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흰머리 티 안난다"…60대 주부도 반한 '이 제품' 뭐길래 2022-05-15 10:01:43
앞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달 '려 블랙 샴푸'를 출시한 데 이어 K뷰티 쌍두마차가 모두 염색샴푸 시장에 발을 디딘 것. 올해 3월에는 로드숍 화장품 토니모리도 모발관리 브랜드 '튠나인'을 통해 염모 기능성 새치 샴푸를 선보인 바 있다. 화장품 기업들은 앞서 시장 파이를 키운 모다모다를 의식한 듯 각사...
"봉숭아 물들이듯 새치커버"…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출시 2022-05-12 10:28:51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시켜줄 수 있도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한 것이...
벗겨지는 마스크 주목받는 '엔데믹 뷰티' 2022-05-11 15:40:38
염색 샴푸'를 출시하며 간편함을 강조하고 있고, 뷰티업계는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화장품을 선보이며 모임 전 피부를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의 지갑을 노리고 있다. ○대세는 ‘염색샴푸'생활용품 업계는 머리를 감기만 해도 염색이 된다는 일명 ‘염색샴푸'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염색샴푸를 소비자들에게...
늘어나는 '젊은 새치' 이젠 뽑지 말고 '새치 샴푸'로 관리하세요 2022-05-11 15:37:13
샴푸는 코팅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품 성분들이 머리카락 표면에 붙어 새치를 일시적으로 어둡게 만들어준다. 염색 방식과는 달리 모발 표면을 덮어 새치를 해결하기 때문에 산화제로 인한 손상을 원천적으로 막아준다. ○영구 염모 성분 없는 샴푸새치 샴푸의 안전성 논란이 최근 화제였다. 일부 염색...
"감으면 새치 염색된다"…홈쇼핑 '염색샴푸 대전' 아모레도 등판 2022-04-27 14:53:28
등 홈쇼핑에서 판매하고 있다. 홈쇼핑이 생활용품인 샴푸의 주요 구입 창구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염색 샴푸에 앞서 고급 모발 관리 제품으로 꼽히는 탈모 샴푸의 경우 1위(2019년 칸타월드패널 집계 기준) 기업인 TS샴푸가 TV홈쇼핑을 기반으로 시장 1위에 오른 바 있다. 염색샴푸 선발주자 모다모다 역시 홈쇼핑이 국...
빠지고 세는 머리카락에 속앓는 2030…탈모·새치 시장 큰손으로 2022-04-24 07:17:01
관련 상품에도 지갑을 많이 열었다. 2030 세대의 염색약 구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해 4050 세대의 매출 신장률(10%)을 3배 이상 웃돌았다. 헤어 매니큐어 제품 판매량도 4050 세대에서는 15% 감소했지만 2030 세대에서는 51% 늘었다. 이처럼 젊은 층의 새치 관련 제품 구매가 늘면서 아모레퍼시픽과 토니모리 등...
새치샴푸 열풍 이어간다...튠나인 `컬러샴푸`, 홈쇼핑 조기 완판 2022-04-19 15:38:32
1·3·5개 구성 모두 완판됐다. 회사 측은 "기존 새치 샴푸에서 이슈가 된 1,2,4 트리하이드록시벤젠(THB) 성분과 무관한 식약처 보고 완료 기능성 샴푸로 안전성 측면에서 관심을 받았다"고 분석했다. 이어 "식약처 고시 성분만 사용한 pH3.0~5.0 약산성 저자극 염색 샴푸를 개발했다"며 "새치 커버력, 색상 지속력 등...
이마트·SSG닷컴·G마켓, 아모레 염색샴푸 한 달 먼저 판다 2022-04-11 11:21:29
나선다. 3사는 앞서 유한킴벌리 생리대와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샴푸 등을 공동으로 선 출시한 바 있다. K뷰티 대표주자인 아모레퍼시픽의 출사표로 이른바 '염색 샴푸' 시장을 놓고 업체들의 본격 경쟁이 시작되는 모습이다. 출시 9개월도 안 돼 600억원가량 매출을 낸 '모다모다' 샴푸가 시장에서 돌...
국내 '퇴출위기' 모다모다, 미국서 온라인몰 개설 2022-04-01 10:31:01
기능성 샴푸 제조사 모다모다는 지난달 말 미국 내 유통을 위한 브랜드몰 '트라이모다모다'를 개설했다고 1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현재 미국에서 타겟, H.E.B, ABC마트 등 5개 대형마트에 입점한 상태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올해 미국 내 매출 목표를 약 3천억원으로 정하고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는...
'머리 감으면 흰 머리 염색'…식약처 제동에도 결국 판 커졌다 2022-03-29 21:00:01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고기능 헤어 토탈 케어 제품"이라며 "입증된 성분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치케어 샴푸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국내 K뷰티 쌍두마차인 LG생활건강의 경우 현재 관련 사업을 검토 중으로 전해졌다. 2010년대 인기를 끈 화장품 로드숍 토니모리도 염색샴푸 시장에 뛰어들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론칭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