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세계서 관심 폭발"…항공사 '승무원 유니폼' 알고보니 [차은지의 에어톡] 2024-05-15 15:20:29
고려해 스카프 종류를 다양화했다. 여성 승무원들은 치마와 바지 중 유니폼을 자유롭게 선택해 입을 수 있고 승무원들의 니즈를 파악해 전체적인 유니폼 디자인은 유지하되 재질 개선 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에어부산 유니폼은 디자이너 지춘희 미스지컬렉션 대표가 제작했다. 안전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활...
'100살' 하이트진로, 신제품 돌풍 예고...이효리와 손잡았다 2024-05-15 12:00:00
나섰다. 참이슬은 대나무 숯 정제공법을 적용했고, 최초로 여성 모델을 기용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했다. 당시 25도가 주류였던 국내 소주 시장에서 파격적인 23도의 소주를 출시하며 출시 2년 만에 단일 브랜드 전국 시장점유율 50%를 달성했다. 참이슬에 밀리던 두산은 2006년 '처음처럼'을 출시하고 나섰다...
일상 스며든 스포츠 유니폼…'블록코어' 패션 뜬다 2024-05-15 08:01:00
"여성용 블록코어 제품이 매출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여성용 '애틀란타 크롭 긴팔티'와 '애틀란타 나일론 스트링 스웨트셔츠'는 초도 물량이 완판됐고 3차 재주문까지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LF[093050]에 따르면 리복 '벡터 스포츠 저지 반팔티'는 타사 여름 티셔츠 대비...
교보생명, 필요한 보장 골라 가입하는 DIY형 건강보험 출시 2024-05-13 14:31:38
등 각종 질병을 보장하는 종합건강보험으로, 고객의 나이, 라이프스타일, 경제 상황에 맞게 보장을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발생하는 당뇨·고혈압, 대상포진·통풍, 독감치료, 재해골절·깁스치료, 생활습관병 수술, 입원 및 응급실 내원 등도 보장한다. 교보생명은 주요 3대질환 입원 간병인 사...
지그재그·위메프, 스파오·미쏘 등 '이랜드 브랜드 세일' 2024-05-13 10:24:17
구매한 고객에게 로이드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기획전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켄싱턴 호텔 숙박권을 각각 선물로 준다. 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내 SPA(제조·유통 일괄형) 브랜드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브랜드 라인업도 강화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K-애슬레저, 일본진출에 속도…"성장세 가파르다" 2024-05-12 08:03:00
70% 이상 늘렸다"며 "기존 여성 위주의 제품군 외에도 남성, 골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다르 역시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지난달 22∼27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안다르는 지난 2022년 3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열고 일본에 진출한 이후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 나선 것이다. 오사카...
"바쁘다 바뻐"…3040대, 방문형 관리·정비 서비스 이용 증가 2024-05-10 10:04:40
가장 큰 것으로 드러났다. 방문형 차량 관리·정비 서비스는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세차, 정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운전자 10명 중 7명(71.4%)은 이용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에 따라서는 30대(36.8%), 40대(35.1%) 중년층의 이용경험이 50대(20.5%), 60대(15.4%) 장년층...
무신사, '서머 라이브 데이'…10개 브랜드 여름 신상품 선보여 2024-05-10 08:24:24
순으로 방송한다. 14일에는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오버듀플레어부터 드래곤 디퓨전·마뗑킴·틸 아이 다이·시눈의 상품을 차례로 소개한다. 무신사는 이날부터 13일 오후 6시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80% 랜덤 할인 쿠폰을 미리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라이브 데이는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스타일링...
[포토] 최유리,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보컬 부문 수상 2024-05-09 23:59:31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여성보컬 부문을 수상한 최유리(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포토] 유리아쥬,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청결제 부문 수상 2024-05-09 23:05:00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여성청결제 부문을 수상한 유리아쥬(기업명 케이엔유) 박주형 사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