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기업 직장인 만족도가 가장 높아" 2013-01-21 09:13:13
만족도가 높았으며 기획·인사나 영업·영업관리 또는 재무회계(3.2점), 생산·현장과 판매 서비스(3.0점) 등의 순이었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것으로 가장 많은 응답자(37.1%)가 자신이 하고싶은 일 찾기를 꼽았다. 이어 연봉(22.5%), 일을 통한 비전 수립(20.1%), 좋은 동료(12.4%), 복지제도(7.6%)...
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 130종 출시…"5000억 시장 공략" 2013-01-21 08:54:36
'중저가'와 '실속형'"이라며 "2만~5만원대 세트 판매를 위해 영업현장에서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자영업희망콜센터] 닭칼국수·누룽지죽 등 신메뉴로 점심손님 잡아야 2013-01-20 10:04:01
영업소의 매출과 수익이 안정적인 지역입니다.매출을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단골에 대한 만족도를 더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단골손님이 만족해야 다른 사람을 초대할 것이고, 전통음식의 특성상 입소문을 통한 신규 고객 창출이 이뤄질 것입니다. 매장까지 찾아온다는 것 자체가 고맙다는 점주의 진실한 마음이 표정과...
공정위·국세청·관세청 물가 잡기 나선다 2013-01-18 10:31:26
4월 말까지는 영업자와 소비자 혼란을 최소화하고자 행정처분보다는 계도 활동 중심으로전개할 방침이다. 박 장관은 "제도도입 과정에서 개인서비스 가격의 부당ㆍ 편승 인상이 일어나지않도록 현장지도와 점검도 병행해 제도가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ustdust@yna.co.kr(끝)<저...
[탐방]제주도 최대 '마제스타 카지노' 방문해보니… 2013-01-18 08:49:35
이상된 현장 베테랑을 게임 영업책임자로 영입했다"며 "세계 유수의 카지노와 견줘도 될 마한 시스템을 갖출 것"이라고 밝혔다.테이블에 사용되는 슈(나눠줄 카드를 담는 딜링박스)도 조작 가능성을 원천 방지하는 세트당 900만원대의 최고급 '엔젤아이슈'로 갖췄다. 카지노 업체와 딜러의 부정에 대한 의심을 애초에...
<`中企지원은 지상명령'…은행 해당 조직ㆍ인력 확대>(종합) 2013-01-17 08:37:12
'중소기업지원실'을 영업총괄그룹에 신설했다. 은행과 거래하는 중소기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지 못한 부분을 개선하려는 조치다. 실장 포함 5~6명으로 구성되는 중소기업지원실은 은행 차원의 중소기업 육성ㆍ지원 종합계획 수립, 중소기업 대출 성과평가의 기준 마련 및 평가 지원 등 업무를수행한다....
<`中企지원은 지상명령'…은행 해당 조직ㆍ인력 확대> 2013-01-17 08:01:08
'중소기업지원실'을 영업총괄그룹에 신설했다. 은행과 거래하는 중소기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지 못한 부분을 개선하려는 조치다. 실장 포함 5-6명으로 구성되는 중소기업지원실은 은행 차원의 중소기업 육성ㆍ지원 종합계획 수립, 중소기업 대출 성과평가의 기준 마련 및 평가 지원 등 업무를수행한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우리은행, '고객 제일'…대기시간 줄이고 낯선용어 쉽게 2013-01-16 15:30:51
중심, 현장경영을 경영방침으로 정했다. 고객이 편(便)하게 이용할 수 있고, 고객에게 이익(利)을 돌려주는 ‘편리’한 은행이 되고자 노력해왔다. 현장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한 이 행장은 직접 전국 각지의 영업현장을 방문해 다양한 고객과 거래 기업을 만났다. 단순한 이론이나 서류 차원을 넘어서 실제 현장에서 가장...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제휴, 모든 점포를 순회하면서 현장의 청결과 위생 상태를 조사하고 이를 피드백하고 있다. 점내 가공식품의 안전성을 고려한 판매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고 원산지 및 영양 성분을 점내와 홈페이지에 표기해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매년 2번 ‘상품매장공부회’를 열어 경영주들에게 계절별 중요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서비스 혁신과 전사적 cs 마인드 확산, 정도 영업 및 현장과 영업 중시 경영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신한생명은 먼저 고객 중심 경영 기반을 다지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보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 보호에 관한 최고경영자(ceo)의 철학을 전 임직원 및 설계사들과 공유하기 위해...