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창업마당] 마포공덕역 테이크아웃 커피매장 창업 외 14건 2013-01-17 16:30:23
: 패스트푸드 프렌차이즈 롯데리아 창업,브랜드파워 및 대형투자로 인한 안정적인 매출효과,서울 및 수도권 지역 다량 매물 확보. - 상세문의 : 010-5578-2572 ◆가산w몰 푸드코트창업 - 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한식전문점 - 위치 :가산디지털역 - 특징:영화관쇼핑몰 이마트입점 - 실면적:...
피부 선진국 ‘유럽’에서 왔어요 2013-01-15 15:44:30
중 세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갖춘 유럽의 전문 뷰티 브랜드는 제품 개발국 고유의 특성과 노하우를 무기로 합리적이고 색다른 소비를 원하는 20~30대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것으로 유명한 독일은 뷰티 선진국 중 하나. 니베아 등 스킨케어...
극장가 '4050' 티켓파워, '2030'도 눌렀다…왜? 2013-01-14 08:51:17
극장가에서 중·장년층 관객의 '티켓 파워'가 거세지고 있다. 40~50대 관객들이 가족, 혁명, 생존 등을 주제로 다룬 영화에 몰리며 영화시장의 핵심 소비자로 떠오르고 있다.재난영화 '타워'와 뮤지컬영화 '레미제라블', 모험을 그린 '라이프 오브 파이'는 모두 40~50대 관객의 예매율이 가장 높은...
가격 확 내린 국산 고급세단 "수입차 나와봐" 2013-01-11 17:16:55
아니에요.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전동식 파워트렁크 등 편의사양을 기본적용했고 실내에는 천연가죽을 곳곳에 더했습니다.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셈이죠. ▷박명원: 잘했군. 하지만 말이야. k9이 경쟁모델로 지목했던 bmw 740i를 한 번 보세. 일단 출력이나 토크 등 성능은 우리가 우세하네. 연비도 우리가 좋아. k9이...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일상충동(日常衝動)을 꼽았다. 내일을 알 수 없는 불확실성 때문에 긴장된 삶을 경험하는 소비자들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는 충동적 성향을 드러낸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기업과 브랜드 마케팅도 새로운 사고와 전략이 요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일기획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6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