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글로벌 톡톡] 론 샤이치 파네라브레드 창업자 2018-03-02 17:51:49

    “섬기는 리더십은 어떻게든 직원들을 잘 대해주는 리더십이 아니다. 직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어떻게든 도움을 주는 리더십이다.”-미국 베이커리 파네라브레드 창업자 론 샤이치,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글로벌 톡톡] 데이비드 멜처 스포츠원마케팅 창업자 2018-02-02 19:15:31

    “인턴이 새로 들어오면 업무를 설명하는 대신 회사의 핵심 가치인 감사, 공감, 책임감, 효과적 의사소통을 먼저 가르친다. 가치를 우선시하는 것이야말로 지속 가능 성장의 비결이기 때문이다.”-스포츠원마케팅 창업자 데이비드 멜처,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가치
  • [글로벌 톡톡] 마윈 알리바바 창업자 2017-12-25 18:26:40

    “절대 포기하지 마라. 오늘은 힘든 하루였다. 내일은 더 힘들 것이다. 하지만 모레는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마윈 알리바바 창업자, 안트러프러너 인터뷰에서

    알리바바
  • [글로벌 톡톡] HR컨설턴트 케리 A 위클로 2017-12-19 19:50:39

    “많은 사람이 목표 설정을 떠올리면 한숨부터 내쉰다. 경영자는 개개인의 책임감, 통찰력, 열망에 초점을 맞춰 성취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이 목표는 지루하거나 싫증나는 것이 아니라 직원들의 성장과 모험심을 자극하는 것이어야 한다.”-hr컨설턴트 케리 a 위클로,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목표
  • [글로벌 톡톡] 뉴스레터 제작 대행사 뉴스레터프로의 션 벅 CEO 2017-11-07 19:01:27

    “성장하는 기업에는 전문 관리자가 필요하다. 관리 조직을 육성하지 않으면 사업은 속력을 잃는다. 어느 순간부터 직원의 역량이 최고경영자(ceo)의 성장 속도를 따라잡지 못해 직원을 교체해야 할 상황이 오기 때문이다.”-뉴스레터 제작 대행사 뉴스레터프로의 션 벅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글로벌 톡톡] 스타트업 전문가 잭 페레스 CEO 2017-10-31 19:17:30

    일정대로 일하거나 보수를 요구하지 않는 대신 창업자의 질문에 답하며 전략적 판단을 돕는다. 코치는 보수를 받고 회사 내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는다. 최고경영자(ceo)에게 있어 멘토는 좋은 조언을, 코치는 중요한 질문을 제공한다는 것이 차이점이다.”-스타트업 전문가 잭 페레스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글로벌 톡톡] 비영리기관 베스트버디의 앤서니 슈라이버 CEO 2017-10-25 19:07:44

    “직원 개개인의 삶에 관심을 기울이려고 노력한다. 그러면 직원 스스로 조직에서 중요한 사람이라고 느끼기 때문이다.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할 때 조직에 기여할 수 있는 각자의 능력이 발휘된다.”-비영리기관 베스트버디의 앤서니 슈라이버 ceo, 안트러프러너와 인터뷰에서

  • [글로벌 톡톡] 심리학자 셰리 캠벨 2017-10-24 19:36:41

    “뛰어난 리더는 공감능력을 타고난다. 공감은 약함이 아니라 오히려 가장 큰 힘이다. 주변 사람이 처한 사정을 잘 알게 될 때까지 어떤 판단을 해선 안 된다. 그들은 리더가 전혀 모르는 각자의 전투에서 싸우고 있기 때문이다.”-심리학자 셰리 캠벨,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글로벌 톡톡] 뉴스레터 제작 대행사 뉴스레터프로 CEO 션 벅 2017-10-09 19:55:10

    “최고경영자(ceo)라고 해서 모든 전략 분야의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다. 그러나 목표 설정, 기업문화, 판매, 마케팅 같은 회사의 장기 비전에 영향을 미치는 분야는 다르다. 기획이나 승인 절차에 개입할 필요가 있다.”-뉴스레터 제작 대행사 뉴스레터프로 ceo 션 벅,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 [글로벌 톡톡] 마케팅 전문가 닐 페이틀 2017-09-10 19:56:51

    “사람들은 사업 아이디어를 실전에 적용할 때 연구의 중요성을 자주 간과한다. 아이디어의 현실화 방법을 철저히 조사하지 않으면 실패한다. 팟캐스트를 듣거나 책을 읽고 전문가와 상담하는 등 모든 방법을 써 해당 분야를 완전히 이해해야 한다.”-마케팅 전문가 닐 페이틀,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