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려지는 음식 재료로…한국의 사계절 과일로…훔쳤다, 세계인의 입맛 2024-03-28 18:59:03
우후죽순 생겨나며 ‘내가 굳이 왜 여기를 가야 하지’라는 의문을 품는 사람이 많은데, 그 질문에 ‘신지훈이니까’라는 답을 주고 싶어요. 음악, 미술처럼 요리사는 한 사람이 걸어온 길을 한 접시에 담아내야 하거든요.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그걸 대중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음식으로 구현하는 것, 그게 제...
[2023년 인천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및 운동 전문가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본’ 2023-12-26 14:39:11
기업 아이덴티티로 내세우고 있다”며 “이용자 각각의 건강상태에 최적화된 맞춤형 운동루틴을 제공하는 모바일 플랫폼과 검증된 운동 전문가를 이용자에게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라고 소개했다. 운동루틴은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개별 운동 프로그램들을 하나로 묶은 개념이다. 리본은...
웰컴저축은행, 디자인으로 2관왕 달성 2023-12-06 10:21:26
웰컴저축은행이 모바일 웹사이트 디자인과 웰뱅워킹의 비주얼 아이덴티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2관왕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14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릴 예정인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모바일 웹사이트 디자인 개선 프로젝트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은행 분야 최우수상을...
일상연계형 메타버스 '제프월드', 클로즈 베타 테스트 종료 2023-11-16 09:00:06
요소 세 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다. 제프월드에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맞게 다채롭게 구축된 메타 커머스 매장으로 가상세계를 현실과 연결한다. 이용자는 이 매장에 방문해 실물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메타버스에서의 실물상품 구매는 제프월드에서의 혜택으로 이어진다. 유니티 엔진의 DOTS(Data-Oriented Technology...
'SaaS의 왕' 올란도 브라보 "B2B SW, 특히 사이버보안이 투자 유망" 2023-10-10 15:17:17
아나플랜(13조원), 세일포인트(8조원), 핑 아이덴티티(3.5조) 등 25조원을 기업 인수에 투입했는 데 대부분 보안에 특화한 기업입니다. 핑 아이덴티티라는 고객 정보 보안 분야에서 독보적인 플레이어입니다. 세일포인트는 기업용 개인화 보안에서 압도적인 경쟁력을 갖고 있고 프루프 포인트는 특히 이메일 사이버 보안에...
"당근이세요?"…말하는대로 바꾼다 2023-08-28 14:49:59
밝히면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신규 로고엔 당근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지역', '연결', '삶'을 담았다. 아울러 당근마켓은 리브랜딩 캠페인 영상과, 공식 브랜드 소개 영상 두 편을 당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소셜미디어(SNS)에 공개했다. 황도연 당근마켓 대표는...
당근마켓, 서비스명 '당근'으로 변경…신규 BI 공개 2023-08-28 14:39:52
서비스명을 '당근'으로 바꾸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당근은 '당신 근처'의 약자로 지역 생활 커뮤니티로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내실 있는 성장으로 '하이퍼로컬' 사업 로드맵을 완성하겠다는 의미를 지닌다. 신규 로고엔 당근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기고] 고객 접점 확보를 통한 경험 혁신으로 서비스 경쟁력 키워야 2023-07-16 17:42:48
제공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있다. 의류 브랜드 H&M은 피팅룸에 고객을 인식해 스타일링해주는 스마트 미러 기술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온·오프라인, 모바일 등 채널의 한계 없이 고객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개편된 서비스산업을 선도할 수...
'R U Next?', 치열한 데뷔 경쟁 예고…참가자 첫 무대에 기대감 고조 2023-06-26 16:30:12
U Next?'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각 관문은 무엇이며, 또 어떠한 평가 방식으로 진행될지 전 세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크다. 'R U Next?'는 지난 23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모바일 금융 앱 토스에서 첫 번째 글로벌 투표를 시작했다. 두 플랫폼 모두 매일 1인 1계정 투표로 진행되며...
홈페이지 메인에 실적 공개…메리츠금융의 '주주 위한' 파격 실험 2023-04-25 10:54:25
변화를 줬다. 메리츠의 CI 색상인 '오렌지 레드'를 활용해 기업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수치와 시각 자료를 배치했다. 홈페이지를 접속할 때 처음 노출되는 메인 화면에서는 'We say growth in Numbers'라는 문구와 함께 메리츠금융지주 실적 수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숫자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