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빽다방 '호떡라떼'·동서식품 '포스트 듀오링 오즈' 2021-11-06 08:00:06
초콜릿 링과 고소한 땅콩 링이 한데 섞였다. ▲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해 '허쉬초코탕', '허쉬민초멜로', '허쉬 스모어딥' 등의 메뉴를 출시했다. 겨울시즌 제품으로 12월 말까지만 판매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게시판]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 100% 재활용 가능한 냉음료컵 도입 2021-11-04 10:27:45
도입 ▲ 롯데GRS는 겉면에 브랜드 로고를 양각해 100%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한 냉음료 컵을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로고가 인쇄돼 있던 기존 컵은 완전히 재활용하기 어려웠다. 새로 제작한 컵은 향후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롯데GRS가 운영하는 다른 브랜드 매장에도 도입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파스타에 함박스테이크…디저트 넘어 카페식까지 넘보는 커피전문점 2021-10-17 08:00:03
있다. 17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에선 올해 2분기에 베트남식 반미 샌드위치를 약 50만개 팔았다. 지난 4월 출시된 이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현재 불고기, 치킨 앤드 치즈, BBQ 포크 등 5종을 판매 중인데 3분기에도 2분기 못지않게 많이 팔렸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4월에는...
예술·문화…롯데쇼핑, 체험형 콘텐츠 키운다 2021-10-11 15:29:44
디자이너가 기획한 ‘엘리먼트 바이 엔제리너스’ 등은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달 경기 의왕시에 오픈한 타임빌라스는 ‘자연 속 휴식’을 콘셉트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선보였다. 타임빌라스의 시그니처 공간인 유리온실 마을 ‘글라스빌’에는 야외 산책로에서 전동카를 즐길 수 있는...
"랜선 페스티벌로 코로나 블루 치유"…유튜브·제페토, 15만명이 찾았다 2021-10-10 17:46:56
그대로 구현한 주제관엔 3500여 명, 동서식품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이디야커피 등 4개 브랜드 카페엔 48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해 각종 게임 등 행사에 참여했다. 공식 홈페이지엔 12만여 명이 찾았다. 유튜브와 그립 조회 수는 각각 1만2000회, 4200회에 달했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에선 실시간 응원 메시지 등...
"엔제리너스 커피 매장서 경북 과일 맛보세요" 2021-10-04 18:03:32
엔제리너스 커피 매장에 경북의 대표 과일을 담은 컵과일과 주스가 깔린다. 경상북도는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 커피 매장 500곳에서 경북의 대표 컵과일과 과일주스 4종을 10월 한 달간 선보인다고 4일 발표했다. 과일주스는 사과와 샤인머스캣, 토마토, 사과와 당근을 혼합한 캐로플 주스 등 4종류다. 지난해 말...
메타버스 커피 페스티벌 첫날 2000명 '북적' 2021-10-04 17:32:42
추억의 게임은 제페토 주제관과 동서식품,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이디야커피 총 4개 브랜드 카페에서 열린다. 메타버스 공간에서 추억의 게임을 즐긴 참가자는 코로나19로 밖에서는 즐길 수 없는 다양한 활동을 메타버스 세계에서 즐기며 대리 만족할 수 있는 게 이번 청커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입을 모았다. 가상공...
메타버스에 차려진 '청춘 카페'…당신의 커피 레시피를 들려주세요 2021-09-29 17:21:46
10월 4~10일 1주일간 주제관과 동서식품,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이디야커피 총 4개 브랜드 카페에선 보물찾기, 미로찾기 게임, 인증샷 찍기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청커페 주제관 맵 속 미로를 가장 빠르게 통과한 이용자에게는 돌체구스토와 롯데뮤지엄 티켓 등을 준다. 청커페는 올해 제페토 행사 900개를 포함,...
메타버스로 만나는 '청춘, 커피페스티벌' 2021-09-29 17:14:12
구현한 주제관과 동서식품,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이디야커피 등 4개 브랜드 카페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와 그립에서는 국내 커피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커머스 행사에 참여한 기업을 포함, 60여 개 커피 업체와 브랜드가 함께한다. 온라인으로 즐기는...
자고나면 생기는 카페…박터지는 '3등 싸움' 2021-09-23 17:38:03
투썸플레이스(CJ그룹) 엔제리너스(롯데그룹) 등이 시장을 나눠 갖고 있었다. 이디야는 대기업들과의 직접 결전을 피하면서 임차료가 싼 이면도로를 중심으로 특수 상권을 개발해 전국 구석구석을 파고들었다. 지금의 압도적인 매장 수를 달성한 비결이다. 한국인의 남다른 커피 사랑직영으로 운영하는 스타벅스는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