화, '보석 스트랩 메리제인' 여성화 등 정기 세일 2024-03-27 16:06:13
무난하게 신기 좋다. 가벼운 이탈리아 아웃솔을 사용하여 발과 다리의 부담을 줄였다. 와이드밴드 리갈 남성 슬립온도 인기 제품이다. 미니멀한 스타일에 넓은 밴드로 포인트를 줬다. 이중 밴드로 발을 잡아주는 슬립온 구두다. 바닥 전체에 쿠션을 더해 착화감을 높였고,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했다. 금강제화는 4월...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범람이 대표적이다. 아웃도어 시장에서 블랙야크, K2 등을 밀어내고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매출 상위 업체로 뛰어오르자 너도나도 TV 채널을 가져왔다. 코웰패션이 BBC의 다큐채널 BBC어스를, 스톤글로벌이 CNN을 수입해 옷과 가방, 신발 등에 활용했다. 과도한 유행은 일부 소비자의 거부감으로 이어졌다는...
영원무역·한세실업…OEM社 실적도 '빨간불' 2024-03-26 18:46:24
7.8%, 22.4% 줄었다. 주력 사업인 아웃도어·스포츠의류 OEM이 부진한 영향이 컸다. 영원무역은 노스페이스, 룰루레몬, 파타고니아 등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는데, 지난해 소비가 위축되면서 미국 유럽 등에서 의류 재고가 대량으로 쌓이자 브랜드사들이 신규 주문을 일제히 줄였다는 설명이다. 영원무역뿐 아니다....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크다. TV 채널 브랜드의 범람이 대표적인 예다. 아웃도어 시장에서 블랙야크 K2 등을 밀어내고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매출 상위 업체로 뛰어 오르자 너도나도 TV 채널을 가져왔다. 코웰패션이 BBC얼쓰를, 스톤글로벌이 CNN을 수입해 옷과 가방, 신발 등에 붙여서 썼다. 이런 흐름이 일부 소비자들의 거부감을...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 ‘애드페스트 2024’ 광고제서 한국 회사 유일 ‘그랑데’ 포함 본상 2개 수상 2024-03-26 14:30:38
은상 3개를 수상한 데에 이어 잇따른 쾌거다. 레오버넷은 ‘0.3평 엄마의 침대(MOM’S BED)’ 캠페인으로 아웃도어 로터스 부문 ‘전시 & 설치(Exhibition & Installation)’ 카테고리에서 그랑데 상을 수상했으며, PR 로터스 부문 ‘기업 이미지 &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Image & Corporate Social...
GM한국사업장,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출시 이벤트 진행 2024-03-26 09:02:00
-방문객에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 제공 gm한국사업장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출시를 기념해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고객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청하면 스텐컵 세트를 준다. 시승까지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캠핑 왜건이 지급된다. 쉐보레는 앞서...
코오롱, 중고거래 사업 강화…온라인 이어 오프라인 매입 2024-03-25 18:26:18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중고 상품 매입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2022년부터 코오롱FnC의 자사 브랜드 전용 온라인 중고 거래 플랫폼인 ‘오엘오(OLO) 릴레이 마켓’을 통해 중고 상품 매입·판매를 해 왔다. 이번엔 중고 매입·판매 채널을...
중고거래 강화하는 코오롱…오프라인 매장서도 매입 개시 2024-03-25 16:20:3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중고 상품 매입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2022년부터 코오롱FnC의 자사 브랜드 전용 중고 거래 플랫폼인 ‘오엘오(OLO) 릴레이 마켓’을 통해 중고 상품 매입·판매를 진행해왔다. 이번엔 중고 매입·판매 채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