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클럽비투비, 해외 수출전용 플랫폼 확장 "K-상품 해외 진출 탄력" 2024-04-11 18:39:42
등 회원사 니즈에 맞는 다양한 테마로 폐쇄몰 도매사이트 선두주자로 자리잡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이 영업인들의 자신감이자 성공'이라는 모토 아래 최소의 마진으로 사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태무, 알리 등 중국이커머스가 국내시장을 흔들고 있는 가운데, 국내 사업자들은 이에 반하여 국내...
롯데면세점, 명동쇼룸 '나우인명동'으로 변경 2024-04-02 09:47:10
'트레블 리테일러'(travel retailer)로 도약을 추진한다. 지난 2월 국제패션박람회 '코테리 뉴욕'에 참가해 50여 건의 K-패션 수출 계약을 체결했고 자체 직구몰인 '긴자 일본직구'와 해외 거주 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역직구몰 고도화를 진행 중이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AK몰도 품는 큐텐…입점사 글로벌 진출 돕는다 2024-03-27 16:56:34
한 역직구는 물론 최근 인수한 글로벌 플랫폼 위시를 통해 미국·유럽 시장으로까지 진출이 가능하다. 김동식 인터파크커머스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은 인터파크커머스가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국내외 제조사들에게 더 넓은 판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큐텐, AK몰 인수…입점 셀러 해외 진출도 추진 2024-03-27 16:08:01
쇼핑몰 AK몰을 인수하는 사업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AK몰은 백화점 AK플라자 입점 상품을 중심으로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 인수로 인터파크커머스의 사업부로 편입된다. 인수 이후 AK플라자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AK몰 핵심 경쟁력인 백화점 상품을 소싱해 판매하는 구조는...
[고침] 경제(쿠팡-알리, 격전지 한국서 '쩐의전쟁' 본격화…) 2024-03-27 16:01:42
모집해 상품력과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한국 상품의 역직구(수출)를 강화하는 등 대책 마련에 나서고 있다. G마켓(지마켓)은 지난달 몽골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와 한국 상품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달 30만개 G마켓 상품을 현지에 선보였다. 싱가포르 기반의 큐텐그룹은 국내 이커머스업체 티...
쿠팡-알리, 격전지 한국서 '쩐의전쟁' 본격화…출혈심화 우려도(종합) 2024-03-27 15:49:36
모집해 상품력과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한국 상품의 역직구(수출)를 강화하는 등 대책 마련에 나서고 있다. G마켓(지마켓)은 지난달 몽골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와 한국 상품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달 30만개 G마켓 상품을 현지에 선보였다. 싱가포르 기반의 큐텐그룹은 국내 이커머스업체 티...
"美 수면시장 먼저 공략…韓·日·호주도 열렸죠" 2024-03-20 18:02:06
지사를 설립했다. 일본과 중국에서 주문하는 역직구도 활발하다. 일본 큐텐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선 ‘최단기간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국내에선 약국, 면세점 등 오프라인을 비롯해 쿠팡, SSG닷컴 등 온라인몰에도 입점했다. 출시 후 올해 1월까지 슬리핑보틀은 80만 병 넘게 팔렸다. 조만간 중동과 다른 아시아 국...
올리브영 '뷰티 원톱' 비결은 'M·R·M' 2024-01-25 17:58:55
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K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역(逆)직구 플랫폼 ‘올리브영 글로벌몰’도 성장세다.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80% 늘었다. 올리브영은 K뷰티 생태계 성장을 위한 플랫폼 역할도 한다. 상품 경쟁력이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를 입점시켜 내수시장에서 성장의 발판을 제공했다. 이들은 ‘제2 K뷰티 붐’을 타...
"K뷰티 성지로 급부상"…올리브영은 왜 강한가[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5 16:43:40
소비자를 대상으로 K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역(逆)직구 플랫폼 ‘올리브영 글로벌몰’도 성장세다. 지난해 매출이 전년대비 80% 늘었다. 올리브영은 K뷰티 생태계의 성장을 돕는 중심 플랫폼이기도 하다. 초기부터 상품 경쟁력이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를 입점, 성공시키는 차별화 전략을 써왔다. 중소 화장품 브랜드들의 ...
니들리, 올리브영 글로벌 2023 패드 베스트 3위 선정 2023-11-30 10:53:34
있는 역직구 플랫폼인 '올리브영 글로벌몰'의 인기 제품을 뽑는 자리에서 패드 부문 베스트 3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베스트 3위에 선정된 니들리의 데일리 토너 패드는 저자극으로 수분감 있게 사용할 수 있는 패드로 각질제거, 모공개선,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8cm의 큰 크기로 얼굴 외에도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