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PO 대어'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목표…퀀텀점프 자신" 2024-02-13 13:41:00
35% 증가할 것으로 전망됐다. 에이피알은 뷰티기기 관련 기술 고도화를 위해 작년 1월 전문 연구개발(R&D) 센터 'ADC'를 설립했다. 이곳에서 원천 기술을 개발해 향후 피부과 의료기기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에스테틱샵용 기기는 연말, 병원용 장비는 내년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널디, 베트남 공략 강화…온오프라인 매장 확대 2024-02-08 08:33:57
에이피알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는 올해 베트남 매장을 확장하며 시장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널디는 현지 패션 유통 업체 '마이손 리테일 매니지먼트 인터내셔널'(MRMI)과 제휴를 맺고 베트남 진출을 시작했다. 현재는 호찌민에 2곳, 하노이에 2곳 등 총 4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널디는...
아이폰 싸게 사는 법…'이 카드 쓰고 반납' 최대 45% 환급 2023-10-23 10:34:30
원하는 고객은 애플의 공식 인증 파트너사(프리스비,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하이마트, 이마트, 에이샵, 윌리스, 아이스토어)에서 프로그램 가입 신청과 함께 '신한카드 Applus'를 발급받고 이 카드로 아이폰15 전체 라인업을 12개월 또는 24개월 할부로 결제하면 된다. 약정 기간 중 신한카드 Applus로 전월 실적...
'마스크걸' 김모미 목소리에 '이 회사' 기술 들어갔다는데… [Geeks' Briefing] 2023-08-30 16:20:47
30개사 중 70%가 고객사다. 마플샵, 상반기 거래액 95억 넘어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의 올 상반기 거래액이 95억원을 넘어섰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76% 올랐다. 거래 건수는 23만 건으로 230% 증가했다. 월간 이용자 수(MAU)는 98만명 수준이다. 마플샵은 크리에이터가 굿즈를 제작해 판매할 수 있는 커머스...
서울~남해 1시간 주파…영화 '아바타' 속 비행기가 뜬다 [긱스] 2023-05-26 08:39:12
‘하늘을 나는 택시’로 유명한 미국 조비 에비에이션처럼, 국내에도 미개척 하늘길을 열겠다는 업체가 나타났습니다. 한경 긱스(Geeks)가 AAM 분야 국내 최초 스타트업인 플라나의 R&D센터 현장을 직접 찾아, 토종 AAM 기체의 미래 전망을 엿봤습니다. 서울에서 1시간 반 정도 떨어진 거리, 한적한 도로를 지나자 3000평...
중국발 된서리에 미국으로 눈 돌리는 'K뷰티' 2023-05-04 06:51:01
뉴에이본을 인수하면서 북미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 데 이어 피지오겔 아시아·북미 사업권 인수(2020년), 미국 헤어케어 업체 보인카 지분 인수(2021년), 미국 화장품 제조·유통사 더크렘샵 지분 인수(2022년) 등을 통해 사업 기반을 지속해서 확장했다. 회사 내부에서는 이러한 노력이 이번 1분기 실적에 어느 정도...
카시나, 오버더피치 인수로 외형 확장 나선다 2023-03-08 10:59:46
패션 편집샵 카시나가 스포츠 크레에이티브 패션 브랜드인 오버더피치(over the pitch)를 인수한다. 카시나는 올해 추가 인수합병(M&A)를 통해 본격적으로 외형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카시나는 오버더피치 최대주주인 최호근 대표로부터 지분 51%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최...
펫 아바타·버추얼 아티스트에 '뭉칫돈'…패션 스타트업도 '러브콜' [이번주 VC 투자] 2023-02-17 16:39:11
아티스트 '아뽀키'를 운영하는 에이펀인터렉티브가 신한자산운용으로부터 70억원 규모 투자금을 유치했다. 앞서 회사는 2021년 CJ인베스트먼트, CJ ENM, 컴퍼니케이파트너스 등로부터 100억원 규모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으며, 지난해 트위치 공동 창업자인 케빈 린이 전략적 투자자로 참여했다. 아뽀키는 2021년...
'이 정도는 해야 덕질이지'…50대 임영웅 팬 몰려든 곳이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1-28 07:00:05
과거 욘사마 동방신기 넘어 이제는 NCT, 에이티즈 팬들이 많더군요. 과거에는 하나의 아이돌을 좋아했다면 지금은 K팝 전체에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정보 격차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K팝 기사를 야후재팬이나 트위터를 통해 검색해야만 하죠. 각종 정보 홍수속에서 봐야 할 것은 많은데 필터링이 안되죠....
올해 '채널 고정'을 부른 홈쇼핑 BGM 1위는? 2022-12-06 16:33:32
출신 최예나의 '스마일리'가 간발의 차이로 2위(844회)에 올랐다. '에이핑크'의 '프리&러브'가 700회로 3위를 기록했다. '트와이스'의 나연이 부른 '팝'이 4위에 올랐고, '레드벨벳'의 '퀸덤'이 5위였다. 이는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걸그룹 노래가 부담 없어 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