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컴백’ 인피니트, 오직 인피니트 만이 할 수 있는 음악으로 돌아왔다(종합) 2016-09-20 07:17:50
고마움을 전하는 ‘고마워’, 인피니트 만의 아이덴티티로 중무장한 ‘Zero’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인피니트 “인피니트 대표곡이 ‘내꺼 하자’에서 ‘태풍’으로 바뀔 수 있는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다. 1년 2개월 동안의 공백이 있었던 만큼, 7명 완전체 인피니트의 퍼포먼스와 노래를 후회 없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게임 5종에서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2016-09-12 11:49:06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1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5종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크라이`, `괴리성 밀리언아서`, `원더5마스터즈`, `그랜드체이스M`, `강철의 기사` 등 5종으로, 특별 던전 오픈 및 접속 보상 이벤트 등...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6-09-09 17:31:54
로고를 매칭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고 합니다. 브라와 함께 출시되는 햄 팬티는 면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었으며 허리 부분 아웃밴드 디테일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고 하네요. 뒤판은 햄 원단을 사용해 힙라인을 매끄럽게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키즈 셀렉샵 토박스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9-08 17:04:35
루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 4종을 출시합니다. 라곰의 추석선물 세트 4종에는 라곰 클렌징 세트와 라곰 클린 브라이트닝 세트 등이 있다고 하네요. 특히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별도의 선물 포장 서비스와 함께 구매 시 각각 세트에 따라 미스트 토너와 젤 투 워터 클렌저 등 라곰의 베스트 제품을...
매치나인 , 아이폰7 &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 14종 출시·예약판매 실시 2016-09-08 08:42:46
갤럭시노트7부터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한 제품 네이밍과 액자로 DIY가 가능한 제품 패키지를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에 동일하게 적용시켜, 매치나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속적으로 강화시킬 계획이다. 매치나인 박병무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스를...
‘질투의 화신’, 점점 완성되어 가는 공효진-조정석-고경표의 삼각관계 2016-09-08 07:54:09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 ‘질투의 화신’만의 아이덴티티로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대감을 싣고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남주, 여주가 가만히 누워 대화만 하는데도 재미있는 건 ‘질투의 화신’이 처음인 듯”, “메인, 서브라인이 팽팽하니깐 로맨스가 더 사는 듯. 중년 러브라인도 꿀잼!”, “고경표 눈빛 어떡하지...
현대차, "3세대 i30로 폭스바겐 골프 넘어설 것" 2016-09-08 07:50:03
그릴을 크게 가져가는 추세인데 현대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져갈 것으로 본다. 향후 현대차 전 차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i30로 자동차문화 다양성 이루겠다' ▶ 한국지엠의 잘못된 수요 예측, '말리부 언제 받나' ▶ [칼럼]골리앗(현대기아)을 향한...
한국GM, 더 뉴 아베오 사전계약 돌입...가격 내렸다 2016-09-06 11:16:54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듀얼 크롬라인 디테일과 프로젝션 헤드램프, 크리스탈 LED 주간주행등을 탑재한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신형 아베오는 디자인의 변화에 더해 진일보한 첨단 편의사양을 대폭 적용했습니다. 운전자와 동승자를 배려하는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로 호평 받는 쉐보레 시그니쳐 듀얼 콕핏 인테리어와...
한국지엠, 쉐보레 아베오 사전계약 진행 2016-09-06 10:53:39
최신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듀얼 크롬라인 디테일과 프로젝션 헤드램프, 크리스탈 led 주간주행등 등을 추가했다. 또 티타늄과 실버 색상을 조합한 16,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을 채택했으며, 특유의 투 엘리먼트(two-element) 디자인을 통해 수평지향의 날렵한 후면을 완성했다. 실내는 사용자 중심의...
쉐보레, 크루즈 젊은 감성 마케팅 가동 2016-09-04 11:03:08
준중형차 크루즈(cruze)의 슬로건을 '마이 퍼스트 아이덴티티(my 1st identity)'로 새롭게 정하고, 젊은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감성 마케팅을 전개한다. � 이일섭 전무는 "크루즈의 주력 소비층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젊은 층인 만큼 이벤트 등을 통해 제품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